[PRNewswire]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아름답고 건강한 피부를 위한 '비타민 마스크'

입력 2020-08-11 16:42  

[PRNewswire]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아름답고 건강한 피부를 위한 '비타민 마스크'
3종 출시

-- 12가지 비타민 콤플렉스, 알로에베라, 제주 씨솔트 및 쌀 추출물을 핵심 성분으로 함유해 지친 피부에 꼭 필요한 영양을 공급하는 마스크 팩

(홍콩 2020년 8월 11일 PRNewswire=연합뉴스) 6일, 글로벌 뉴트리션 기업 허벌라이프 뉴트리션(Herbalife Nutrition)이 한국, 호주, 캄보디아, 홍콩, 인도네시아, 일본, 마카오, 말레이시아, 뉴질랜드, 필리핀, 싱가포르, 대만, 태국 등 13개 아시아태평양 시장에서 신제품 '비타민 마스크(Vitamin Mask)' 시리즈를 공개했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스킨케어 라인에 추가된 신제품인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비타민 마스크' 시리즈는 다양한 피부 타입에 맞춰 세 가지(모이스처라이징, 브라이트닝, 퍼밍)로 구성된다. 각 비타민 마스크는 소비자의 아름답고 건강한 피부를 위해 특별하고 독자적인 비타민 배합으로 만들어진다. 여기에는 12가지 비타민 콤플렉스, 알로에베라, 제주 씨솔트 및 쌀 추출물도 포함된다.

비타민은 피부 구성에 필요한 성분이자, 스트레스 요인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시스템을 담당한다. 아시아태평양 소비자는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비타민 마스크'를 통해 오래 지속되는 피부 보습 효과, 피부 탄력성 개선, 그리고 더 환해진 피부 광채를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모이스처라이징 비타민 마스크'

트리플 히알루론산, 아보카도 단백질, 병풀 추출물 등을 함유한 비타 하이드롤라이즈드로 만든 '모이스처라이징 비타민 마스크'는 온종일 유지되는 보습 효과를 제공하며, 더 촉촉하고, 수분을 머금은, 더 부드러운 피부로 가꿔준다.

한 효능 연구 결과, 실험 참가자 90%가 '모이스처라이징 비타민 마스트'를 단 1회 사용한 후 더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를 경험했다고 응답했다.

'브라이트닝 비타민 마스크'

'브라이트닝 비타민 마스크'는 칙칙한 피부를 더 광채 나는 화사한 톤업 피부로 가꾸기 원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개발됐다. 니이아신아마이드, 아데노신, 진주가루 및 오미자 펩타이드로 구성된 독자적인 혼합물인 비타 글로우 콤플렉스로 강화된 이 팩은 미백 및 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이다.

'퍼밍 비타민 마스크'

일반, 건성 혹은 거친 피부 결을 가진 소비자를 위한 '퍼밍 비타민 마스크'는 피부 탄력 개선과 영양 공급에 도움을 준다. 니이아신아마이드, 아데노신, 화이트루핀씨추출물, 인삼추출물을 함유한 비타 리프트 콤플렉스로 만들어진 크림 타입의 세럼이 풍부한 마스크이다. '퍼밍 비타민 마스크'도 피부에 필요한 수분을 공급하는 한편, 피부를 더 건강하고 탄력 있게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비타민 마스크' 시리즈는 올해 6월 초부터 아시아태평양 지역 내 선별된 시장에서 판매를 시작했고, 내년 2분기까지 다른 아시아태평양 시장에서도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Herbalife Nutrition)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 기업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1980년부터 뛰어난 품질의 뉴트리션 제품과 독립 멤버를 위한 검증된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하며 사람들의 삶을 변화시켜 왔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과학에 기반한 균형 잡힌 영양의 제품을 전 세계 90여개국에서 멤버 직접 판매를 통해 판매하고 있으며, 독립 멤버들은 1:1 맞춤형 코칭과 커뮤니티 지원을 통해 보다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전파하고 있다. 또한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기아 퇴치를 위한 글로벌 캠페인을 통해 전 세계 지역사회에 균형 잡힌 뉴트리션과 교육을 지원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IAmHerbalifeNutrition.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투자자를 위한 재무 및 기타 정보, 새로운 소식은 ir.herbalife.com에서 제공하고 있다.

추가 정보: IAmHerbalifeNutrition.com.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200806/2878427-1

출처: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아시아태평양(Herbalife Nutrition Asia Pacific)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