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RCI, 'New Shape Of Travel™' 공개

입력 2020-08-18 09:57  

[PRNewswire] RCI, 'New Shape Of Travel™' 공개

-- 400만 명에 달하는 휴가 교환 회원 위한 새로운 서비스, 접근성 및 전문지식 라인
-- 휴가 교환 부문을 개척한 RCI의 새로운 상품과 서비스, 오늘날 타임쉐어 소유권을 더 발전시켜 회원에게 연중 여행 혜택 제공

(올랜도, 플로리다주 2020년 8월 18일 PRNewswire=연합뉴스) 주요 여행 멤버십 브랜드로 구성된 Panorama[http://www.panoramaco.com/ ] 포트폴리오 산하의 RCI[http://www.rci.com/ ]는 세계 유수의 휴가 교환 업체이다. 오늘, RCI는 새로운 브랜드 프로파일의 일환으로 자사 회원과 계열사를 위한 새로운 여행 서비스 및 체험 라인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45년 전 타임쉐어 교환 개념을 개척한 RCI는 약 400만 명에 달하는 전 세계 회원을 위해 더 향상된 상품으로 오늘날 새로운 여행 스타일을 제공하고자 변신을 거듭하고 있다.

Panorama 사장 Olivier Chavy는 "새로워진 RCI는 타임쉐어 업계에서 신뢰받는 교환 파트너로서, 널리 알려진 자사의 역사를 넘어 진화하고 있다"라며 "오늘날 자사는 회원 및 계열사가 신뢰하는 여행 자문업체(단순히 연 1회가 아니라 회원이 개인적인 여행이나 출장을 위해 집을 나설 때마다)가 되고자 서비스를 확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자사의 사명은 휴가 소유권 가치를 더 확대하고, 회원 및 계열사에 모든 여행의 스펙트럼에 걸쳐 자사의 전문지식을 제공하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거래 플랫폼에서 포괄적인 여행 자문업체로 변화

오늘날 여행자는 단순한 교환 요구뿐만 아니라 모든 여행에 대해 그들의 여행 선호도를 잘 이해하고 신뢰 가능한, 그리고 원스톱 쇼핑을 할 수 있는 기업을 원한다. 2019년 RCI는 Alliance Reservations Network (ARN)를 인수하였고, 제휴 파트너를 위해 향상된 B2B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발전시켰을 뿐만 아니라 개인과 단체 여행, 행사 및 기업 회의 시장에 새로운 혜택 또한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RCI는 설정 가능성이 높고 지능적인 예약 플랫폼인 ARN을 통해 최적화된 예약 엔진, 600,000개가 넘는 호텔과 리조트 목록, 경쟁력 있는 가격 정책 등으로 여행객에게 매우 다양한 여행과 라이프스타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능력을 확보했다.

회원과 계열사들은 올해 초에 출시된 호텔 할인과 플래티넘 회원 여행 할인을 제공하는 RCI의 역량을 이미 활용하고 있다. 새롭게 향상된 RCI 서비스는 다음과 같다.

- RCI의 새로운 여행 서비스 통해 회원은 한 곳에서 처음부터 끝까지 필요한 모든 여행을 예약하고 호텔, 렌터카, 크루즈, 관광지 활동 등에서 회원 우대 할인을 받을 수 있게 됐다.
- 회원은 새로운 교환 옵션을 통해 전 세계 600,000개가 넘는 호텔과 리조트에서 자신이 모아둔 트레이딩 파워를 이용해 이미 할인된 호텔 가격에서 더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하고, 다른 숙박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 RCI 플래티넘 멤버십은 더 많은 할인, 업그레이드 및 선별된 교환 휴가에 대한 우선 접근성을 제공한다.

RCI 제휴 리조트 파트너들도 RCI 포트폴리오의 새로운 상품과 서비스의 혜택을 받는다. RCI는 ARN이 제공하는 경쟁력 있는 기술을 바탕으로 최고의 디지털 기술을 통해 맞춤 여행과 클럽 솔루션을 지원하는 새로운 서비스 라인을 제공한다. 제휴사는 회원에게 '화이트 레이블' 맞춤 여행 혜택, 대도시 숙박 솔루션, 여행 클럽, 렌탈 서비스, 잠재 고객 발굴 등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RCI APAC, 인도 및 EMEA 상무이사 Paul Mulcahy는 "자사의 전략은 핵심 휴가 교환 모델을 넘어 더 광범위한 여행 시장으로 확장하고, 유수의 여행 멤버십 제공업체가 되는 것"이라 말하였다. "자사의 전문지식을 확대함으로써 고객 경험에 계속 중점을 두고, 모든 회원의 여행 수요를 지원하는 믿을 만한 세계적 정보원이 되고자 한다"고 강조했다.

RCI 소개
RCI는 새로운 여행 형태를 제시한다. 휴가 소유권 산업에서 국제적인 멤버십 여행 서비스 선두주자인 RCI는 전 세계 390만 명에 달하는 회원에게 업계 최고의 휴가 교환 플랫폼과 더불어 약 110개국에서 4,200개가 넘는 제휴 리조트에 대한 접근성을 제공한다. RCI Travel은 회원이 연중 유연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더 향상된 여행 서비스를 제공한다. RCI는 Wyndham Destinations (NYSE:WYND) 여행 브랜드로 구성된 Panorama의 자회사이다.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www.rci.com을 참조한다. RCI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RCI/ ], 유튜브[https://www.youtube.com/user/RCITimeshare ], 트위터[https://twitter.com/RCI_Timeshare ]에서도 RCI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로고 - https://photos.prnasia.com/prnh/20200806/2878501-1LOGO
RCI Logo

출처: RCI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