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아리아NLG, 마이크로소프트 엑셀 애드-인 출시

입력 2020-09-02 13:02  

[PRNewswire] 아리아NLG, 마이크로소프트 엑셀 애드-인 출시

-- 스프레드시트에 다이내믹한 온디맨드 자연 언어 요약과 자동 보고 기능을 구현
-- 새롭게 적용되는 이 기술을 통해 엑셀 데이터를 핵심 정보의 포착 및 소통 소요 시간이 적게 들며 맥락을 이해할 수 있는 내러티브로 바꿔

(모리스타운, 뉴저지주 2020년 9월 2일 PRNewswire=연합뉴스) 아리아NLG(Arria NLG)[https://www.arria.com/excel-landing/ ]는 자연언어생성(NLG) 기능을 마이크로소프트 엑셀 사용자 누구에게도 제공하는 마이크로소프트 애드-인 아리아포엑셀(Arria for Excel)[https://www.arria.com/excel-landing/ ]을 오늘 출시했다.

전 세계 사용자들은 마이크로소프트 엑셀의 견고한 기능과 직관적인 디자인을 활용하여 데이터를 분석하고 이해할 수 있다. 아리아의 애드-인은 데이터 이해 능력을 많은 사람에게 제공한다.

아리아포엑셀은 워크시트 안에 자연-언어 요약과 자동 보고 권한을 추가함으로써 다량의 데이터를 이해 가능한 내러티브로 즉시 바꿔준다. 사용자들은 내러티브를 특정 오디언스에 맞춰 가공할 수 있기 때문에 해당 주제의 전문가들이 만든 것과 구별이 안 될 뿐만 아니라 수 초 안에 만들어지며 맥락을 이해할 수 있는 해설 및 설명 스타일의 분석 자료를 제공한다.

기업 내 전문가들에게 엑셀은 가장 많이 활용되는 비즈니스 분석 툴로 자리 잡고 있으며 모든 분석가가 결정을 내리고 지원 보고서를 작성하는 데 필요한 검증된 툴이다. 아리아는 기존 엑셀 워크플로우에 다음과 같은 특성을 추가한다.

1. 일관성 및 정확성. 차세대 보고서 작성자는 데이터 기반의 재무 요약 자료를 다이내믹하게 자동화한다. 베스트프랙티스들이 취합되고 유지된다. 마지막 순간의 변화도 더는 두통거리가 될 수 없다.
2. 보고 시간의 적절성. 재무 보고서는 의사 결정 내용을 통보하기 위해 틀림없이 제 시간 안에 작성된다. 따라서 이제 재무 보고서는 보고서의 해당 기간 이후 가능한 한 빠르게 발표할 수 있다.
3. 팀 공유. 다량의 데이터가 종전과는 전혀 다른 속도로 변하고 있는 상황에서, 이해 가능한 정보의 기업 내 전달을 통해 불확실성의 시대에 명확함과 확신이 제공된다.

만일 당신이 대다수의 사람과 비슷하다면, 이 제품을 사용한 처음부터 이 제품 없이 어떻게 일해왔었는지 의아해질 것이다. 이 제품은 엑셀에 엄청난 기능을 간단하게 추가함으로써 생산성, 효율성과 의사 결정 속도를 극적으로 높여준다.

샤론 다니엘스 아리아NLG CEO는 "데이터가 가치를 가지려면 기업들이 긍정적인 사업 실적을 끌어내는 유의미한 정보를 추출할 수 있어야만 한다"면서 "기업들은 그러한 정보를 획득한 뒤 행동으로 옮기는 데 필요한 시간을 줄일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첨단 언어 분석 기능이 없는 기초적인 양식 및 도표로 분석 자료와 보고서를 만드는 기업들은 경쟁력이 떨어진다. 아리아NLG 기술에 엑셀을 짝지을 경우 복잡한 분석 내용을 손쉽게 이해할 수 있는 내러티브로 워크시트 안에 직접 포함시킬 수 있어 이러한 제약 사항들을 제거한다.

늘 변화하는 시대에, 기업과 정부들은 기술을 활용함으로써 종전에는 복잡하고 시간을 많이 소요된 작업을 단순화하여 운영할 수 있다. 아리아포엑셀은 강화된 차세대 분석 툴에 대한 사용자 경험을 견인하며 더 많은 오디언스에게 혜택을 줄 수 있다.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https://www.arria.com/excel/을 방문하기 바란다.

아리아NLG
아리아NLG는 구조화된 데이터를 자연 언어로 바꿔주는 인공 지능의 한 형태이다. 아리아 소프트웨어는 데이터 분석, 지식 자동화, 언어 생성과 맞춤형 정보 제공 등을 통해 데이터 정보를 능숙하게 분석하고 소통하는 인간의 프로세스를 복제한다. 아리아는 데이터에 언어의 힘을 줌으로써 데이터를 문자 혹은 음성 내러티브로 다이내믹하게 기계의 속도를 통해 대규모로 바꿔준다.

아리아NLG 플랫폼은 미리 구축된 첨단 앱들을 당신이 활용할 수 있도록 해주며 혹은 당신 스스로 자신의 프로젝트들을 만들고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다. 아리아는 뱅킹, 금융 서비스, 보험, 제약, 소비재, 뉴스 및 미디어 등 다양한 업계에 솔루션을 공급하는 세계적인 고객과 파트너들을 빠르게 늘려가고 있다.

미디어 연락처: Jenn Mastrangelo
jennifer.mastrangelo@arria.com

관련 링크
https://www.arria.com/excel/

사진 - https://mma.prnewswire.com/media/1246992/Arria_NLG.jpg
Arria brings the power of language to the most widely adopted business analytics tool! Arria for Excel gives you the ability to instantly narrate Excel spreadsheets, easily export directly to Word or PowerPoint, enjoy timely financial report automation and more!

로고 - https://mma.prnewswire.com/media/1164169/Arria_NLG_Logo.jpg

출처: 아리아NLG(Arria NLG)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