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N쇼핑] 현대百, 산드로·빈폴 가을 이월상품 60% 할인

입력 2020-09-05 07:00  

[주말N쇼핑] 현대百, 산드로·빈폴 가을 이월상품 60% 할인

(서울=연합뉴스) 홍유담 기자 = 이번 주말 백화점은 의류와 잡화 등을 할인하는 행사를 열고, 마트는 육류와 과일을 비롯한 신선 식품을 저렴하게 선보인다.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식품과 생활용품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 롯데백화점 = 본점은 만다리나덕, 루이까또즈, 메트로시티, 키플링 등 4개 브랜드의 상품을 50~70% 할인 판매한다.
노원점은 아디다스의 스포츠 의류와 운동화를 최대 80% 저렴하게 선보인다. 5일에는 슬립온을, 6일에는 티셔츠를 각각 1만원대에 30개씩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잠실점은 속초 명물 음식인 '만석닭강정' 팝업스토어를 연다.
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은 9일까지 탑텐과 게스의 아동복 이월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탑텐 셔츠와 운동복 바지는 7천원대, 트렌치코트는 1만5천원대다. 게스 점퍼와 티셔츠는 각각 50%, 40% 할인된다.
▲ 현대백화점 = 무역센터점은 남성·여성 가을 패션 특가전을 열고 가을 이월 상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남성복 브랜드 산드로, 시리즈, 폴로, 빈폴과 여성복 브랜드 베네통, 모노크롬, 플리츠미 등이 참여한다.
목동점은 오는 10일까지 디자인벤처스, 템퍼, 나비드 라텍스 등 브랜드와 가구 대전을 연다. 흙표흙침대는 300만원대에, 나비드 라텍스 침대는 260만원대다.
판교점은 란제리·홈웨어 특가전을 열고 비너스, 와코루, 트라이엄프 등 브랜드의 이월 상품을 최대 50% 저렴하게 내놓는다.
▲ 신세계백화점 = 강남점은 주방용품·도자기 특집전을 통해 AMT와 닥터하우스, 도산도방, 바이마르 포첼란 등 브랜드의 상품을 최대 65% 할인한다. 알쯔버그 진열 상품은 70~80% 저렴하게 판매한다.
하남점은 오는 10일까지 스포츠 브랜드 챔피온의 후드 집업(4만원대)과 티셔츠(3만원대), 벤치 코트(3만원대), 후드 티셔츠(2만원대) 등을 할인 판매한다.
▲ 이마트 = 국내산 돼지고기 앞다리와 뒷다리, 호주산 쇠고기 등을 저렴하게 내놓는다. 러시아산 대게는 100g당 3천원대에, 생전어는 크기별로 400~900원대에 판매한다.
대동고려삼 6년근 홍삼정과 켈로그 통귀리 그래놀라, 해찬들 고추장을 대상으로 원플러스원(1+1) 행사를 하고, 비누와 핸드워시 등 생필품 23종은 2개 구매 시 1개를 추가 증정한다.
신세계 포인트 및 이마트 e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한우 등심과 채끝을 30% 할인한다. 이마트 e카드로 결제 시 바나나, 애호박, 표고버섯 전 품목을 20% 할인한다.
▲ 롯데마트 = 호주산 오렌지와 골드키위, 홍로 등을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1천~2천원 저렴하게 선보이고, 샤인머스켓은 1박스(1.5㎏)를 2만6천원대에 할인 판매한다.
레몬과 씨 없는 청포도는 700원대, 캠벨 포도는 1박스(1.5㎏)에 1만원대다.
간편 냉장·냉동 새우와 흰다리새우, 블랙타이거 새우 등 새우 제품도 특가에 내놓는다.

▲ G마켓 = 스테이크용, 구이용, 샤부샤부용 등 다양한 부위의 미국산 쇠고기를 최대 33% 할인한다. 모든 고객에 10% 할인쿠폰을 지급하고, 프리미엄 멤버십인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12% 중복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 옥션 = 시리얼 브랜드 포스트와 오레오의 인기 제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모든 회원은 12%, 15% 중복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 G9 = 오는 7일까지 필모아 대용량 텀블러와 덴티스테 프리미엄 치약, 렉스파 실내 자전거 등 SK스토아 인기제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모든 고객에게 7% 할인쿠폰을,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10% 할인쿠폰을 준다.
ydhong@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