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탈잉, 비대면 B2B 기업제휴 서비스 론칭

입력 2020-09-09 09:19  

[PRNewswire] 탈잉, 비대면 B2B 기업제휴 서비스 론칭

- VOD, 라이브 비대면 온라인 교육 콘텐츠를 활용한 기업제휴 주목
- 새롭고 감각적인 온·오프라인 8,000여 튜터 콘텐츠 강점

(서울, 한국 2020년 9월 9일 PRNewswire=연합뉴스) 재능공유 플랫폼 탈잉(대표 김윤환, https://taling.me/B2B/main)이 기업고객을 대상으로 임직원 교육, 브랜드 프로모션 서비스를 제공하는 비대면 B2B 기업제휴 서비스를 론칭한다. 기존 재테크, 실무역량, 메이크업, 영상 편집 등 여러 분야에서 B2C 재능공유플랫폼을 선보였던 탈잉이 기업고객을 대상으로 B2B 제휴로 서비스를 확장한 것. 특히 코로나 이후 추진이 어려운 집합 교육, 오프라인 행사 등을 대체할 수 있는 비대면 교육 콘텐츠를 선보여 주목을 받고 있다.




탈잉은 200여개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8,000여명의 튜터를 보유해 (등록 수업 기준 1위. 2020년 현재) 새롭고 다양한 임직원 교육과 브랜드 프로모션 기획을 직접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작년 출시해 큰 성장세를 보이는 VOD와 라이브수업과 같이 비대면 교육 콘텐츠가 풍부하다는 점도 고려해볼 만한 점이다.

신한은행, SK그룹, 삼성화재, KB증권은 작년부터 탈잉을 임직원 교육 콘텐츠로 도입해 직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실무에 진짜 필요한 엑셀, 직장인을 위한 디자인 PPT, 프로 직장인 비즈니스 보고서 작성법 등이 간결하고 흥미로운 구성으로 교육 콘텐츠로 사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기존 기업교육 서비스에 이어 이번 개편에는 브랜드 제휴 서비스가 공식 추가되어 기업제휴의 폭을 넓혔다. 탈잉은 동서식품 티백아트클래스, 농심 신라면 라면그릇 만들기, 샘표 폰타나 공병아트 클래스 등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해 독특하고 새로운 고객 경험을 선보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탈잉에서는 인사 / 교육 / 홍보 담당자 등록시 탈잉 수업을 무료로 이용해볼 수 있는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 중이다. (이벤트 신청 https://forms.gle/cz7EPApqobHqqU419)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200907/2909676-1

출처: 탈잉(taling)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