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Venture Global LNG, 브라이언 코스란의 COO 채용 발표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0-09-15 09:51  

[PRNewswire] Venture Global LNG, 브라이언 코스란의 COO 채용 발표

[PRNewswire] Venture Global LNG, 브라이언 코스란의 COO 채용 발표

(알링턴, 버지니아주 2020년 9월 14일 PRNewswire=연합뉴스) Venture Global LNG, Inc.는 브라이언 코스란이 COO로 입사했다고 발표했다.

코스란 씨는 원유 & 가스 및 발전 산업에서 20여년간 운영 및 전략 경험을 쌓은 자수성가 비즈니스 리더이다. Venture Global에 입사하기 전에 코스란 씨는 General Electric 및 Baker Hughes가 GE Oil & Gas와 합병된 후 20여년간 근무했다. 이때 동유럽 및 러시아에서 GE의 에너지 서비스 사업을 지휘하고, Baker Hughes 글로벌 영업 담당 부사장을 역임하고, GE Oil & Gas North America 사장을 역임하는 등, 미국 및 해외에서 여러 최고 경영 및 종합 관리 역할을 담당했으며, 가장 최근에는 고정 실링 솔루션 제조 및 공급 부문의 세계 시장 선도자인 The Flexitallic Group의 CEO를 지낸 바 있다.

Venture Global LNG의 공동 CEO 마이크 서벨과 보브 펜더는 "브라이언이 Venture Global 팀에 합류하게 되어 기쁘다. 우리는 GE Oil & Gas 및 Baker Hughes와의 중요한 관계의 일부로서 다년간 브라이언과 함께 일했다. 브라이언은 강력한 운영 기술과 비즈니스 비전, 그리고 팀을 단결시키는 능력을 갖추고 있다. 우리가 저비용 LNG 사업을 지속해서 성장시키고 있는 상황에서 브라이언은 모든 일을 순조롭게 이끌고 우리 팀의 중요한 일원이 될 것"이라고 공동 발표했다.

브라이언 코스란은 "Venture Global의 전략과 차세대 설계와 경험이 풍부한 팀이 LNG 산업을 재구성하고 있다. 업계에서 이렇게 중요한 시기에 입사하게 되어 기대와 설렘이 크며, Venture Global이 이루고 있는 시장선도적 영향에 이바지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Venture Global LNG 소개
Venture Global LNG는 자원이 풍부한 북미의 천연가스 분지에서 공급될 LNG의 장기 저비용 공급자로서 현재 루이지애나주에서 50MTPA의 생산 용량을 건설 또는 개발하고 있다. 10MTPA 용량의 Venture Global 캘커슈 패스 시설은 현재 캘커슈운하와 멕시코만의 교차 지점에 건설되고 있다. 20MTPA 용량의 Venture Global 플라크민스 LNG 시설은 건설이 시작될 것으로 예상되며 미시시피강 유역의 뉴올리언스 남쪽에 있다. Venture Global LNG는 또한 플라크민스 인근에 20MTPA 용량의 Venture Global 델타 LNG 시설도 개발하고 있다. 자세히 알아보기: www.venturegloballng.com.

Logo - https://mma.prnewswire.com/media/825434/VENTURE_GLOBAL_LNG_INC___Logo.jpg

출처: Venture Global LNG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