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Oracle, TikTok의 보안 클라우드 제공자로 선발되다

입력 2020-09-21 23:34  

[PRNewswire] Oracle, TikTok의 보안 클라우드 제공자로 선발되다

-- TikTok Global의 지분 12.5%를 차지하는 Oracle

(레드우드 쇼어스, 캘리포니아주 2020년 9월 21일 PRNewswire=연합뉴스) Oracle Corporation (뉴욕 증권거래소: ORCL)은 오늘 TikTok의 보안 클라우드 기술 제공자로 선발되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러한 TikTok의 기술적 결정은 Zoom의 비디오 화상 회의 능력의 많은 부분을 Oracle Public Cloud로 옮긴 최근 성공에 크게 영향을 받았습니다.

"TikTok은 Oracle의 새로운 Generation 2 Cloud 구조가 현재 모든 타 주요 클라우드 제공자가 제공하는 1세대 기술보다 더 빠르고 더 안정적이며 더욱 안전하기 때문에 이를 선택했습니다."라며 Larry Ellison Oracle 기술 담당 최고 책임자는 말했습니다. "Oracle, Amazon Web Services, Microsoft, IBM 및 Google Cloud 등을 포함한 상위 IaaS 공급업체에 대한 만족도를 Service(IaaS) 고객으로서 935개의 구조를 조사한 IDC가 최근 발표한 2020년 Industry CloudPath 조사에서 Oracle IaaS가 가장 높은 만족도 점수를 받았습니다."

"본 협정의 일부로 TikTok은 Oracle Cloud를 사용할 것이며 Oracle은 TikTok Global의 소수 투자자가 될 것입니다,"라며 Safra Catz Oracle CEO는 전했습니다. "Oracle은 TikTok 시스템을 Oracle Cloud 내에 빠르게 배치하고 신속하게 규모를 조정하고 운영할 것입니다. 저희는 고도의 보안 환경을 TikTok에 제공하고 TikTok의 미국 사용자 및 전 세계 사용자의 개인 정보를 보호하는 저희의 능력에 대해 100% 확신이 있습니다. 엄청나게 향상된 보안 및 개인 정보 안전 보장을 통해 TikTok 사용자 커뮤니티의 지속적이며 빠른 성장을 가능하게 하여 모든 주주에게 이점을 제공할 것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민감한 정보를 보호해온 몇십 년에 걸친 경험을 토대로 Oracle Generation 2 클라우드는 작동 중인 애플리케이션을 완벽하게 독립시키고 보안 위협요소에 자체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근본적으로 철저히 제작되었습니다. Oracle은 자체 보안 클라우드 기술과 지속적인 코드 검사, 모니터링 및 감사를 결합하여 미국 TikTok 사용자의 정보가 공개되지 않고 보호하는 데 전례 없는 보장을 제공할 것입니다.

Oracle에 대해
Oracle Cloud는 판매, 서비스, 마케팅, 인사, 재정, 공급 체인 및 제조에 대한 통합 애플리케이션으로 구성된 완벽한 묶음에 더해 Oracle Autonomous Database를 갖춘 고도로 자동화된 Secure Generation 2 구조를 제공합니다. Oracle(뉴욕 증권거래소: ORCL)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www.oracle.com을 방문해주십시오.

상표
Oracle 및 Java는 Oracle 및/또는 해당 제휴사의 상표로 등록되었습니다. 다른 명칭은 각 해당 소유자의 상표일 수 있습니다.

로고 - https://mma.prnewswire.com/media/467598/Oracle_Logo.jpg

출처: Oracle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