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리바이탈래쉬(R)코스메틱스, 연중 프로그램에 새로운 추가 내용 발표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0-09-22 00:04  

[PRNewswire] 리바이탈래쉬(R)코스메틱스, 연중 프로그램에 새로운 추가 내용 발표

[PRNewswire] 리바이탈래쉬(R)코스메틱스, 연중 프로그램에 새로운 추가 내용 발표

-- 동 브랜드는 2020 핑크프로그램을 통해 연중 진행하는 유방암 인식 제고 사업 확대

(벤투라, 캘리포니아주 2020년 9월 21일 PRNewswire=연합뉴스) 유방암 인식 제고를 위해 동사가 연중 진행 중인 지원 및 공약 사업에 추가하여 리바이탈래쉬코스메틱스(RevitaLash(R) Cosmetics)는 연례 2020 핑크프로그램이 8월 1일에 시작하여 10월 31일까지 이어진다고 발표한다. 동 브랜드는 유방암 인식 제고 행사를 축하하면서 한정판 제품 공급과 전 세계 자선 프로그램이 포함된 신규 및 기존 사업을 시작한다.

유방암 인식 제고 사업에 대한 동 브랜드의 지속적인 지원을 통해 리바이탈래쉬코스메틱스 설립자 겸 CEO인 의사 마이클 브링켄호프는 고인이 된 그의 부인 게일의 유산을 기리고 이어나가고 있는데, 그녀는 나이 32세에 전이성 유방암 진단을 받았으며 동사는 그녀를 위해 설립되었다. 리바이탈래시코스메틱스는 제품 판매 수익금 중 일부를 유방암 인식 제고 사업에 연중 기부하는 것을 사명으로 삼았다.

자선 사업 담당 부사장으로서 게일 브링켄호프의 장녀인 다리엘 시드니는 "우리는 70여 개 국가에서 판매되는 세계적인 브랜드로서 2020 핑크프로그램을 통해 자선 사업을 확대하게 되어 자부심을 느낀다"면서 "리바이탈래쉬코스메틱스 가족은 어려운 진단을 다루고 유방암을 근절하는 사람들의 삶을 직접 개선한다는 공동 목표를 통해 유방암 인식 제고 행사를 연중 지속되는 사업으로 보고 있다"고 말한다.

리바이탈래쉬코스메틱스는 또한 동사의 자선 분야를 확대하고 있으며 동 브랜드가 연중무휴 24시간 전 세계적으로 진행하는 여성 암 치료제 조사 사업을 지원하고 있다. 리바이탈래쉬코스메틱스는 2020년 9월 1일부터 10월 31일 사이에 구매한 각각의 모든 핑크슬리브리바이탈래쉬(R) 어드밴스(3.5mL/2.0mL)와 리바이탈래쉬(R) 어드밴스(3.0 mL)에 대해 2달러씩 최대 12만 달러를 전 세계 유방암 관련 자선 기관들에 기부할 계획이다. 수상 경력이 있는 이 한정판 제품들은 최고급의 기념용 핑크 슬리브로 감싸 이 사업을 기리게 될 것이다.

리바이탈래쉬코스메틱스는 이 전 세계 사업의 일환으로 인터내셔널그레이터기빙프로그램을 시작한다. 리바이탈래쉬코스메틱스는 대리점들과 협력함으로써 전 세계 유방암 연구 및 지원 조직들에 기부하기 위해 비슷한 생각을 갖고 있는 다른 자선 기관들과 연합할 계획이다. 리바이탈래쉬코스메틱스는 본 프로그램 파트너들이 혜택을 주도록 선정하는 각각의 자선 기관마다 그들의 자선 사업을 위해 7천 달러 제공을 약속한다.

그 외에도, 동 브랜드는 10월 중 제5회 연례 원포원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인데 동 캠페인은 시작된 이후 기부금을 매년 32% 늘려왔다. Revitalash.com에서 구매하는 래쉬 혹은 브로우 컨디셔너 마다 리바이타브로우 어드밴스(3.0mL) 하나씩을 시티오브호프의 포지티브이미지센터에 최대 1천600개 기부한다.

이번에 한정판으로 공급되는 제품들은 9월 1일부터 선정된 스파, 미용실과 전문 매장 그리고 온라인 Revitalash.com에서 구매할 수 있다.

리바이탈래쉬(R)코스메틱스
리바이탈래쉬코스메틱스는 첨단 속눈썹, 눈썹 및 모발 미용 제품을 개발하는 세계적인 기업이다. 2006년에 설립된 동사의 컬렉션에는 수상 실적이 있는 리바이탈래쉬(R) 어드밴스 아이래쉬 컨디셔너와 리바이타브로우(R) 어드밴스 아이브로우 컨디셔너가 있으며 70개 국가의 의원, 스파, 미용실과 전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유방암 관련 비영리 조직들을 지원하는 리바이탈래쉬코스메틱스는 연구 및 교육 단체에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하며 사회 환원의 일환으로 유방암 관련 커뮤니티에 10월뿐만 아니라 연중으로 기부하고 있다.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www.revitalash.com을 방문하기 바란다. [캘리포니아주에서는 리바이탈래쉬 어드밴스를 구매할 수 없다]

사진 - https://mma.prnewswire.com/media/1216895/RevitaLash_Pink_Campaign.jpg

로고 - https://mma.prnewswire.com/media/1216896/RevitaLash_Cosmetics_Logo.jpg
RevitaLash Cosmetics Logo

출처: RevitaLash Cosmetics



RevitaLash(R) Cosmetics Announces New Additions to Annual Program Benefiting Breast Cancer Awareness

Brand Expands Year-Round Breast Cancer Awareness Efforts with 2020 Pink Program

VENTURA, California, Sept. 21, 2020 /PRNewswire/ -- In addition to their ongoing year-round support and commitment to breast cancer awareness, RevitaLash(R) Cosmetics announces its annual Pink Program for 2020 beginning August 1st running through October 31st. In celebration of Breast Cancer Awareness, the brand will launch new and existing initiatives including limited-edition product offerings and global philanthropic programming.

Through the brand's continued support of the Breast Cancer Awareness cause, RevitaLash Cosmetics founder and CEO, Michael Brinkenhoff, M.D., honors and continues the legacy of his late wife, Gayle, who was diagnosed with metastatic breast cancer at 32, and for whom the company was founded. RevitaLash Cosmetics has made it its mission to donate a portion of the proceeds from product sales to Breast Cancer Awareness year-round.

"As a global brand in over 70 countries, we're proud to expand our philanthropic efforts through our 2020 Pink Program," says Dariel Sidney, Vice President of Philanthropy and Gayle Brinkenhoff's oldest daughter. "The RevitaLash Cosmetics family sees Breast Cancer Awareness as an evergreen cause with the common goal of directly improving lives of those dealing with a difficult diagnosis, and eradicating breast cancer."

RevitaLash Cosmetics is also growing their philanthropic footprint, supporting the brand's 24/7/365 Global search for a cure to women's cancers. For each and every Pink Sleeve RevitaLash(R) Advanced (3.5mL/2.0mL) and RevitaBrow(R) Advanced (3.0 mL) purchased from September 1st through October 31st, 2020 RevitaLash Cosmetics will donate $2 to breast cancer charities around the world, up to a maximum of $120,000. These limited edition, award winning products will be housed in premium, celebratory pink sleeves to honor the cause.

Included within this global initiative, RevitaLash Cosmetics introduces the International Greater Giving Program. Working with distribution partners, RevitaLash Cosmetics will tap into a network of other like-minded philanthropists to donate to breast cancer research and support organizations all over the world. For each charitable organization the program partners choose to benefit, RevitaLash Cosmetics will pledge $7,000 to the cause.

Additionally, during October, the brand will execute their 5th annual One4One campaign, which has had a 32% donation growth each year since inception. With the purchase of any lash or brow conditioner on Revitalash.com, the brand will donate a RevitaBrow Advanced (3.0mL) to City of Hope's Positive Image Center, up to 1,600 units.

The limited-edition offers are available in select spas, salons and specialty retailers and online at Revitalash.com, beginning September 1st.

About RevitaLash(R) Cosmetics
RevitaLash Cosmetics is a worldwide leader in developing advanced lash, brow and hair beautification products. Established in 2006, the collection includes award-winning RevitaLash(R) Advanced Eyelash Conditioner and RevitaBrow(R) Advanced Eyebrow Conditioner, and is available in physician's offices, spas, salons, and specialty retailers across 70 countries. A supporter of non-profit breast cancer initiatives, RevitaLash Cosmetics donates a portion of proceeds to research and education initiatives, giving back to the breast cancer community year-round, not just in October. For information: www.revitalash.com. [RevitaLash Advanced is not available in California]

Photo - https://mma.prnewswire.com/media/1216895/RevitaLash_Pink_Campaign.jpg

Logo - https://mma.prnewswire.com/media/1216896/RevitaLash_Cosmetics_Logo.jpg
RevitaLash Cosmetics Logo

Source: RevitaLash Cosmetics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