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아이허브, 전 세계 비타민 D 및 C 수요 증가에 부응

입력 2020-09-24 00:27  

[PRNewswire] 아이허브, 전 세계 비타민 D 및 C 수요 증가에 부응

(패서디나, 캘리포니아주 2020년 9월 23일 PRNewswire=연합뉴스) 글로벌 건강 및 미용 전자상거래 선도기업 아이허브(iHerb)는 전 세계 고객의 비타민 D 및 C 수요가 급증하는 상황이 닥치자 가능한 한 최상의 가치는 물론 배송 속도와 고객 서비스를 아우르는 고품질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그 수요에 부응하고 있다.

이러한 비타민 제품에 대한 아이허브(iHerb) 고객의 전 세계 수요는 2019년부터 2020년까지 100% 이상 증가했고 미국에서만 300% 이상 증가했다.

최근 인스타그램 라이브(Instagram Live) 인터뷰에서 미국 국립 알레르기·전염병 연구소(National Institute of Allergy and Infectious Diseases, NIAID) 소장, 앤서니 파우치(Anthony Fauci) 박사는 전반적인 건강한 생활방식의 일환으로 두 가지 비타민 모두에서 건강상 볼 수 있는 잠재적인 효과를 언급했다.

"비타민 D[https://www.health.com/condition/osteoporosis/12-ways-to-get-your-daily-vitamin-d ] 결핍이라면 이는 알레르기 병과 감염병에 반드시 영향을 미칩니다"라고 파우치(Fauci) 박사는 말했다. "나부터도 섭취하고 있으니, 저라면 두말할 것 없이 비타민 D 보충제를 추천합니다"라고 말을 이었다.

비타민 D는 해가 비추는 빛 속의 자외선에 노출될 때 생성되며 예컨대 연어처럼 지방이 많은 특정 생선, 소의 간, 치즈, 계란 노른자와 같은 일부 음식에 있다. 미국 국립보건원(National Institutes of Health, NIH)에 따르면 비타민 D는 뼈의 강도를 유지하고 면역 기능을 돕는다.

"훌륭한 항산화제라서 사람들이 섭취해야 하는 또 다른 비타민은 비타민 C[https://www.health.com/nutrition/12-foods-with-more-vitamin-c-than-oranges ]입니다"라고 인스타그램 라이브(Instagram Live) 인터뷰에서 파우치(Fauci) 박사는 말을 이었다. "따라서 1그램가량의 비타민 C를 섭취하고자 한다면 더할 나위 없을 것입니다"라고 덧붙였다.

아이허브(iHerb)는 비타민 D나 비타민 C 보충제 섭취를 고려 중인 고객이 섭취에 앞서, 늘 찾는 의료인에게 상담부터 받고 조언을 구할 것을 적극적으로 권하고 있다.

"아이허브는 업계 최고 수준으로 선택의 폭을 넓힌 최고 품질의 비타민 D와 C 제품을 전 세계의 자사 고객에게 자랑스럽게 권합니다"라고 아이허브(iHerb) 사장 이만 자비히(Emun Zabihi)는 말했다. "당사는 창사 24주년 기념으로 9월 내내 초특가에 비타민과 절찬리에 판매 중인 기타 건강보조식품을 판매할 예정입니다"라고 덧붙였다."

iHerb 소개 : 아이허브(iHerb)는 전 세계 수백만 명의 고객에게 1,200개의 우수 브랜드 기업에서 내놓은 30,000가지 제품을 판매하는 최대 규모의 미국 소재 전자상거래 소매업체 중 하나입니다. 아이허브(iHerb)는 GMP 인증을 받은 최첨단 온도 조절 물류창고에서 맞바로 188개 국가와 영토에 사는 고객에게 상품을 배송합니다. 1996년 이래로 아이허브(iHerb)는 고객이 배송에서 가장 편리한 경험을 쌓게 하는 동시에 고품질 제품을 가능한 한 최상의 가치로 가져다드리는 데에 있어 혁신과 쇄신을 거듭해 왔습니다. https://www.iherb.com/

로고 - https://mma.prnewswire.com/media/742063/iHerb_Logo.jpg
iHerb Logo

출처: iHerb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