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하이센스, 국제 브랜드 대사로 공리 선정

입력 2020-09-29 13:07  

[PRNewswire] 하이센스, 국제 브랜드 대사로 공리 선정

-- 하이센스, 중국 TV 시장에서 16년 연속으로 1위 달성

(칭다오, 중국 2020년 9월 29일 PRNewswire=연합뉴스) 지난 27일, 하이센스(Hisense)가 시장점유율 측면에서 16년 연속으로 중국 TV 시장에서 1위를 기록하면서, 영화 'Leap' 개봉 후 자사의 국제 브랜드 대사로 선정된 공리와 협력하기로 했다고 발표했다. 국제적인 유명 영화배우인 공리는 영화 'Leap'에서 중국 여자 배구팀을 세계 챔피언십에서 우승으로 이끈다. 공리는 하이센스 광고에서 텔레비전의 챔피언 역할을 맡았다.




공리는 중국 영화를 국제 무대에 올려놓았다. 세계에 중국 브랜드를 홍보해온 하이센스와 공리의 협력으로 각자는 최고의 시너지를 발휘하게 됐다. 하이센스가 공리를 선택한 가장 중요한 이유는 자사의 신뢰도 및 집중과 일치하는 그녀의 궁극적인 정신이다. 그뿐만 아니라, 이 협력 프로젝트는 해외 마케팅 활동에도 도움이 될 전망이다. 세계에서 가장 인지도가 높은 중국 출신 배우 중 한 명인 공리가 출연한 '붉은 수수밭(Red Sorghum)'은 베를린 국제 영화제에서 황금공상을, '귀주 이야기(The Story of Qiu Ju)'는 베니스 국제 영화제에서 황금사자상을, '패왕별희 디 오리지널(Farewell My Concubine)'은 칸 국제 영화제에서 황금종려상을 받았다. 또한, 그녀는 중국 영화 산업에 대한 비할 데 없는 전문성을 바탕으로 베니스 국제 영화제와 도쿄 국제 영화제에서 심사위원을 맡기도 했다.




공리는 '여왕'으로 알려져 있으며, 하이센스는 중국 TV 시장의 절대적인 왕이다. 권위 있는 제3자 데이터 기관인 CMM에 따르면, 하이센스는 2004~2019년 시장점유율 기준으로 중국 TV 시장에서 1위를 기록했다고 한다. 특히 80인치 이상의 대형 첨단 스크린 TV 부문에서 하이센스의 Laser TV는 시장점유율 1위를 견고하게 유지하고 있으며, 대형 스크린 TV 시장의 절대적인 지배자다. 한편, 하이센스 TV는 일본, 호주 및 남아프리카공화국 같은 나라에서 시장 선두주자가 됐다. China International Publishing Group이 진행한 조사 결과, 하이센스는 수년째 해외 시민들에게 가장 친숙한 중국 브랜드 중 하나로 꼽혔다.




하이센스와 공리 간의 협력 프로젝트는 UEFA EURO 2020 중에 발표될 예정이었지만, 코로나19로 인해 영화 개봉과 동시에 발표됐다. 공리와의 협력은 2018년 월드컵을 겨냥해 베네딕트 컴버배치를 하이센스 브랜드 대사로 선정한 결정의 연장선에 있다. 공리는 연기에 전념하며, 자신의 연기 경력을 존중하는 배우다. 그녀는 맡은 모든 주연 배역은 그녀가 꾸준하게 연기력에 집중해온 결과다. 하이센스는 기술과 품질을 매우 중요시하며, 일본, 유럽 및 아메리카 시장의 소비자로부터 크게 인정받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공리의 차분하고, 겸손한 태도는 실용적인 기술 업체인 하이센스와 잘 어울린다. "누가 나보다 나은가(Who is Better Than Me)"라는 이번 포스터의 주제는 보는 이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하이센스와 공리의 강점과 자신감을 적절하게 전달하고 있다.




또한, 하이센스는 28일에 중국에서 자사 최초의 고급 벤치마킹 방송 모니터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이 영화에서 공리가 보여준 전문가다운 이미지와 가치 측면에서 연계되고, 브랜드 대사를 선정하는 하이센스의 일관된 정확도와 독특함을 보여준다.

출처: Hisense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