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Giift, 'GiiftPay' 출시

입력 2020-10-03 12:46  

[PRNewswire] Giift, 'GiiftPay' 출시

-- 중소기업 및 소비자 위한 모바일 결제 로열티 앱

(싱가포르 2020년 10월 3일 PRNewswire=연합뉴스) 1일, 로열티 통화(포인트, 마일리지, 기프트 카드, 리워드) 교환을 전문으로 하는 로열티 마켓플레이스인 Giift는 중소기업 및 소비자를 위한 제휴 리워드 프로그램인 'GiiftPay'의 출시를 발표했다.

가맹점은 Giift 제휴 프로그램에 등록함과 동시에 결제 사업자(Payment Gateway, PG)를 통해 턴키 솔루션인 GiiftPay를 즉시 사용할 수 있으며, 소비자가 결제할 때 소비자에게 제휴 포인트를 발행할 수 있다. 또한, GiiftPay는 가맹점이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 수백만 명의 소비자에게 디지털 오퍼를 생성하고 알림(푸쉬)으로써, 가맹점의 비즈니스 활성화를 지원한다.

GiiftPay는 다음과 같은 이해관계에 완벽하게 부합하는 최첨단 솔루션이다.

- 대규모 리워드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프로그램 네트워크에서 추가 고객을 확보하고자 하는 소규모 가맹점
- 가맹점의 표준 거래 솔루션 외에도 가맹점에 부가가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결제 프로세서, 결제 사업자 또는 전자지갑
-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는 제휴 포인트를 얻고자 하는 소비자

Giift 공동 설립자 겸 이사 Pascal Xatart는 "GiiftPay는 결제 사업자, 모바일 결제 기술, 소규모 가맹점 및 소비자를 위한 고유한 가치 제안을 동시에 제공한다"라며 "GiiftPay를 통해 수천 개의 결제 프로세서와 전자지갑, 수백만 곳의 중소기업, 수십억 달러 규모의 일상적인 거래로 이뤄진 거대한 시장을 다룬다. 당사의 목표는 이러한 생태계에 GiiftPay를 전개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Giift.com 소개: Giift는 혁신적인 엔드 투 엔드 로열티 기술을 통해 리워드 프로그램을 대체 가능한 통화로 전환한다. Giift는 50개국 이상에서 운영되고 있으며, 뉴욕, 런던, 싱가포르, 우한, 나이로비, 두바이, 자카르타, 뭄바이, 콜롬보, 도하 및 다카에 사무소를 두고 있다. Giift 비즈니스 모델은 거래를 기반으로 한다.

로고 - https://mma.prnewswire.com/media/1162353/Giift_Logo.jpg
Giift logo

추가 정보 문의:
pascal.xatart@giift.com
www.giift.com

출처: Giift



Giift launches "GiiftPay"

-- A Mobile Payment Loyalty App for SMEs and Consumers

SINGAPORE, Oct. 1, 2020 /PRNewswire/ -- Today, Giift, the Loyalty Marketplace specializing in the exchange of loyalty currencies (points, miles, gift cards, rewards) announced that it has launched GiiftPay, a Coalition Reward Program for SMEs and consumers.

A turnkey solution, GiiftPay enables merchants to enroll to the Giift Coalition Program, deploy it instantly through their payment gateway, and issue coalition points to consumers when they pay. GiiftPay also empowers merchants to create and push digital offers to millions of consumers driven by the Coalition Program and boost their business.

GiiftPay is a state-of-the-art solution aligns perfectly the interests of:

- Small merchants, willing to be part of a large reward program, and to acquire additional customers from the program network;
- Payment processors, gateways or e-wallets, ready to provide added value services to their merchants, in addition to their standard transactional solutions;
- Consumers, eager to earn coalition points that they can redeem anywhere.

"GiiftPay offers a unique value proposition for payment gateways, mobile payment technologies, small merchants and consumers at the same time. With GiiftPay, we address a massive market made of thousands of payment processors and e-wallets, millions of SMEs and billions of dollars of daily transactions. Our objective is to deploy GiiftPay within such ecosystem," adds Pascal Xatart, Co-Founder & Director, Giift.

About Giift.com: Giift innovative end to end loyalty technology turns rewards programs into fungible currencies. Giift operates in more than 50 countries, with offices in New York, London, Singapore, Wuhan, Nairobi, Dubai, Jakarta, Mumbai, Colombo, Doha, and Dhaka. Giift business model is transaction based.

Logo - https://mma.prnewswire.com/media/1162353/Giift_Logo.jpg
Giift logo

For more information about this story, contact:
pascal.xatart@giift.com
www.giift.com

Source: Giift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