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온라인 전용 색조 화장품 브랜드 첫 출시

입력 2020-10-07 10:19  

LG생활건강, 온라인 전용 색조 화장품 브랜드 첫 출시


(서울=연합뉴스) 홍유담 기자 = LG생활건강은 온라인 사업을 강화하기 위해 온라인 전용 색조 화장품 브랜드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색조 화장품 브랜드를 온라인 전용으로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말했다.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는 하이라이터와 블러셔, 립스틱을 비롯한 모든 제품에 다양한 펄 소재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의 상품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는 1980년 이후 출생한 이른바 'MZ세대'가 자주 이용하고 라이브 방송 등 마케팅 행사를 진행하기 쉽다는 점에서 입점 플랫폼으로 결정됐다고 LG생활건강은 설명했다.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는 오는 13일까지 모든 제품을 20% 할인하고, 8일에는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판매 방송을 한다.
ydhong@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