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신상] 롯데제과, 디저트 브랜드 '디저뜨와' 선보여

입력 2020-10-10 07:07  

[금주신상] 롯데제과, 디저트 브랜드 '디저뜨와' 선보여

▲ 롯데제과는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디저뜨와'의 첫 제품으로 '초코 브라우니'와 '구운 치즈케이크' 등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초코 브라우니는 타르트 쿠키 속에 브라우니를 담고 그 위에 초콜릿을 얹은 제품이다. 구운 치즈케이크는 맛과 향이 서로 다른 두 종류의 치즈에 화이트 초콜릿을 함께 넣은 제품이다.



▲ 해태제과는 온라인 쇼핑몰 전용 과자선물세트 '띵동 시네마인'과 '회사원의 서랍장'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띵동 시네마인은 집에서 영화를 즐기는 '홈 시네마족'을 겨냥한 제품으로, 에이스 등 8가지 제품으로 구성했다. 회사원의 서랍장에는 2030 회사원에게 선호도가 높은 칼로리바란스와 자유시간 등 8가지 제품이 담겼다.



▲ 대상 청정원의 온라인 전문 브랜드 라이틀리는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스윗데이' 3종을 출시했다. 대상 청정원은 설탕을 줄이고, 사탕수수 대비 300배의 단맛을 내는 '나한과 추출물'과 체내에 거의 흡수되지 않는 '알룰로스' 등의 감미료로 건강한 단맛을 냈다고 설명했다.



▲ 커피 브랜드 커피빈코리아는 10월을 '캠핑의 달'로 정하고 4종의 캠핑용 기획상품을 순차적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8일에는 3∼4인용 텐트를 내놨고, 14일에는 캠핑 컵을, 16일에는 블루투스 스피커를 선보인다. 23일에는 수납이 가능한 접이식 폴딩 박스를 판매한다. 이들 기획상품은 커피빈 매장에서 음료를 살 때 구입할 수 있다.



▲ 이랜드의 주얼리 브랜드 오에스티(O.S.T)는 한글날을 기념해 한정판 시계와 에코백으로 구성된 에디션 '언제나 기억해'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패키지는 한글과 무궁화의 형상을 살려 만든 로즈골드 메탈 손목시계와 복조리 모양의 버킷 에코백으로 구성돼 있다.



▲ 코오롱스포츠는 라인프렌즈의 인기 캐릭터인 BT21을 담은 'BT21 플리스' 재킷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BT21 코오롱스포츠 플리스'는 후드 재킷으로, 자수로 BT21 캐릭터를 넣었다고 코오롱은 설명했다.



▲ 노스페이스는 캐시미어 재킷, 후드, 바지 등으로 구성된 '캐시미어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남녀 공용의 후디 스웨터 2종, 재킷 2종, 여성용 바지와 남성용 바지 등이다. 노스페이스는 이번에 내놓은 캐시미어 컬렉션에 대해 노스페이스 고유의 기술과 천연 캐시미어 100% 소재가 더해져 탄생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jesus7864@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