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N쇼핑] "백화점서 옷 사고 대형마트에서 식품 사세요"

입력 2020-10-31 07:00  

[주말N쇼핑] "백화점서 옷 사고 대형마트에서 식품 사세요"

(서울=연합뉴스) 홍유담 기자 = 미국 블랙프라이데이 등 해외 대형 쇼핑 행사에 발맞춰 유통업계가 일제히 대규모 할인 행사를 마련한 가운데 이번 주말 백화점은 의류와 잡화를 할인한다. 대형마트는 신선식품을 저렴하게 내놓다.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가전과 생활용품을 싸게 살 수 있다.

▲ 롯데백화점 = 본점은 다음 달 3일까지 남성 패션 브랜드의 코트와 재킷, 점퍼 등 외투를 최대 70% 할인한다. 에디션 스탠에리 코드는 70% 할인한 10만원대에, 갤럭시라이프스타일 재킷은 50% 저렴한 19만원대에 살 수 있다.
잠실점은 다음 달 5일까지 스포츠 브랜드 푸마의 운동화와 샌들 등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강남점은 다음 달 5일까지 여성 패션 브랜드 쉬즈미스의 가을·겨울 이월 상품을 50~70% 저렴하게 내놓는다. 무스탕은 17만원대, 거위 털 패딩은 24만원대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은 다음 달 4일까지 타미힐피거의 이월 상품을 최대 90%, 톰보이와 주크의 이월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이천점은 다음 달 4일까지 리스트, 르샵, 플라스틱아일랜드 등 여성 패션 브랜드의 외투를 5만원대와 7만원대의 균일가로 선보인다.
▲ 현대백화점 = 압구정 본점은 신발 브랜드 에코의 이월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40% 저렴하게 판매한다. 남성화는 17만원대, 여성화는 16만원대다.
모든 점포의 식품관에서는 고구마와 흰다리새우, 국내산 삼겹살 등 30개 품목을 20~30% 할인한다. 달걀, 참치 등을 50% 할인하는 '인기 식품 반값 딜' 행사도 열린다.
아울러 점포별로 차렵이불과 프라이팬, 접시 등 생활용품 77종을 60% 저렴하게 선보이는 행사를 한다.
▲ 신세계백화점 = 본점은 다음 달 12일까지 의류 브랜드 텐먼스의 팝업 스토어를 열고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캐시미어 니트는 40% 할인한 10만원대, 거위털 코트는 20% 저렴한 23만원대다.
강남점은 다음 달 5일까지 뉴욕 디자이너 패션 브랜드인 프로엔자 스쿨러의 일부 가을·겨울 의류를 20% 저렴하게 선보인다.

▲ 이마트 = '대한민국 쓱데이' 행사를 통해 모든 한우 상품을 최대 50% 할인하고, 러시아산 레드 킹크랩을 40% 저렴한 100g당 4천원대에 판매한다.
TG삼보의 드림뷰 스마트 UHD TV(75인치)를 전국 점포에서 1천500대 한정 수량으로 100만원대에 내놓는다.
품목별 파격가 상품이 마련됐고, 식품과 염색약을 대상으로 원플러스원(1+1) 행사가 진행된다. 일부 상품은 전화 주문도 할 수 있다.
▲ 롯데마트 = 다음 달 4일까지 농산물우수관리제도(GAP) 인증을 받은 해남 호박고구마와 제주 황금향, 배, 느타리버섯, 양파, 쌈 채소 등을 선보인다.
또 전국한우협회,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와 공동 기획한 행사를 통해 등심을 비롯한 한우를 최대 50% 할인한다.
연어 제품을 저렴하게 선보이는 행사도 한다. 엘포인트 회원은 노르웨이 훈제 연어(180g) 2개를 1만3천원대에, 항공직송 생연어(400g)을 1만4천원대에 살 수 있다. 냉장 고등어와 우럭회, 우럭 탕거리도 특가에 판매한다.

▲ G마켓 = 전기 히터와 온풍기, 온수 매트, 가습기 등 겨울용 가전을 최대 40% 할인하는 '겨울나기 대작전' 행사를 연다. 모든 회원에게 스마일배송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15% 할인 쿠폰을, 프리미엄 멤버십인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20% 중복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 옥션 = 식품업체 삼양의 인기제품인 육개장과 크림까르보 불닭볶음면, 짱구 스낵 등을 특가에 판매한다. 모든 회원에게 10% 중복 할인쿠폰을,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12% 중복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 G9 = 친환경 한우 브랜드인 설성목장의 스테이크 밀키트, 햄, 고추장불고기 등을 특가에 선보인다. 모든 회원에게 7% 할인쿠폰을,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10% 할인쿠폰을 준다.
▲ 11번가 = 다음 달 11일까지 유기농 햇밤과 곶감, 애호박, 한우 불고기 등 제철 농축산물을 할인하는 행사를 열고 10% 할인쿠폰 등을 제공한다. 20% 할인쿠폰을 쓸 수 있는 '우리집 팔도밥상' 기획전에서는 백미와 시래기, 햇사과 등을 특가에 살 수 있다.
▲ 위메프 = 다음 달 3일까지 매일 3차례(오전 0시, 오전 9시, 오후 4시) '타임딜'을 통해 초특가 상품을 4개씩 선보인다. 또 한샘, 유한킴벌리, 아모레퍼시픽, 매일유업 등의 인기 브랜드 상품을 저렴하게 판매한다.

ydhong@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