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대, 아시아프로골프연맹과 평생교육업무협약 MOU 체결

입력 2019-09-23 16:04  




△안양대-아시아프로골프연맹 업무협약 기념사진. (사진 제공=안양대)

[캠퍼스 잡앤조이=이진호 기자] 안양대가 아시아프로골프연맹과 골프 문화 상호교류를 위한 평생교육업무협약 MOU를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아시아프로골프연맹은 골프산업을 통해 국민건강 향상과 더불어 체육인의 일자리를 창출,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골프교육으로 미래 골프 지도자와 교육자를 육성하는 단체다.

주요 협약 내용으로는 △골프CEO 과정의 원활한 운영을 위한 상호 협력 지원 △골프CEO 과정을 위한 평생교육과정에 따른 협력과 지원 △상호 사업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인사 교류 및 지원 △기타 동반성장 및 우호 증진을 위한 적극적인 협조 등이다. 

안양대 교무회의실에서 열린 이번 협약식은 장병집 안양대 총장, 이태규 학생지원처장, 서삼준 입학처장, 홍영천 총무처장, 김영신 평생교육원장, 노덕선 평생교육부원장 및 김경숙 아시아프로골프연맹 대표, 모윤국 그린네이즈 대표이사, 김경호 아시아프로골프연맹 상임부회장, 김경연 전무 등 총 10여명의 양 기관 주요 인사들이 모인 가운데 치러졌다. 

장병집 안양대 총장은 “양 기관의 협력을 통해 끝임없이 프로그램을 개발하며 교육할 수 있도록 협조하겠다”라며 “안양대와 아시아프로골프연맹이 같이 협력하여 큰 성과를 이루는 것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김경호 아시아프로골프연맹 상임 부회장은 “프로라는 직업을 활성화하며, 프로들을 위한 체계적인 교육에 힘쓰며, 일자리 창출에도 함께 힘쓰겠다”며 의지를 전했다. 

이번 협약 체결로 ‘창의융합 강소대학’을 표방하며 성장하고 있는 안양대가 4차 산업혁명에 걸맞은 교육 인프라를 구축하고 미래인재를 양성하는 프론티어 교육기관으로 더욱 도약할 것으로 보인다. 

최근 안양대는 ‘고교교육기여대학지원사업’에 2년 연속 선정된데 이어 대학 내 인문학 연구소를 집중 육성하는 ‘인문한국플러스(HK+)’에 선정되면서 7년간 87억 5000만원을 지원받게 됐다. 

jinho2323@hankyung.com

< 저작권자(c) 캠퍼스 잡앤조이,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