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방송 앞둔 ‘야왕’ 관전 포인트 공개 “알고 보면 더 재밌어~”

입력 2013-01-14 21:51  


[최송희 기자] 드라마 ‘야왕’의 관전 포인트가 공개됐다.

1월14일 첫 방송되는 SBS 월화드라마 ‘야왕’(극본 이희명 연출 조영광)은 ‘야왕 114’를 통해 시청자들의 궁금증과 관전 포인트를 공개했다. 알고 보면 더 재밌는 ‘야왕 관전 포인트’를 짚어보자.

탄탄한 이야기의 힘, 박인권과 이희명이 뭉쳤다

‘쩐의 전쟁’, ‘대물’ 등 드라마화 되는 작품마다 큰 인기를 거뒀던 박인권 화백은 사실적 묘사와 인간의 욕망과 치부를 적나라하게 파헤치는 직설적 화두로 ‘지존의 스토리텔러’라는 별호를 얻은 바 있었다.

또한 ‘미스터 Q’, ‘토마토’, ‘명랑소녀 성공기’ 등 드렌디 드라마 열풍을 일으켰던 이희명 작가는 정통적 서사구조에 개성 있는 트렌디를 접목시키거나 탄탄한 추리 요소를 가미해 매 작품마다 히트를 기록했다. 이러한 두 사람의 조합으로 탄탄한 스토리와 전개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권상우-수애의 캐릭터 변신

배우 권상우와 수애의 캐릭터 변신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권상우는 한 여자를 사랑했던 순정남에서 복수의 화신으로 변해가며 수애 역시 사랑했던 남자를 짓밟고 일어선 야망의 여인으로 변신할 예정이다. 특히 ‘야왕’에서 배우들의 연기 변신과 함께 극중 캐릭터의 변화까지 병행돼 눈길을 끈다.

추리의 끝은 어디인가, 반전과 스릴의 두뇌게임

‘야왕’은 정통 멜로를 표방하지만 기본적으로 추리 구조를 베이스로 하고 있다. 첫 회부터 보여주는 복선과 반전은 그 서막에 불과할 뿐이다.

제작사 관계자는 “이 작품은 정통 멜로의 기본 얼개에 치밀한 추리 구조가 가미돼 있기 때문에 시청자들이 쉽게 결말을 유추하기 힘들 것”이라며 “이희명 작가가 많은 반전과 복선을 깔아놓아 더욱 흥미로운 스토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해 인기를 끌었던 드라마 ‘추적자’나 ‘유령’의 경우처럼 시청자들이 여러 차례 ‘뒤통수’를 맞을 수 있으리라는 설명이다.

청와대에서 울리는 의문의 총성

‘야왕’ 첫 회는 청와대에서 울리는 한발의 총성으로 시작된다. 일반인의 출입이 엄격히 통제되는 청와대. 그 중에서도 영부인이 거처하는 관저 내실은 금단의 성역에 가깝다. 하지만 목숨처럼 사랑했던 두 남녀는 이 은밀한 공간에 마주 서서 엇갈린 운명의 총구를 겨눈다.

이에 앞서 권상우는 특별 검사팀의 일원으로 청와대에 대한 전격 압수수색을 실시한다. 물론 극중 상황이지만 헌정 사상 초유의 일이다. 이처럼 ‘야왕’은 과감한 소재와 폭넓은 스케일로 포문을 열며 시청자 호기심을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야왕’이 방송 전부터 관심을 끄는 이유는 출연배우들 이외에도 원작, 대본, 연출의 삼박자가 완벽한 호흡을 이루기 때문이다. 야망을 위해 사랑을 버린 여자와 사랑했기에 더 잔혹할 수밖에 없었던 남자의 가슴 시린 이야기는 1월14일 오후 9시55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 제공 : 베르디미디어)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소녀시대 일침 “후배들 먼저 다가와주길” 바람
▶ 한승연 강지영 극찬 “가지고 싶은 것 다 갖췄다”
▶ 이준 돌직구, 오연서 열애설에 “어떻게 저럴 수 있나”
▶ 엄지원 버럭 여신 등극하자 유재석 “톡 쏘는 매력있네~”
▶ [포토] 허가윤 '팬츠로도 가릴 수 없는 가녀린 각선미'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