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경남]부산은행은 지금 아파트 전성시대

입력 2013-01-22 11:28  

부산은행 아파트 대표자 초청 시네마 뷰(Cinema-View)문화이벤트 실시

부산은행(은행장 성세환)은 BS행복한아파트통장 출시를 기념하여 ‘아파트 대표자 초청 시네마 뷰(Cinema-View) 문화이벤트‘를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Cinema-View 행사는 지난 17일 및 18일 양일간 2회에 걸쳐 부산은행 영업점에서 추천받은 아파트입주자대표회장, 아파트부녀회장, 아파트 관리사무소장 등 총 800명(400쌍)의 아파트 대표자를 초청, 영화관람 및 간식제공, 포토존, 통장이름 맞추기 등 볼거리와 먹을거리를 제공했다.

초청고객도 오랜만에 일상을 벗어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아파트관리 정보도 교류하는 등 유익한 시간을 보냈다는 반응이었다. 부산은행은 지난해 12월 ‘BS 행복한 아파트 통장’을 출시해 올해 영업의 첫 시작을 ‘아파트 고객잡기’로 승부수를 띄웠다.

이 상품의 조건은 단 하나 ‘관리비 자동이체’(부산은행 신용카드 관리비 납부실적 포함) 등록만 하면 자동화기기 시간외 현금인출 수수료, 타행 송금수수료, 인터넷뱅킹, 폰뱅킹 등의 수수료를 월간 총 20회 면제해 준다. 연계예금(정기적금, 정기예금 등) 가입 시 우대이율을 지급하고, 대출금리 도 감면해 주는 등 각종 금융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별히 눈에 띄는 점은, 세후이자금액의 200%를 아파트발전기금으로 출연한다는 점이다. ‘BS 행복한 아파트 통장’은 지난해 12월 출시 이후 현재 까지 2만3219좌의 가입실적과 함께 6298건의 아파트 관리비 자동이체 등록실적을 나타냈다. 535여개의 아파트와 발전기금 협약체결을 맺는 등 고객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는 금융권의 ‘핫 아이템(HOT-ITEM)’ 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박영봉 부산은행 마케팅그룹 부행장은 “BS행복한아파트 통장 출시를 기념해 이번 시네마 뷰 문화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며 “지역은행으로서 아파트 거주 고객을 위한 다양한 문화이벤트를 계속해서 실시할 예정 이다”고 말했다.
 
부산=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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