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설날] 24시간 최신 영화 라인업…케이블 채널, 골라보는 재미가 있다

입력 2013-02-07 15:30  

TV프로그램

'퍼펙트게임'·'은교' 등 풍성…tvN '푸른거탑' 연속 방송
EPL 박지성vs기성용 관심…온가족 만화보며 동심 속으로…



설 연휴에는 케이블 채널들이 특집 프로그램을 대거 선보인다. 영화, 드라마, 예능, 다큐멘터리, 스포츠 등 장르도 다양하다.


○영화·드라마=채널CGV는 조승우 주연의 ‘퍼펙트 게임’과 송강호 주연의 ‘하울링’을 9일과 10일 밤 10시에 각각 내보낸다. 스크린은 스티븐 소더버그 감독의 ‘헤이와이어’와 박해일 주연의 ‘은교’, 줄리아 로버츠 주연의 ‘백설공주’를 9~11일 밤 11시 차례로 방송한다. 11일 오전 10시부터는 액션물 ‘스트라이크백’ 시즌 2 전편을 연속 방송한다.

OCN은 9일 오전 10시 액션영화 ‘다이하드’ 시리즈 4편과 ‘최종병기 활’을 연속 선보인다. 씨네프는 8~11일 밤 10시 여성의 삶과 가족을 다룬 영화를 편성했다. ‘노라없는 5일’ ‘레이첼, 결혼하다’ ‘반딧불이 정원’ ‘사라의 열쇠’가 차례로 시청자를 찾아간다.


온스타일은 9일 오후 5시 뱀파이어와 인간의 아름다운 사랑이 펼쳐지는 판타지 영화 ‘트와일라잇’과 ‘뉴문’, 10일 오후 5시에는 따뜻한 가족애를 바탕으로 한 코미디 ‘헬로우고스트’와 ‘과속스캔들’을 각각 내보낸다.

○예능=오락채널 tvN은 9일 낮 12시30분 ‘코미디 빅리그’의 대표 코너를 모은 특집을 방송한다. 오후 5시에는 ‘화성인 바이러스’와 ‘화성인 X-파일’ 출연자를 다시 볼 수 있는 ‘속성! 화성인 요점 정리’를 내보낸다. 10~11일 낮 12시30분에는 군대를 소재로 한 코믹 드라마 ‘푸른거탑’ 25편을 연속 방송한다.

FX채널은 9일 오전 9시 세상에서 가장 힘센 남자들의 대결을 담은 ‘세계 정력맨 챔피언십:결승전’을 3회 연속 방송한다. 10일 오전 9시에는 세계 최고 헐크녀들의 힘겨루기를 다룬 ‘수퍼 헐크녀 배틀’을 내보낸다.


엠넷은 10~11일 제55회 그래미 어워즈 특집을 마련했다. 10일 오전 1시에는 수상 후보들이 펼치는 ‘제55회 그래미 노미네이션 콘서트’가 방송된다. 11일 오전 10시에는 그래미 시상식이 생중계된다. 팝 전문 DJ 배철수와 대중음악평론가 임진모, 동시통역사 태인영이 해설을 맡았다.

온스타일은 작년 12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미스 유니버스 2012’대회를 9일 오전 10시 방송한다. 10일 오전 10시에는 세계 60여개국 40만명이 참여하는 글로벌 모델 선발대회 ‘클럽엘리트:엘리트 모델 선발대회 2012’를 내보낸다. 지난해 폭발적인인기를 얻었던 ‘프로젝트 런웨이 코리아 4’ 전편 몰아보기 기회도 마련한다. 9일과 10일 밤 9시부터 6, 7회씩 나눠 선보인다.

여성 라이프 스타일 채널 스토리온은 9일 밤 10시 ‘김원희의 맞수다 21화-친월드에서 사는 아내 VS 시월드에서 사는 아내’편이 안방극장을 찾는다. 친정 어머니와 장모님 사이에서 남편들의 숨은 속마음 등이 공개되면서 기혼 여성들의 공감을 자아낼 예정이다.


○다큐멘터리=엠넷은 9일 오전 1시 마이클 잭슨의 ‘배드(BAD)’ 앨범 발매 25주년을 기념하는 다큐 ‘마이클 잭슨의 BAD 25’를 방송한다. 스파이크 리가 연출한 이 작품은 앨범 제작 과정과 함께 영화감독 마틴 스코세이지, 팝스타 카니예 웨스트와 머라이어 캐리의 인터뷰를 담았다.

내셔널지오그래픽채널은 계사년을 맞아 뱀과 관련한 다큐멘터리를 9~11일 오전 11시 편성했다. ‘킹 코브라의 비밀’ ‘뱀의 여왕, 아나콘다’ ‘아시아의 독사’가 차례로 선보인다. 낮 12시에는 3부작 ‘1935코레아-스텐베리만의 기억’을 방송한다. 스웨덴의 동물학자인 스텐 베리만이 1935년부터 2년간 우리나라에 머물며 쓴 ‘한국의 야생동물지’를 토대로 한 작품이다. 일제 강점기 우리나라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일본문화 전문방송 채널J는 ‘43시간 몰아보기’ 특집을 마련했다. 9일 오전 11시부터 다큐멘터리 ‘거대 참치를 쫓아라’를 시작으로 ‘현장 기록! 일본 동북부 대지진’ ‘와우! 재팬 세상에 이런 일이’ ‘수조학원 시즌2’ ‘열혈! 혼키응원단’ 등이 시청자를 찾는다. 10일 오전 10시 방송되는 ‘수조학원 시즌 2’는 일본의 유명 운동선수인 마쓰오카 슈조가 제안한 맞춤형 합숙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들이 성장하는 과정을 담았다. 같은 날 오후 3시부터 방송되는 ‘열혈! 혼키 응원단’은 성공한 전문가들이 도전에 직면한 사람들을 직접 찾아가 조언하는 내용이다.


○스포츠=SBS ESPN은 9일 밤 11시50분 기성용이 속한 스완지시티와 박지성이 있는 QPR의 영국 프리미어리그 경기를 생중계한다. 10일 밤 11시부터는 독일 드레스덴에서 열리는 ISU(국제빙상경기연맹) 쇼트트랙 월드컵 6차 대회를 내보낸다. 아사다 마오가 출전하는 ISU 4대륙 피겨선수권 대회는 10일 오후 8시부터 녹화 중계된다.

FX는 11일 오전 10시 ‘스포츠 실험실’ 스포츠 스타 특집을 방송한다. 농구 황제마이클 조던과 강속구 투수 랜디 존슨 등 스포츠 스타들이 실험을 통해 스포츠에 숨은 과학을 파헤친다.

○애니메이션=애니맥스는 9일 오전 8시부터 ‘명탐정 코난’ 24회를 연속 방송한다. 10일 오전 8시에는 ‘머털도사’ 시리즈, 낮 12시30분에는 ‘날아라 호빵맨’ 극장판 시리즈 7편을 연속 편성했다. 11일 오전 8시부터는 ‘포켓몬스터 베스트 위시’의 인기 에피소드와 극장판 시리즈를 내보낸다.

챔프는 8일 오후 2시 ‘파워레인저’ 최신 극장판인 ‘파워레인저 캡틴포스 vs미라클포스 199 히어로 대결전’을 방송한다. 투니버스는 8~11일 오전 11시 인기 애니메이션 ‘안녕 자두야2’의 인기 에피소드를 매일 4편씩 방송한다.

유재혁 기자 yoojh@hankyung.com


▶ 정가은, 출장마사지男 집으로 불러서는…파문

▶ 채리나, 김성수 전처 '살해' 재판 보더니…

▶ 의사에게 성폭행 당한 女 "기억이 잘…"

▶ 女아나운서 '신혼 아파트' 월세가 무려…

▶ 강호동 이제 바닥까지 떨어지나…왜 이래?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