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무트, ISPO 마케팅 부문 최고상 수상

입력 2013-02-12 17:56  

아웃도어 브랜드 마무트는 최근 독일에서 열린 스포츠용품 박람회 '2013 ISPO 뮌헨'에서 마케팅 경쟁 부문의 최고상인 '올해의 커뮤니케이션'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회사 측은 지난해 설립 150주년 기념으로 진행한 '마무트 2.0 캠페인'이 심사위원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마무트 2.0 캠페인'은 전문가들이 알프스 설원에서 제품을 테스트하는 시리즈물이다.

안드레아스 케슬러 마무트코리아 대표는 "설립 150주년 기념으로 마련한 캠페인이 수상해 더욱 의미가 있다"며 "한국 소비자들과 더욱 적극적인 소통으로 한국인들에게 사랑받는 '명품 아웃도어'가 되는 게 목표"라고 말했다.

마무트는 스위스 아웃도어 업계 1위 브랜드로 현재 한국, 일본 등 40여 개국에 진출해 있다.

한경닷컴 이하나 기자 lhn@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 정가은, 출장마사지男 집으로 불러서는…파문

▶ 연예계 성스캔들 '술렁'…女배우 누군가 봤더니

▶ 의사에게 성폭행 당한 女 "기억이 잘…"

▶ '티아라' 대기실서 나온 '피임약' 실체 알고보니

▶ 소유진 남편, 700억 매출 이젠 어쩌나? '쇼크'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