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쉬운 피부 관리 ‘마스크 시트’

입력 2013-02-16 13:51  


[뷰티팀] 고가의 스킨 케어 부럽지 않은 홈 케어 방법, 마스크 시트를 소개한다. 

마스크 시트는 가장 손쉬운 홈케어 법이다. 팩은 스킨 케어를 위해 피부에 직접 바르는 미용 도포제를 말한다. 팩은 감싸다 습포한다는 의미로 그리스 시대 진흙 요법에서 유래했으며 주로 워시 오프 타입을 말한다.

기존 팩 사용에 번거로움을 덜기 위해 보급된 일회용 마스크 팩은 기능성 화장품을 얼굴 모양 시트에 바른 종류를 말한다.

매장 판매율의 상위를 웃도는 제품에는 늘 시트 마스크가 포함된다. 가격 대비 큰 효과를 볼 수 있으며 피부에 즉각적인 변화를 느끼고 싶을 때 사용하기 때문.

시트 마스크는 모공의 피지와 불순물을 제거하는 효과가 있으며 피부를 매끈하고 단단하게 조여준다. 일주일 1~2회 사용으로 데이케어로 부족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 모공 축소와 피부 진정을 돕는다.

일주일에 한두 번 사용하는 마스크 시트에 투자하자. 피부에 필요한 성분을 골라 사용할 수 있는 맞춤형 시트를 선택하는 것이 현명하며 저렴한 가격대에 비해 즉각적인 효과를 볼 수 있다. 작은 사치를 누릴 수 있는 시트 마스크는 가격을 따지기 전 피부에 좋은 화장품, 피부에 투자하는 만족감을 느낄 수 있다.

전문가 추천 마스크 시트


(왼쪽 위 부터 : A24 3스텝 마스크/ 랑콤 제니피끄 세컨드 스킨 마스크/미키모토 코스메틱 ‘화이트닝 에센스 마스크)

유명 안티에이징 크림을 마스크로 바른다
피부 밀착력이 뛰어난 고농축 안티에이징 마스크 랑콤 제니피끄 액티베이터의 효능을 느낄 수 있다.

우수 성분으로 진화한다
미키모토 코스메틱 ‘화이트닝 에센스 마스크’  콜라겐 성분을 추가한 에센스 마스크다. 진주 콜라겐 성분이 피부 수분 충전을 돕는다.

3단계 마스크 팩?


A24 3스텝 마스크 시트는 콜라겐, 비타민, 알로에 성분으로 출시된다. 피부 타입에 맞게 사용할 수 있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아이크림과 마스크팩, 나이트 크림 순으로 사용해 효과를 극대화 한다.

친환경 텐셀 섬유를 사용해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며 섬유 표면이 매끈해 피부에 쾌적한 느낌을 준다. 알로에 베라를 베이스로 사용하고 합성 보존성분 대신 자몽 씨에서 추출한 천연 성분을 첨가했다.

세안 후 화장수를 이용해 피부결을 정돈한 다음 아이크림을 바르고 마스크 시트를 붙인다. 눈 주변과 입 주위를 중심으로 부드럽게 붙여준다. 10~15분 후 시트를 떼어내고 흡수시킨 다음 크림으로 마무리한다. 이 모든 단계를 팩 하나로 구성해 즉각적인 효능을 느낄 수 있어 추천한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uaty@wstarnews.com

▶ 손담비 화보, 파격 숏커트 변신
▶ 성인 인증! 스무살은 화장법부터 다르다?
▶ ‘큐트’ 리지 VS ‘러블리’ 다솜, 당신의 선택은?
▶ ‘이태백’ 박하선, 재벌 2세의 수수한 인턴 패션 ‘눈길’
▶ 2013 S/S 헤어스타일 트렌드 “화사하고 내추럴하게!”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