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중' 일산아이파크 이것이 진짜 할인 아파트, 5가지 놀라운 혜택!

입력 2013-02-28 12:50  


 
대단지 브랜드 아파트가 분양가 할인과 동시에 승용차 또는 황금열쇠 50돈을 사은품으로 내 놓아서 화제다.
 
주인공은 바로 현대 일산아이파크로 할인 분양을 시작하고 많은 고객을 유치했던 바 있으며, 최근 할인 분양에 사은품까지 내걸며 빠른 시일 내에 미분양을 소진한다는 방침이다.
 
일산 아이파크는 분양가를 당초 3.3㎡당 1450만 원대였으나 최저 900만원 대까지 낮췄다. 또 추가로 발코니 확장, 시스템 에어컨 풀옵션 등도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고, 그 외에도 다양한 혜택을 포함하면 기본‘30% 할인에 + 추가혜택’이 주어지는 셈이고 또한 준공이 된 터라 즉시 입주 가능하다.
 
교통 및 주변 개발 호재로는 도보로 5분이면 일산 경의선 탄현역 지하철을 이용할 수 있고 경의선 복선화 전철사업 중 문산~디지털미디어시티 구간에 이어 지난해 12월 15일부터 공덕역까지 연장 개통되어 2호선, 3호선, 5호선, 6호선으로 환승이 가능 하면서 서울 도심 진출입이 훨씬 수월해졌다. 게다가 내년께는 용산역까지 연결돼 서울 도심을 30분 이내로 이용 할수 있고 올해부터 사업에 들어가는 신개념고속철도 GTX가 완공되면 강남까지 20분 동탄까지 40분이면 진입 가능하여 교통여건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또한 수도권 5개 지자체가 뜨겁게 유치경합을 벌여오던 케이팝(K-POP) 공연장이 현재 형성되고 있는 한류월드 테마파크내에 1950억원을 들여 1만8천석 규모의 주 공연장과 2천석의 중규모 공연장, 대중음악박물관 등이 들어서게 되어 고용인원 42만명의 대규모 복합단지 가 형성될 예정이다.
 
생활환경 역시 편리하여 킨텍스, 이마트, 롯데, 현대백화점, 레이킨스몰, 원마운트, 워터파크, 스노우파크, 농수산물 종합유통센터 등이 단지에 인접해있다.
 
지구 내 교육 여건도 우수해 고양시 학력평가1위를 한 백송초를 비롯 한산초, 덕이중, 덕이고 등 우수학교로 선정된 학군이 배치되 있다.
 
총 1556가구의 조경면적 50%규모의 대단지로, 전 가구가 남향으로 배치돼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고, 최대 5베이 평면에 양면 개방형 설계를 적용했다. 단지 내 운동과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주민운동시설, 휘트니스 센터, 실내 골프연습장, 동호회 실 등의 커뮤니티 시설을 갖췄다.
 
주말에는 분양사무실에 손님이 줄을 서는 아이러니한 상황이 발생한다고 관계자가 귓띔을 해주었다.

1599-5994



▶ 女비서 "사장님 몸종 노릇에…" 눈물 고백

▶ 싸이, 대통령 취임식 '돌출발언' 깜짝

▶ 정가은, 출장마사지男 집으로 불러서는…파문

▶ 은지원 이 정도였어? 朴 취임식때…

▶ 女고생 학교 앞 모텔에 들어가 하는 말이…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