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동뮤지션 '링딩동' 선곡, 파격 편곡 시도한다

입력 2013-03-02 11:41  


[권혁기 기자] 악동뮤지션이 부르는 '링딩동'은 어떤 느낌일까?

'천재 남매' 악동뮤지션이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2' 두 번째 생방송 무대에서 샤이니의 '링딩동(Ring Ding Dong)'을 부를 예정이다.

악동뮤지션은 오는 3월3일 펼쳐질 'K팝스타2' 생방송 무대에서 그룹 샤이니의 '링딩동'을 자신들만의 색다른 무대로 꾸민다. 매 무대마다 새로운 자작곡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악동뮤지션이 아이돌그룹의 음악을 경연곡으로 선곡, 파격적인 편곡을 시도할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끌고 있다.

무엇보다 악동뮤지션은 'K팝스타2' 첫 등장에서부터 뛰어난 편곡 실력을 인정받아왔던 상황. 지난 본선 1라운드에서는 미스에이의 '브리드(Breathe)'를 색다르고 경쾌하게 편곡해 모두를 놀라게 했던 바 있다. 매 라운드마다 천부적인 실력으로 놀라운 무대를 펼쳐왔던 악동뮤지션이 이번에는 '링딩동'으로 어떤 반향을 불러일으킬지 시선을 모으고 있다.

특히 주로 어쿠스틱 장르의 음악을 보여 왔던 악동뮤지션이 강렬하고 중독적인 사운드가 인상적인 '링딩동'을 어떻게 소화해낼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링딩동'은 아프로 일렉트로(Afro-electro) 장르로 강한 사운드와 빠른 템포, 독특한 리듬이 특징이다. 지금까지 보여준 곡들과는 정반대 색깔을 지닌 곡을 악동뮤지션이 어떻게 어쿠스틱한 매력으로 담아낼 지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또한 악동뮤지션이 들려줄 재치있는 '링딩동' 가사도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사랑에 빠진 순간을 만화 같은 상상력으로 풀어낸 원곡의 가사가 어떤 식으로 변하게 될 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이번에도 기발한 가사와 편곡으로 승부수를 띄운 악동뮤지션이 치열한 경쟁자들을 물리치고 다음 생방송 무대에 직행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K팝스타2' 두 번째 생방송 무대는 부천 실내체육관으로 장소를 옮겨 보다 치열한 TOP8의 일대일 대결이 펼쳐진다. 악동뮤지션을 비롯한 라쿤보이즈 방예담 신지훈 유유 앤드류 최 이천원 최예근 등 TOP8이 이번에는 또 어떤 무대를 선사할지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매주 일요일 오후 4시50분 방송. (사진 제공: 초록뱀미디어)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P style="mso-pagination: none; mso-padding-alt: 0pt 0pt 0pt 0pt" class=0>▶ [w위클리] ‘아빠 어디가’ 윤후, 뜨거운 인기 반갑지만 않다?
▶ ‘파파로티’ 까칠한 한석규·이제훈이 만드는 환상의 하모니(종합)
▶ [인터뷰] 이종석 "'학교'PD, 장혁 느낌 바랐지만 외적으로 안돼"
▶ [★인터뷰] ‘재벌돌’ 타이니지 민트, 태국 부귀 포기하고 한국 건너온 이유?
▶ [포토] 고두림 맥심 화보, 요염한 눈빛 발사 ‘남성 팬 후끈~’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