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뜨는 뷰티블로거의 ‘新 케어법’

입력 2013-03-03 10:09  


[뷰티팀] 새롭게 떠오르는 뷰티케어법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 발 빠르게 뷰티관련 트렌드를 살피고 관련된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보는 뷰티 파워블로거들에게 물었다.

특히 겨울에서 봄으로 넘어가는 요즘, 점점 메말라가는 입술과 각질로 지저분해진 입주변 때문에 고민이라면 블로거들 사이에서 뜨고 있는 ‘신 케어법’에 귀 기울여보는 것도 좋다.

뷰티블로거들의 경험에서 우러나온 코멘트는 물론, 직접 사용해 본 체험기까지. 건강한 입술관리에 효과적인 뷰티블로거 신 케어법을 지금부터 공개한다.

입술관련 신케어법, 이거였어?

뷰티 블로거들이 입을 모아 말하는 효과적인 입술케어 방법은 바로 ‘지속적인 홈케어’에 있다. 병원을 찾거나 질환 관련 연고를 사용해도 단기적인 효과는 있지만 근본적인 입술케어에는 효과적이지 못하다는 것.

그들이 추천하는 홈케어 방법들은 다음과 같다. 먼저 입술이 트거나 정말 심하게 갈라질 경우 꿀과 바셀린을 섞어서 입술 위에 발라준다. 이 때 입술을 랩으로 씌우고 하룻밤 자고 일어나면 꿀의 영양과 바세린의 유분막이 입술을 촉촉하게 해준다.

입술이 건조하고 각질이 잘 일어나는 타입이라면 일반 립밤보다 꿀성분이나 보습효과가 뛰어난 립밤을 자기 전에 듬뿍 바르고 자면 다음날 각질제거와 보습을 한꺼번에 잡을 수 있다. 자기 전에 바르는 것이 부담스럽다면 평소 립밤을 듬뿍 발라주는 것이 좋다.

입술이 돌이킬 수 없을 만큼 일어났을 경우에는 멀티오일이나 페이셜 오일을 사용해 관리한다. 오일 제품을 입술에 발라준 후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각질이 정돈이 되는 것이 느껴진다. 오일 제품 대신에 아이크림과 섞어서 발라주면 즉각적인 효과를 볼 수 있다.

뷰티 파워블로거 ‘미뇽’의 시크릿 립케어 방법은?

평소 뷰티케어에 관심이 많은 지미령(미뇽) 씨는 지속적인 홈케어 방법과 더불어 효과적인 입술 전용 제품을 사용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최근에는 립마스크와 립겔패치, 립에센스 총 3종으로 구성된 브릴리언트 ‘러브하트 립케어 시스템’ 제품을 접하게 되면서 더욱 건강한 입술로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고 밝혔다.

그가 추천한 ‘브릴리언트 러브하트 립케어 시스템’은 단계별로 체계적인 입술관리가 가능한 입술 전용 뷰티제품이다. 각질제거가 가능한 립마스크와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줄 립겔패치 그리고 고영양 틴트에센스로 구성되어 있어 본인의 입술고민에 따라 단품 혹은 2종, 3종으로 각각 사용할 수 있다.

뷰티 블로거 ‘미뇽’의 입술전용제품 실제 체험기

1 STEP 립마스크로 각질제거하기
 

COMMENT 립마스크 제품을 입술에 도포한 후 1~2분 후 원을 그리며 문질러서 각질을 제거한다. 미온수로 닦아낸 다음 입술을 만져봤더니 보들보들한 입술을 경험할 수 있었다.

2 STEP 입술전용 립겔패치 사용하기


COMMENT 입술모양의 립겔패치를 입술에 밀착시키고 15~20분간 붙여놓는다. 시간이 흐른 후 떼어내면 촉촉하고 수분감이 가득한 입술이 느껴진다.

3 STEP 핑크빛 발색의 틴트에센스 바르기


COMMENT 립에센스를 입술에 적당량 도포한다. 바른 직후에는 입술이 건강해 보인다. 그리고 5분 정도 지난 후에는 마치 틴트를 바른 것처럼 핑크빛 입술이 연출된다.

총평


겨울철 입술이 트는 것이 싫었는데 3단계 입술관리를 거쳐 탱글탱글 앵두 같은 입술로 관리할 수 있었다. 사용하기 전에는 별로 기대를 안 했는데 기대 이상으로 효과가 좋아서 놀랐다. 시간이 지나도 각질이 다시 생기지 않고 수분감도 있어서 매끄러운 입술이 되었다. 입술이 잘 트고 각질이 않아 매끈한 입술 연출이 어려운 이들에게 추천한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연예인 스탠바이 5분전, 뭘 할까?
▶ ‘큐트’ 리지 VS ‘러블리’ 다솜, 당신의 선택은?
▶ ‘작은 것 하나까지 신경 쓰는 男 아이돌은 누구?
▶ 2013 S/S 헤어스타일 트렌드 “화사하고 내추럴하게!”
▶ 다비치 vs 씨스타19, 화이트룩과 꼭 맞는 주얼리 스타일링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