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다로운 골드미스까지 반한 화장품?

입력 2013-04-22 15:26   수정 2013-06-24 10:00


[뷰티팀] 여성들의 사회진출이 활발해지고 경제적 능력이 향상되면서 결혼시기가 늦어짐에 따라 ‘골드미스’라는 신조어가 생긴지 오래. 연예계 골드미스 1위인 김혜수를 비롯 김정난, 예지원, 박소현, 장윤정 등의 골드미스 스타들 모두 20대가 부럽지 않은 피부와 몸매를 자랑하고 있다.

이처럼 골드미스들은 문화, 패션, 뷰티에 대한 관심이 높으며 왕성한 구매력으로 자기계발과 외모에 대한 투자를 아끼지 않는 특징을 보이며 수준 높은 제품을 추구하는 성향으로 트렌드를 이끄는 경우가 많다. 골드미스를 표방하는 연예인이 선호하는 소품이나 다이어트 요령, 피부 관리, 성형시술 등은 금세 입소문을 타고 금세 유명해지는 것도 이들의 파워다.

특히 나이에 비해 젊은 이미지를 갖추기 위해 피부에 대한 관심이 크고 피부 노화를 방지하기 위해 각종 노력을 서슴지 않는다. 값비싼 기능성화장품 구매나 피부관리를 위해 지갑을 여는 것을 주저하지 않기에 럭셔리 화장품 업계에서는 이들을 주 타겟으로 여기는 경우가 많다.

골드미스에 속하는 30대 중후반부터 40대 초반 여성들은 이미 피부 노화가 진행 중이기 때문에 피부탄력이 저하돼 모공이 커지고 주름이 깊어지기 시작하며 여러 요인으로 기미와 잡티 등 색소질환이 드러난 경우가 대부분이다.

이를 개선하기 위해 기능성 화장품을 고를 때 수분 크림 하나를 선택할 때조차도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수준 높은 제품을 찾기 위해 충분한 정보를 습득하는 노력을 보이며 확실한 효과가 보장된 제품이 아니면 관심조자 갖지 않는 경우가 많다. 특히 값비싼 캐비어를 사용한 제품들이 골드미스 사이에서는 동안외모를 완성해주는 기적의 화장품으로 인기다.

화장품 선택도 까다로운 골드미스


고급 캐비어 화장품 알마스 디오네 관계자 말에 따르면 “동안에 대한 욕망이 강하고 피부에 관심이 많아 한 제품을 고를 때에도 효과부터 따지는 까다로운 고객들이 많다”고 전한다.

이 브랜드에서 골드미스들이 큰 관심을 보인다는 엠플의 경우 가격이 만만치 않지만 눈에 띄는 효과를 봤던 이들에게는 뿌리칠 수 없는 유혹일 수 밖에 없을 것. 99%의 캐비어 추출물을 그대로 담아 14일간의 기적을 경험할 수 있기 때문이다. 놀라운 흡수력과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즉각적인 피부톤 개선과 함께 기미, 잡티 등 색소를 감소해주고 피부 탄력을 빠르게 재생해준다.

수 십 만원의 값비싼 가격에도 불구하고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비결은 까다로운 골드미스들이 인정한 제품력. 이미 최고급 성분이 들어있는 화장품을 꾀고 있는 그들에게 진짜 피부의 변화를 느끼게 해주었기 때문이다.

이미 뷰티 업계에서는 캐비어 제품이 허다하게 많다. 기존 KBS 스페셜 ‘화장품의 진실’에서 캐비어 화장품의 함유량이 효과를 볼 수 없을 정도라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잠시 논란이 되기도. 하지만 국내 제품으로써는 드물게 캐비어 함유 100%를 자랑한다. 기존 추출물과는 무려 1000배 정도.

또한 러시아에서 한국으로 직접 공수해 온 뒤 최적의 환경과 조건 속에서 정성껏 키워난 철갑상어가 가장 이상적인 영양소를 품었을 때 채취하기 때문에 6대 영양소를 완벽히 보존한 상태로 추출된다. 국내에서는 김남주, 배용준, 김선아, 채림, 서효림 등 꿀피부 연예인들이 즐겨 찾는 제품으로 알려지고 있다.
(사진출처: w스타뉴스 DB, 알마스 디오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제시카 복근 공개 “뉴요커 스타일 완벽 소화”
▶ 오렌지캬라멜, 3인6색 헤어스타일 大 공개
▶ 유빈, 청초하고 요염한 ‘뉴트럴 룩’ 스타일 공개
▶ 구하라 뷰티 노하우, 자기 전에 ‘이것’ 꼭 챙긴다?

▶ 2013 S/S 헤어스타일 트렌드 “화사하고 내추럴하게!”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