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캉스 이후, 까맣게 손상된 피부 힐링하려면?

입력 2013-08-08 10:28   수정 2013-08-08 10:52


[라이프팀] 해운대로 바캉스를 떠났던 이유리(29세, 직장인)씨는 출근 전 피부관리에 한창이다. 자외선으로 피부가 손상되는 바람에 까맣게 타고 심한 곳은 따갑고 가렵기까지 했기 때문.

이씨처럼 휴가철 이후 업무에 복귀하기 전 피부를 원래 모습으로 회복하고 싶어하는 이들이 많다. 휴가기간 동안 물놀이, 캠핑, 태닝 등을 하면서 군데군데 타거나 심한 경우 피부 표면이 일어나는 등의 현상 때문이다.

하지만 휴가 이후 짧은 복귀 기간을 앞두고 단기간에 홈케어 만으로 피부를 회복하기란 쉽지 않은 일이다. 전문가의 손길을 통해 휴가철 놀란 피부를 최단기간만에 진정시킬 수 있을 것.

최근에는 휴가철 이후 피부관리를 위해 메디컬 에스테틱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메디컬 에스테틱은 수술 후 피부관리를 진행하는 환자 맞춤형 시스템이다보니 상처의 재생과 예민한 피부에 도움이 될 것 이라는 판단에서다.

이에 이유리씨는 강남구 압구정동에 위치한 제이케이 성형외과에 내원해 전문 피부관리에 대해 상담을 받았다. 그는 본인의 상태에 맞는 피부관리 프로그램을 통해 거칠어진 피부를 회복할 수 있는 계획을 짰다.

줄기세포연구센터 협업을 통해 특별한 테라피를 제공하는 제이케이 성형외과는 피부에 맞게 다양한 힐링프로그램을 도입해 고객 맞춤형 에스테틱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여름철 자외선 손상으로 인해 각질이 일어나거나 미백이 필요한 피부에는 필링, 재생 테라피 등으로 피부 스트레스를 없애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으므로 참고하자.

또한 제에케이 스파&에스테틱에서 사용하는 ‘제이케이 스템 셀 리커버리 크림’은 줄기세포연구센터의 협업으로 만들어진 힐링 크림으로 피부재생과 회복을 돕는다. 휴가철 지친 피부뿐만 아니라 수술 후 상처 재생과 염증완화, 멍 개선 등에도 효과적인 제품이다.

또한 악건성피부의 보습에도 유용하며 예민한 피부가 사용해도 문제가 없는 안전한 성분만이 함유됐다. 좋은 성분의 제품과 맞춤형 케어를 원한다면 상처회복, 힐링에 중점을 두고 있는 성형외과 에스테틱을 고려해보면 어떨까.

제이케이 성형외과 한수형 원장은 “오랜 연구 결과의 산물인 메디컬 코스메틱 제이케이 스템 셀 리커버리 크림은 안티에이징과 재생솔루션을 제공하며 피부의 빠른 회복을 돕는다”라며 “줄기세포 배양액이 함유돼 피부재생 및 생기 회복 기능을 돕고 피부 탄력과 유연 효과를 강화한다”라고 전했다. (사진출처: 영화 ‘원데이’ 스틸컷)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m

▶ 택시 금연 추진방안 검토 "담배 독성물질 남아 전달돼"
▶ 잡고 싶었던 손, 카멜레온의 애절한 악수 '길었더라면…'
▶ 2x2 큐브 달인, 0.69초만에 완성~ '눈 깜짝할 사이에 끝'
▶ 연하남 매력 조건 1위, 이종석·유승호…"상큼한 외모"
▶ [포토] ‘엉짱’ 박지은, 섹시한 바디라인 ‘침이 꿀꺽~’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