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대행사 모그인터렉티브, '모그커뮤니케이션즈로' 사명 변경

입력 2013-08-14 16:03  

광고 대행사 모그인터렉티브는 14일 사업 구조조정 및 기업 이미지 제고를 위해 모그커뮤니케이션즈(대표 박종진)로 사명을 변경했다고 밝혔다.

기존 모그인터렉티브에서 모그커뮤니케이션즈로 사명을 변경하면서 디지털 마케팅을 기반으로 컨텐츠 사업으로까지 발전시키는 광고 대행사로 더욱 활발하게 사업을 전개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모그커뮤니케이션즈는 그 동안 인터렉티브 캠페인뿐만 아니라 숏 필름, 소셜 무비, 뮤직비디오 등의 컨텐츠 제작부터 공연 기획, 음원 발매 등의 음악 사업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며 성장해왔다.

특히 아이폰으로 영화 촬영, 베를린국제영화제 황금곰상을 수상한 '파란만장'의 기획 및 세계 최초 4D 광고 제작(현대 5G 그랜저) 등 기술과 엔터테인먼트를 조합한 새로운 시도의 광고 캠페인을 펼치면서 국내외 광고계에서 주목을 받아왔다.

또한 윈저의 '쉐어 더 비전' 캠페인에서도 가지고 있는 기술력을 통해 세계 최초 4D 뮤직 필름을 제작했으며 그 외에 음원 발매, 콘서트 등을 동시에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최근에는 코오롱스포츠의 40주년 기념 'Way to Nature Film Project' 작품인 '청출어람'과 '사랑의 가위바위보'를 기획, 공동 제작했으며 부천국제판타스틱 영화제와 진행한 'Beyond 3D'를 통해 제작 지원한 3D 단편 영화 <마녀 김광자>가 2013년 몬트리올 판타지아 영화제 경쟁 부문에 초청되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박종진 대표는 "이번 사명 변경을 통해 인터렉티브 캠페인뿐만 아니라 토이 RC 헬기 개발 및 앱 매거진 발행 등 기존의 콘텐츠 사업 영역의 다각화를 통해 다양하고 실험적인 프로젝트 및 캠페인 툴을 기획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 어쿠스틱 콜라보와 스타러브피쉬 등의 싱어송라이터들을 발굴하고 기획하는 모그 뮤직 외에 컨텐츠 기획, 제작, 발굴 등의 문화 컨텐츠 분야 사업 확장을 계획 중에 있다.

한경닷컴 김효진 기자 jinhk@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女직원 반라 사진으로 면접? 무슨 직업이길래
산부인과 男 의사, 임신 20주 女에게…경악
20대 女, 비키니 차림으로 해변에서…'날벼락'
밤마다 같이 자고 스킨십 즐기던 남매 결국…
차승원 아들 '성폭행' 고소女, 알고보니…충격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