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수술 후, 빠른 회복과 통증 최소화 방법은?

입력 2013-10-21 09:11   수정 2013-10-21 12:52


[라이프팀] 비교적 큰 수술인 양악수술을 앞두고 있는 김신영(32세, 직장인)씨는 빠른 회복이 가장 큰 관심사다.


김씨처럼 직장인들이 성형수술을 앞두고 가장 크게 고려하는 부분이 업무에 지장을 주지 않는 빠른 회복기간 일 것이다. 하지만 이러한 고민에 도움을 주는 스마트기기 치료가 있음이 알려져 눈길을 끌고 있다.


스마트룩스라는 기기를 통해 빠른 회복과 일상생활로 돌아갈 수 있도록 돕는 시술이 있는 것. 이 시술에 관해 강남구 압구정동에 위치한 제이케이 성형외과 한수형 원장에게 자문을 구했다.


각종 성형 수술 및 시술 후 멍이나 붓기로 인해 일상생활로 돌아가는 것에 어려움이 많은 환자들의 고민을 덜어주는 스마트룩스는 빠르고 안전하게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돕는 시술이다.


제이케이 성형외과에서는 한층 더 고객 만족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스마트룩스 기기를 도입했다. 각종 수술 및 시술 후 스마트룩스 케어를 받으면 빠르게 멍이나 붓기가 제거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스마트룩스의 LED 빛이 피부의 진피층까지 침투해 피부세포의 활성화를 통해 성형수술의 효과를 더욱 드라마틱하게 할 수 있다.


수술 후 뿐만 아니라 레이저 시술이나 박피후에 사용하면 통증을 완화하고 붉은 자국을 빠르게 없애줄 수 있으므로 참고하자. 보톡스나 필러 등의 시술 후에도 스마트룩스 시술을 받게 되면 뛰어난 효과를 볼 수 있다.


Q. 빠른 회복을 돕는 스마트룩스가 무엇인가.


스마트룩스는 미국 식약청 허가 FDA 승인을 받았고 의료용으로 사용되는 SLD칩을 적용해 피부재생 및 피부관리 상처회복을 돕는 장비다.


기존 LED광치료 기기와는 업그레이드된 기기로 빛 에너지가 미토콘드리아를 활성화해 세포 재생산을 촉진하는 원리다. 또한 미세혈류 순환을 증가하며 콜라겐과 엘라스틴 생성을 촉진해 수술 후 다양한 치유효과를 나타내는 것으로 알려졌다.


제이케이 성형외과 한수형 원장은 “제이케이 성형외과에서는 스마트룩스를 이용해 부기관리를 진행해 환자들의 빠른 회복을 돕고 있다”라며 “성형 수술 후 부기나 멍으로 인해 집에만 있는 시간을 줄여주는 스마트한 기기로 스마트룩스를 이용한 관리와 병원에서 알려준 수칙을 준수해 회복기간을 빠르게 앞당길 수 있다”라고 전했다. (사진출처: 제이케이 성형외과)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m

▶ 러시아 호수로 떨어진 600kg 거대 운석, 8개월 만에 인양
▶ 2000년 된 공중목욕탕, 20세기 지나 현재까지 성업
▶ 실시간 배달주문 앱 '부탁해', 10월 할인 이벤트
▶ 연금복권 120회 당첨번호, 5조699913 1조388408
▶ [포토] 노홍철 '폭발하는 락 스피릿!'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