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50%할인 특가를 잡아라

입력 2013-11-14 11:00  


[뷰티팀] 청정 자연에서 온 뷰티에너지를 전하는 화장품 브랜드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초겨울 추위로 탄력이 떨어지고 푸석해진 피부 관리를 돕기 위해 14일부터 5일간 온-오프라인에서 초록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제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네이처 멤버스데이’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전국 520여 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네이처 멤버스데이’를 동시에 진행하며 초록 멤버십 회원에 한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당일 매장에서 새로 가입하는 고객도 바로 할인 가능하며, 신규 고객은 100% 천연 유래 성분의 고급 세안 비누 ‘내추럴 클렌징 바 시어버터’와 가입 축하 포인트 1,000점을 추가 지급한다. 

이번 세일 품목에는 차고 건조한 날씨로 거칠어진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어줄 제품들이 모두 포함됐다. 시어버터를 100°C 고온 스팀 공법으로 안정화해 피부에 강력한 보습을 전해주는 ‘스팀크림’ 3종을 50% 할인하며, ‘태연 앰플’로 불리며 페이셜 오일 부문 판매율 1위를 기록중인 ‘아르간 20° 리얼 앰플’도 할인 품목에 포함했다. 스팀크림을 바른 후 앰플을 손에 한 두방울 떨어뜨려 얼굴을 감싸듯 지긋이 눌러 흡수시켜 주면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촉촉함이 오래 유지된다. 

또한 겨울철 필수품인 ‘핸드 앤 네이처 핸드크림’은 하나 구입시 원하는 종류의 제품을 하나 더 증정하는 1+1 행사를 진행한다. 버터와 허브, 과일 등 18종으로 출시돼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며, 미니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해 더욱 좋다. 메이크업 들뜸 현상으로 고민이라면 ‘슈퍼 오리진 쿠션CC’가 제격이다. 스킨케어 제품 사용 후 가볍게 톡톡 두드려 바르면 윤기있는 광채피부를 연출해 주며, 교체형 리필이 포함돼 더욱 실속있게 사용할 수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공식 페이스북에서 ‘네이처 멤버스데이’를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엑소와 함께하는 천생연분’ 이벤트를 진행한다. ‘핸드 앤 네이처 핸드크림’ 18종 중 엑소 멤버에게 선물하고 싶은 제품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핸드크림 정품을 증정한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상위 1% 프레스티지 화장품 ‘스위스퍼펙션’의 품격
▶ 유진-조여정-손담비, 뷰티 멘토들의 피부관리법
▶ 홈케어 vs 에스테틱 관리, 어느 쪽이 더 중요할까?
▶ 요즘 대세 이다희의 ‘음영 메이크업’ 따라잡기
▶ 카오리온 반값할인으로 겨울철 ‘피부미녀’ 되는 법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