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베가 아이언2' 가입 가장 빠르게"

입력 2014-05-12 09:07  

단독영업 중인 KT는 팬택의 플래그십 모델인 ‘베가 아이언2’를 12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KT는 가입 고객 중 총 5000명을 추첨해 ‘축구 사랑’ 패키지 3종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올레 액세서리샵’ 앱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올레닷컴을 통해서 가입한 고객 선착순 200명에게는 ‘축구 사랑’ 패키지와 야구 입장권 2매를 증정한다. 올레닷컴에서 구입 시 고객의 올레멤버십 포인트를 이용해 15%까지 추가 할인 받을 수도 있다.

KT의 ‘완전무한’ 요금제에 가입해 유무선 음성 통화를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고, 데이터무제한 요금제인 완전무한79, 129 요금제 이용고객은 무선인터넷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전용 데이터 6GB를 지원하는 올레tv 모바일팩(영상), 링투유, 캐치콜, 월 4000원 상당의 영화할인권 2매 등이 포함된 ‘알짜팩’ 서비스(월 8000원)에 가입하면 지니팩(음악)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베가 아이언2’는 기존 ‘베가 아이언’의 디자인 DNA를 이어받아 엔드리스 메탈(금속 테두리), 전화와 메시지, 배터리 상태 등 상황에 따라 다양한 컬러로 알림을 받을 수 있는 LED 라이팅, 하단부의 곡선형 스피커 등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였다. 동급 최강 3220mAh 배터리와 1300만화소 Wide OIS 카메라 및 개선된 아이언 ‘파사드 GUI’ 를 탑재했다.

또한 엔드리스 메탈에 소비자가 직접 디자인한 글자나 패턴 등을 새길 수 있는 서비스를 베가 브랜드 사이트(www.ivega.co.kr)와 전용 어플리케이션 ‘시그니처 스튜디오’에서 디자인 할 수 있다. 전국 총 25개 이마트와 팬택 서비스센터에서 시그니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KT 마케팅부문 무선단말담당 이현석 상무는 “베가 아이언2의 가입 고객에게 ‘축구 사랑 패키지’를 제공하는 이색적인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준비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베가 아이언2’의 가입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전국 올레매장 및 올레닷컴(www.olleh.com)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김효진 기자 jinhk@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