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최저가 '장기렌트카 가격비교'는 인터넷으로…아이젠카 그룹 특판 장기렌트카 차량중심으로 판매율 UP

입력 2015-11-16 01:00  

이제 최저가 '장기렌트카 가격비교'는 인터넷으로…아이젠카 그룹 특판 장기렌트카 차량중심으로 판매율 UP


신차자동차리스와 장기렌트카 가격비교 경쟁 시장이 뜨겁다. 장기렌트카는 유일하게 차량 구입비용과 유지비용을 적법하게 세금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올해는 자동차 회사들이 신차모델을 많이 출시한 것도 신차리스와 장기렌트카 시장을 더 뜨겁게 하고 있다.

렌탈업을 상품으로 설계한 롯데렌터카(KT렌트카)와 AJ렌트카, 레드캡렌트카, sk렌트카 등 10여개의 업체가 렌탈업으로 성업중이고 금융상품을 설계한 KB캐피탈, 우리캐피탈, 하나캐피탈, 홈쇼핑 등 10개 업체를 합쳐 20여개 업체가 성업 중이다.

아이젠카는 각회사 마다 특판 차량전문으로 비교견적및 현장 방문하여 비교견적상담, 계약, 빠른 인수, 사후계약관리까지를 대행해주는 업체가 있다. 아이젠카는 최고조건의 자동차특판을 비교하여 10여개 금융회사와렌탈회사와 제휴하여 국내최저가 비교견적을 받을 수 있으며. 아이젠카는 소비자에게 찾아가는 서비스로 차량 출고 및 사후관리까지 철저하게 관리 시스템을 운영 중이다.

아이젠카(http://www.izencar.com)는 10여개의 대형 장기렌트카를 대상으로 자동차 특판 가격과 조건계약 등을 비교 견적하여 맞춤견적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가고 있다,

아이젠카의 경우 신뢰도 높은 렌터카 이용을 권장하기 위해 여러 곳에서 견적을 받을 수 있는 비교견적 시스템을 이용해 국산장기렌트카와 수입 장기렌트카뿐만 아니라 자동차리스 모두 보다 저렴하게 이용 가능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비교견적은 공정한 심가를 거쳐 검증된 곳에서만 제공 받으며, 여러 종류의 자동차 중에서도 자신의 현재 상황에 맞는 장기렌터카를 추천 받을 수도 있어 보다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다. 예상 렌트 금액도 간편하게 확인이 가능하다.

아이젠카 인기차량으로 국산차는 현대자동차 (아반떼, LF쏘나타, 그랜저hg, 제네시스, 에쿠스, 투싼ix, 싼타페) 기아자동차 (K3, K5, K7, 올뉴카니발, 올뉴모닝,모하비,스포티지R) 르노삼성자동차 (SM3, SM5, QM3, QM5 쉐보레 임팔라,크루즈, 말리부, 스파크) 쌍용자동차의 신차 티볼리, 코란도 스포츠 등과 BMW 320D, 520D, GT, X3, X4, X5, 벤츠 C220, E220,S500 CLA200, 아우디 A3, A4, A6, 폭스바겐 티구안, 제타, 골프 등 수입차를 특판가격으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아이젠카의 공식홈페이지 (http://www.izencar.com/) 외에 전국 어디에서나 전화 1544-6412로도 신청이 가능하다.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강연회] 가치투자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무료 선착순 접수중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한경닷컴 바로가기] [중국자유무역지구(FTZ)포럼]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