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개 렌터카사 및 리스사 "아이젠카" 그룹에서 장기렌트카 및 리스 최저가 가격비교로 인기

입력 2015-11-19 01:00   수정 2015-11-19 11:07


자동차는 사회생활에 없어서는 안될 필수품이 된지 오래이다. 하지만 할부로 구매할 경우는 자동차 값 이외에도 많은 추가적인 지출이 발생하여 초기에 부담이 상당하다. 그래서 학자금 대출을 갚고, 집 또는 혼수를 준비하기 위해 돈을 모아야하는 사회 초년생들에게는 큰 부담으로 다가온다.

그래서 요즘 뜨는 상품들이 바로 렌트 상품들이다. 빌려쓰는 것을 젊은 세대들이 자연스럽게 받아들이게 되면서 주변시선과 인식도 많이 좋아졌다. 합리적이며 효율적으로 소비를 한다고 생각하게 되기 때문이다. 자동차 시장도 이와 같은 시장에 발 맞추어 자동차렌탈(貸與)과 자동차 리스 시장의 성장세가 뜨겁다. 많은 대기업들이 뛰어들며 상품의 질도 많이 좋아졌다.

장기렌트카와 자동차 리스는 자세히 들여다보면 전혀 다른 상품이다. 자동차렌탈(貸與)은 1년에서 5년까지 계약을 진행하지만 자동차 리스는 3년이 보통이고, 15인승 이하 승용차와 승합차만 가능하지만 리스는 차종의 제한이 없다.

자동차렌탈(貸與)은 영업용 차량으로 5부제, 10부제 같은 정부 규제에 영향을 받지 않지만 리스는 모두 적용된다. 가장 눈에 들어오는 부분은 번호판 부분이고 렌트카는 하, 허, 호 3가지의 번호판을 사용하게 되고 湄온?리스는 일반 번호판을 사용하게 된다.

여기에 보험의 적용도 다르다. 렌트카는 운전자의 보험 경력은 필요하지 않고,교통사고가 난다해도 렌트사 명의의 보험이 들어가기에 보험료 할증의 부담이 없다. 하지만 개인의 보험 경력이 단절됨으로 나중에 신차를 구매하게 될 때 보험료가 인상 될 수 있다. 리스는 운전자의 보험료가 적용되고, 사고 발생 시 당연히 보험료가 상승한다.

대신 리스를 사용하는 중에도 계속 보험 경력이 쌓이게 되므로, 무사고로 시간이 흐른다면 보험료가 인하 될 수 있다. 이처럼 같은 대여 상품이라도 부분적 차이가 발생하기에 두가지 상품을 전문적으로 비교 분석 할 수 있는 비교견적 사이트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다. 한번의 상담으로 두 상품의 가격을 알아 볼 수 있고, 차이점과 장단점, 나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상품을 추천해 주며, 특별 프로모션으로 최저가 상품을 제공한다.

장기렌트카 가격비교전문 사이트인 아이젠카는 수입차나 국산차 등 국내에서 판매되는 현대자동차(엑센트, 아반떼, 쏘나타, 투싼, 싼타페, 제네시스, 에쿠스), 기아자동차(모닝, K3, K5, K7, K9, 스포티지R, 카니발, 모하비), 삼성자동차(SM3, SM5, SM7, QM3, QM5), 쉐보레(스파크, 크루즈, 말리부, 올란도), 쌍용자동차(티볼리, 코란도), BMW(320d, 520d, X3, X4, X5, X6), 벤츠(E클래스, C클래스, S클래스), 아우디(A3, A4, A6), 폭스바겐(티구안 ,골프, 파사트), 링컨(MKZ, MKS, MKC, MKX), 푸조(2008, 3008) 등을 소비자의 조건에 맞는 전문 상담 서비스로 인기를 얻고 있다.

소비자가 차종과 모델을 결정하면 국내 렌트카를 서비스 하는 현대캐피탈, 우리캐피탈, 하나캐피탈, 메리츠캐피탈, 농협캐피탈, 롯데캐피탈, KB캐피탈, 롯데렌탈렌터카, AJ렌터카, 레드캡렌터카,cnh프리미어등 가격비교하고, 고객에 요청에 맞게 최저 견적을 내게 된다.

아이젠카는 서울뿐만 아니라(부산,대구,인천,대전,광주,울산), 세종시, 경기도, 강원도, 충청남도, 충청북도, 전라남도, 전라북도, 경상남도, 경상북도 어디서나 구입 상담을 요청하면 우수 카매니저가 고객의 조건을 반영해 최저가 맞춤 견적 및 방문상담 계약하여 출고 후 사후관리까지 책임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아이젠카에서는 일부차량에 특별 포로모션 적용으로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고 한다. 장기렌트카 견적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젠카 홈페이지(http://izencar.com)이나 대표번호 1544-6412번을 통하여 실시간으로 상담이 가능하다.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한경닷컴 바로가기] [중국자유무역지구(FTZ)포럼]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