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특판 장기렌트카와 자동차리스 최저가 가격비교 '아이젠카' 선풍적인 인기.

입력 2015-11-28 01:00  


최근 초기 비용이 적게 들고 차량 관리가 편리한 장점이 부각되면서 장기렌터카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 법인이나 개인 사업자들 사이에 전유물로 알려졌던 영업용 장기렌터카가 일반인들의 생활까지 파고 들었다.

자동차 장기렌탈(貸與)은 원하는 차종, 색상, 옵션 등을 선택하여 고객 맞춤으로 새 자동차를 1년에서 5년까지 빌려 타는 서비스다. 월 대여료만으로 보험료와 소모품 교체비용, 정비서비스까지 포함되어 있으며 차량을 구매할 때 내야 하는 취득세, 자동차세 등을 내지 않아도 된다.

또한 무보증으로도 이용할 수 있어 초기 자본을 더욱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사고 시에도 보험료의 할증 위험이 없고, 렌트 비용 또한 변하지 않고, 대차 서비스까지 제공된다. 보험료의 할증이 없기에 차량관리에 미숙한 여성이나 초보운전자에게 더욱 좋다고 볼 수 있다.

자동차 장기렌탈(貸與)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많은 업체들이 경쟁을 벌이고 있다. 무분별한 경쟁으로 속빈 강정처럼 서비스가 부실한 업체도 많은 것이 사실이다. 그렇기에 최대한 믿을 수 있는 업체들에게 견적을 받고 꼼꼼히 비교 하는 것이 중요하다.

장기렌트카 가격비교 전문사이트 아이젠카는 국내 렌트사와 캐피탈瑛?견적을 한번 에 받아 볼 수 있다. 차량옵션, 주행거리, 인수, 반납, 보험 나이 등 견적의 차이를 보이는 조건이 존재하고 개인 신용등급에 따른 차이도 있기 때문에 꼭 비교견적 사이트를 이용 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또한 아이젠카는 최저가 비교견적 서비스를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고, 국내 전 차종은 물론 수입차까지 차량 모델에 고객의 조건에 맞춰서 상담을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만족도가 매우 높은 것으로 보인다.

아이젠카인기 차종으로는 현대자동차(아반떼md,i40, LF소나타,그랜져HG, 제네시스, 에쿠스), 기아자동차(K3, K5, K7, K9, 올뉴소렌토, 더뉴 스포티지R, 올뉴카니발), 쌍용자동차(티볼리,렉스턴, 코란도), 르노삼성자동차(SM3, SM5nova,sm7, QM3), 쉐보레는(임팔라, 말리부, 스파크, 올란도, 캡틴바) 등이 있다.

수입차 인기차종으로는 벤츠(A클래스, C220 , E220 , S350), BMW(320d, 520d, x1, x3, x5, x6), 아우장기(A1,A3, A4, A5, A6, A7, Q3, Q5, Q7, TT), 폭스바겐(티구안, 골프 등) 등의 인기 수입차종에 대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무료견적 신청을 통해 특판 가격으로 비교견적을 받아볼 수 있다.

아이젠카에서는 비교견적시 무보증으로 법인 및 개인사업자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장기렌트카와 오토리스 견적비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이나 전화상담은 아이젠카 홈페이지(http://www.izencar.com/) 나 대표번호 1544-6412 번으로 실시간 상담이 가능하다.




[壙故?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