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렌트카 최대 25%할인 신차특판!! 가장저렴한 "아이젠카" 견적시스템 효과커 인기

입력 2015-12-04 10:50  



예전에는 자동차를 과시하기 위하여 많이 이용하기도 했다. 자동차를 자연스레 재산으로 여기게 되고 형편이 허락한다면 더 좋고 더 비싼 자동차를 소유하게 되었고 이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기도 했다. 하지만 최근 들어서는 자동차를 대중교통과 함께 이동의 수단으로 생각하기 시작하였고, 저렴하고 효율적으로 구매하기를 원하고 있다.

자동차를 할부 구매하면 자동차 값 이외에도 자동차세, 취등록비, 보험료 등을 따로 납부해야 해서 생각했던 금액보다 훨씬 높아지게 된다. 그래서 구매를 망설이게 되거나 포기하게 된다. 하지만 렌터카를 이용하여 자동차를 구매한다면 초기 비용 없이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장기렌탈(貸與)은 12개월에서 60개월까지 신차를 빌려 타는 서비스로, 초기비용 0원으로도 가능하다. 신차 할부는 차 가격의 10%를 계약금으로 걸어야 하지만 장기렌탈(貸與)은 개인마다 신용도에 따라 차이는 발생할 수 있지만 무보증으로 이용이 가능하며, 보증금이 필요하더라도 보증보험증권으로 대체하여 소정의 수수료만 지불하면서 이용이 가능하다. 이 소정의 수수료도 월 렌트료에 포함시켜 초기에 먼저 지불하지 않아도 되기에 훨씬 부담이 덜하다.

또한 자동차의 유지비용도 자동차 구매에서 중요하게 생각하게 되는데, 장기렌탈(貸與)을 이용하면 유지비용도 절약이 가능하다. 지속적으로 지불하게 되는 보험료를 렌트카 보험으로 가입되기에 개인이 부담하는 것은 없다. 여기에 일반인은 이용할 수 없는 유류비가 저렴한 LPG 차량을 이용함으로써 기름 값을 절약할 수 있고, 주기적인 정기 서비스로 자동차에 문제가 발생하기 전에 수리가 가능하고 이는 편리함과 큰 고장을 막아 추가적인 지출도 줄일 수 있다.

사고 시에도 보험료의 인상이 없으며, 고객 부담금을 지불하면 그 이상의 금액은 렌트카 업체에서 처리를 하게 된다. 사고로 자동차가 입고가 들어가면 대차 서비스를 받을 수 있기에 차가 없어 겪는 불편함도 줄어든다. 여기에 정비 서비스를 추가 하면 더 많은 항목을 체크 받을 수 있지만 주행거리가 많지 않다면 추천하지 않고 있다. 차량 가격에 따라 다르지만 월 렌트료가 많이 오르기 때문이다.

장기렌트카 가격비교전문사이트 “아이젠카”는 국내 렌트사와 캐피탈사의 견적을 한번 에 받아 볼 수 있다.

국내 렌탈(貸與)업체로는 롯데렌터카, AJ렌터카, 레드캡렌트카 등이 성황중이고 메이저급 캐피탈사는 JB우리캐피탈, KB국민캐피탈, BNK캐피탈, 현대캐피탈, 롯데캐피탈, 하나캐피탈 등이 있다. 차량옵션, 주행거리, 인수, 반납, 보험 나이 등 견적의 차이를 보이는 조건이 존재하고 개인 신용등급에 따른 차이도 있기 때문에 꼭 비교견적 사이트를 이용 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또한 아이젠카는 최저가 비교견적 서비스를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고, 국내 전 차종은 물론 수입차까지 차량 모델에 고객의 조건에 맞춰서 상담을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만족도가 매우 薦?것으로 보인다. 아이젠카인기 차종으로는 현대자동차(아반떼md,i40, LF소나타,그랜져HG, 제네시스, 에쿠스), 기아자동차(K3, K5, K7, K9, 올뉴소렌토, 더뉴 스포티지R, 올뉴카니발), 쌍용자동차(티볼리,렉스턴, 코란도), 르노삼성자동차(SM3, SM5nova,sm7, QM3), 쉐보레는(임팔라, 말리부, 스파크, 올란도, 캡틴바) 등이 있다.

수입차 인기차종으로는벤츠(A클래스, C220 , E220 , S350), BMW(320d, 520d, x1, x3, x5, x6), 아우장기(A1,A3, A4, A5, A6, A7, Q3, Q5, Q7, TT), 폭스바겐(티구안, 골프등)등의 인기 수입차종에 대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무료견적 신청을 통해 특판 가격으로 비교견적을 받아볼 수 있다.

아이젠카에서는 비교견적시 무보증(보증금없는렌탈)으로 법인 및 개인사업자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장기렌터카와 자동차리스 견적비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이나 전화상담은 아이젠카 홈페이지(http://www.izencar.com/)나 대표번호 1544-6412 번으로 실시간 상담이 가능하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