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일드버스터', 첫 비공개 테스트…19일부터 이틀간

입력 2015-12-17 10:29  

<p>누리웍스(www.wildbuster.co.kr, 대표 최준)는 누리스타덕스(대표 조송만)가 개발한 MORPG '와일드버스터'의 첫 번째 비공개 테스트를 오는 19일(토)부터 20일(일)까지 양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와일드버스터'는 SF와 밀리터리가 조합된 액션 MORPG로 기계와 인간의 융합체인 브로켄을 공공의 적으로 하는 인간 진영인 가디언즈와 어밴던의 대립을 그리고 있다. 또, 유니티엔진으로 2011년부터 개발해 온 온라인 대작게임으로 지난 2013년 게임쇼 지스타를 통해 첫 선을 보이며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테스트를 통해 이용자들은 '와일드버스터'의 다양한 개성을 가진 20종 이상의 캐릭터를 경험해 볼 수 있으며, 군대 문화가 반영된 스쿼드(분대), 하우징(내무반), 정기휴가, 동기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또, 캐릭터를 육성할수록 늘어나는 혜택은 물론 숨겨진 캐릭터 생성도 가능하며, 인간 진영 간 전쟁과 함께 브로켄의 공격을 방어하는 거점방어나 난민을 구출하는 등 AI(인공지능)적과 싸우는 다양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특히, 1레벨부터 캐릭터별 모든 스킬과 아이템을 제공하고 빠른 레벨업으로 누구라도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와일드버스터'의 비공개 테스트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공식 홈페이지(www.wildbuster.co.kr)에서 회원가입을 하면 누구라도 신청할 수 있으며, 회원가입을 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1만원권, 5천원권 문화상품권을 각 50매, 100매 증정한다.

또, 테스트 기간인 12월 19일(토)부터 20일(일)까지 게임 내에서 오픈된 9개의 인던을 모두 클리어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게이밍마우스를, 테스트종료 후 홈페이지 자유게시판을 통해 테스트 리뷰를 남기면 총 10명을 선정해 게임전용 키보드를 선물한다.

누리웍스 고중선 사업본부장은 '''와일드버스터'는 기계문명에 맞선 인간들의 생존을 위한 다양한 전투 시스템과 SF와 밀리터리를 조합한 커뮤니티 등 신선한 재미를 쿼터뷰 액션을 통해 선사할 것이다"라며, "이번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게임 시스템을 점검하고 이용자들의 선호도 파악해 게임에 적극 반영할 예정으로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p>

지승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gameqp@naver.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