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B뉴스] 삼성전자서비스, 삼성메디슨… 삼성계열 자회사들 채용 줄잇는다

입력 2017-10-26 15:49   수정 2017-10-26 15:55


삼성그룹의 대졸신입(3급) 공채가 한창인 가운데 삼성계열사의 자회사 공채도 시작됐다. 채용에 나서는 기업은 삼성화재서비스손해사정 삼성메디슨 삼성전자서비스 삼성전자로지텍 삼성선물 등 5곳으로 모두 신입사원을 채용중이다. 이들 기업은 삼성직무적성검사(GSAT)를 내달 19일 실시한다. 일정 기준의 어학성적(토익스피킹, 오픽)이 있어야 지원할 수 있다.

삼성화재서비스는 손해사정 신입사원 채용에 나섰다. 모집 부문은 인보험 지급심사, 물보험 지급심사, 인보험 현장조사 등이다. 서울 광주 대구 부산 강원 대전 등 각 지역에서 근무하게 된다. 학력 전공 성별에 무관하게 기졸업자 또는 내년 2월 졸업예정자는 지원가능하다. 지원한 근무지 소재 고교 또는 대학 졸업자, 거주자, 손해사정사 또는 관련 자격증 소지자, 보험사 인턴 경력자를 우대한다. 지원서는 내달 5일까지 삼성화재서비스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받는다. 초임은 3800만원수준이며, 입사후 3개월간은 수습기간이다.

삼성메디슨은 상품전략, 영업마케팅, 디자인, R&D, 품질, 경영지원 부문에서 3급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지원자격은 2018년 2월 이전 졸업 또는 졸업예정자로 OPIc 또는 토익스피킹 성적 보유자(상품전략 영업마케팅은 오픽IH, 토익스피킹 7급, R&D는 오픽IL, 토익스피킹 5급, 품질 경영지원은 오픽 IM, 토익스피킹 6급)다. 서류는 이달 31일까지 삼성메디슨 홈페이지를 통해 내면 된다.

삼성전자서비스는 기술직, 지원직 부문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지원자격은 2018년 2월 이전 학사 졸업 또는 졸업예정자다. 기술직은 전자, 통신, 컴퓨터 관련 학과 전공자로 오픽 IL 또는 토익스피킹 5급 이상 성적을 보유해야 한다. 지원직은 소비자, 산업, 사회심리학 관련 학과 전공자로 오픽 IM 또는 토익스피킹 6급 이상 성적을 보유해야 지원이 가능하다. 원서는 11월 1일까지 삼성전자서비스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하면 된다.

삼성전자로지텍은 국내판매물류, 수출입물류, B2B설치, 경영지원 부문 하반기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2018년 2월 이전 졸업 또는 졸업 예정자로 오픽IM 또는 토익스피킹 6급 이상 영어회화성적 보유자면 지원할 수 있다. 서류는 11월 3일까지 삼성로지텍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하면 된다.

삼성선물은 파생상품영업(국내, 해외), 경영지원 분야 17년 하반기 3급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2018년 2월 졸업예정자 혹은 기졸업자면 전공과 무관하게 지원할 수 있다. 어학자격(우대)은 파생상품영업(국내), 경영지원의 경우 토익스피킹 6급, 오픽 IM 이상, 파생상품영업(해외)은 토익스피킹 7급, 오픽 IH 이상이며, 영어권 국가에서 학사 학위 이상을 취득한 경우 어학자격 조건이 면제된다. 삼성계열사와 중복 지원이 가능하며, 11월 3일까지 삼성선물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공태윤 기자 trues@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3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