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윤아-한채영-박시연, 아이 엄마 맞아? 비결은 식단의 정석 닭가슴살-고구마

입력 2017-11-30 18:10  



잇따라 들리는 여자 스타들의 임신 소식과 함께 임신 기간은 물론 출산 후에도 변함없이 탄력 있고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며 드라마 또는 예능으로 발 빠르게 복귀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는 모습을 살펴볼 수 있다.

그 중 연예계 대표 미녀 오윤아-한채영-박시연. 얼마 전 공식 석상에서 몸매가 드러나는 의상을 선택해 출산 후에도 변함없는 몸매를 선보이고 있어 20-30대 많은 여성의 워너비 스타로 손꼽힌다. 꾸준한 자기관리를 통해 슬림하고 탄탄한 보디라인을 유지하는 스타들의 노하우가 궁금하다면 주목하자.

오윤아 >> 고구마, 채식 위주의 식단



얼마 전 수많은 화제를 나으며 종영한 SBS 주말드라마 ‘언니는 살아있다’에 출연해 화려한 복수극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속 시원하게 만들어 준 배우 오윤아. 그는 최근 KBS2 예능 ‘발레교습소 백조클럽’을 통해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프로그램 속 그는 매끄러운 진행으로 방송을 이끌어 가는가하면 다양한 표정과 함께 재치 있는 입담을 드러내 예능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는 것. 무엇보다 타이트한 발레복을 입었음에도 굴욕 없는 그의 몸매는 서른일곱의 아이 엄마라는 사실을 의심케 한다.

슬림한 그의 몸매관리 비법은 식단관리와 운동법에 있다. 평소 패스트푸드를 멀리하고 채식 위주의 식사를 즐기지만 탄수화물을 좋아해 식단조절에 어려움을 느끼고 있다고 고충을 털어놓은 바 있다. 이에 대한 대책으로 그는 다이어트 식품으로 손꼽히는 고구마로 탄수화물 섭취량을 조절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현대무용과 요가, 필라테스가 접목된 성인발레 탄츠플레이 운동으로 군살 없는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다.

한채영 >> 먹는 만큼 꾸준한 운동



데뷔 시절부터 화려한 외모와 무결점 몸매를 자랑하며 ‘바비인형’ 타이틀을 놓치지 않고 있는 배우 한채영. KBS2 예능 ‘언니들의 슬램덩크2’에 출연해 도도한 여배우의 이미지를 완전히 무너트리며 친근한 동네 언니의 모습을 보여 많은 사랑을 받았다.

평소 운동 마니아로 소문난 그는 임신했을 당시 출산 달까지도 운동을 해왔다고 밝혀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다. 또한 출산한 지 2주 후부터 운동을 시작하며 한 달 반 만에 출산 전 몸매로 돌아가 유지어터의 면모를 확실히 보여줬다.

특별한 식단관리 없이 운동만으로 현재의 몸매를 유지하고 있다고 전한 그는 먹는 만큼 운동에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하고 있다고. 버피테스트와 발차기 운동으로 전체적인 유산소운동을 하는가 하면 코어의 힘을 더해주는 근력운동도 함께 한다고 평소 즐겨하는 운동법을 공개했다. 운동과 함께 고단백 저칼로리 닭가슴살 식단으로 관리를 한다면 그 효과는 배가될 터. 꾸준한 노력으로 완벽에 가까운 한채영 몸매로 거듭나보자.

박시연 >> 영양균형을 맞춘 식이요법



이국적인 외모는 물론 육감적인 몸매를 자랑하는 배우 박시연. 슬하에 두 명의 딸을 두고 있는 그는 첫 아이 임신 당시 22kg 가까이 체중이 증가했다고 전했으며 출산 후 드라마 촬영을 위해 이 악물고 다이어트에 돌입했다고 당시 심경을 밝힌 바 있다.

22kg을 감량할 수 있었던 그의 다이어트 비법으로는 철저하게 기본에 입각한 식이요법. 탄수화물 섭취를 줄이는 데 가장 많은 힘을 썼으며 고열량 간식은 자제하고 영양균형을 위해 원푸드 다이어트는 하지 않았다고 전했다.

짧은 시간 많은 체중을 감량하기 위해 굶는 다이어트, 원푸드 다이어트를 실시하는 이들이 많다. 하지만 이런 다이어트는 몸에 무리가 될 뿐만 아니라 후에 건강 적신호의 지름길인 것. 곤약, 두부, 과일과 같이 포만감은 높여주고 칼로리는 낮은 다이어트 식품으로 영양소는 물론 비타민까지 챙기며 건강한 다이어트를 이어나가도록 명심해야 한다.

<U>Editor’s pick</U>



1. 아임닭 수비드 닭가슴살 유럽 전통 수비드 공법으로 제조된 프리미엄 닭가슴살 제품. 저온에서 서서히 익혀 육즙을 보존해 촉촉하며 닭가슴살의 부드러운 육질과 원재료의 풍미를 더욱 살렸다. 신선한 국내산 닭에 천연 원물로만 맛을 내 안전하고 건강하다. 원물 닭가슴살 함량이 높아 1팩 당 단백질 21g이 들어 있다. 아삭한 식감의 야채와 함께 닭가슴살 샐러드로 즐기면 더욱 질리지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다.

2. 아임웰 부드러운 현미곤약 잡곡밥 웰빙푸드 렌틸콩이 들어가 더욱 고소하고 단백질 함량이 높은 현미 잡곡밥. 가마솥 직화 방식으로 갓 지은 듯한 차진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백미 대신 알곤약과 잡곡으로 밥을 지어 포만감은 높이고 칼로리는 낮춰 다이어트에도 걱정 없이 탄수화물을 섭취할 수 있으며, 200g 개별 포장으로 간편하고 깔끔하게 즐길 수 있다.

3. 풀무원 아임유어 레몬에이드 2030여성을 타깃으로 한 과일 주스. 과일 과즙, 과육에 수분 밸런스를 맞춰 갈증을 느낄 때 가볍게 마시기 좋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과즙으로 착향료로 맛을 내는 다른 일반 제품보다 건강하게 마실 수 있으며, 비타민이 풍부한 칼라만시와 레몬의 조화로 입 안 가득 상큼함을 느끼기에 충분하다. (사진출처: 오윤아 인스타그램, 한채영 인스타그램, 박시연 인스타그램, 아임닭, 아임웰, 풀무원)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한경닷컴, 기업 대상 '2018년 환율전망 및 금리전망 세미나' 오는 12월 12일 KDB산업은행과 공동 주최!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5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