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북 경협주 vs 바이오주 '옥석 가리기' 4시간 생방송

입력 2018-05-20 16:26  

한국경제TV '대박열전-남북 경협주 vs 바이오주' 특별생방송


한국경제TV는 22일 특별생방송 ‘대박열전-남북 경협주 vs 바이오주’를 방송한다.

오전 8시부터 낮 12시까지 네 시간 동안 이어지는 릴레이 생방송으로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미·북 정상회담에 따른 시장 방향과 바이오주 전망 등 라이온 투자자들의 궁금증을 해결하기 위해 마련된 방송이다. 권태민, 한동훈, 장동우, 류태형 등 와우넷 대표파트너가 출연한다.

오전 8시 ‘권태민 급등주 따라잡기’ 시간에는 최근 급등락을 반복하고 있는 남북한 경협주와 바이오주 대처 방법을 면밀히 분석하고 급등이 예상되는 종목을 알려준다.

오전 9시에는 시장 변곡점 때마다 실패하지 않는 투자 비법을 전해주는 ‘한동훈 변화의 시작’이 진행된다.

이어서 오전 10시 ‘장동우의 신주도주 추세매매’에서는 새로운 주도주로 부각할 종목에 대해 추세매매로 접근할 수 있는 종목 고르는 비법을 설명한다. 류태형은 오전 11시 ‘류태형의 미리 수익 내는 법’을 통해 시장을 예측하고 선점하는 투자법에 대해 특강하면서 네 시간 특별방송을 마무리한다.

라이온 투자자를 위한 주식클리닉 시간도 중간중간 마련된다. 오전에는 출동해결반(류태형, 김우신, 이경락)과 안인기, 백진수가 시청자의 주식 고민을 해결하고 오후에는 예병군, 김병전, 이종원, 김문석과 럭키세븐이 라이온투자자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종목에 대한 진단·상담코너로 꾸며진다. 종목 상담 신청은 와우밴드를 통해 가능하다. 특별생방송은 한국경제TV와 와우넷, 모바일 앱(응용프로그램) 와우밴드를 통해 동시 생중계된다.

한편 와우넷은 이번 특별생방송을 기념해 와우넷 사이트와 와우밴드 앱을 통한 특별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첫째, 생방송 다음날까지 방송 시청 소감을 남기면 참여자 전원에게 와우캐시 1만원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파트너방송 무료체험권 등 푸짐한 경품을 준다. 둘째, 당일 와우넷 유료 서비스 첫 결제 회원에게 파트너방송 1개월 무료 서비스를 제공한다. 셋째, 와우넷 베스트 파트너들의 ‘6월 핵심 유망주 X파일’을 와우밴드에서 무료로 공개한다. 와우밴드 앱을 설치하면 누구나 무료로 열람할 수 있다.

특별생방송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경제TV 와우넷(wownet.co.kr) 또는 고객센터(1599-0700)로 문의하면 된다.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