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다리 의혹' 남태현, 장재인에 사과 했지만…"사실 아닌 부분도 있어" [전문]

입력 2019-06-07 16:16   수정 2019-06-07 16:19

남태현 인스타그램에 장재인 폭로 해명
"장재인과 여성 A씨에 사과"
"사실 아닌 부분 퍼져 안타까워"




가수 남태현이 장재인의 '양다리' 폭로에 대해 입을 열었다.

7일 남태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물의를 일으켜 죄송하다"면서 사과와 해명의 글을 올렸다.

그는 "장재인과 메신저 당사자(여성 A씨)분께 깊은 사죄를 드린다"며 "저의 명백한 잘못이 존재하지만 지금 여론이 조금 사실이 아닌 부분까지 확인 없이 게재되고 있어 안타까움을 느낀다"고 썼다.

그러면서 "정리 중이니 최대한 빨리 자필 사과문과 해명을 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지난 4월 남태현과 장재인은 tvN '작업실'을 통해 만나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열애 시작 두 달이 채 되지 않은 시점에 장재인은 남태현의 부적절한 사생활에 대해 폭로해 구설수에 올랐다.

장재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성 A씨와 나눈 다이렉트 메시지 사진을 올리고, 남태현과 A씨가 나눈 카카오톡 대화 캡처본을 게재했다.

장재인은 남태현과 만났던 A씨로부터 연락을 받고 남태현의 바람에 대해 알게된 것으로 추측된다.

장재인이 공개한 사진에서 A씨는 남태현에게 "헤어졌다고 거짓말하고 사람 가지고 노는 건 좀 아니지 않냐. 그 분(장재인)은 무슨 죄고 나는 무슨 죄냐"라고 물었다.

남태현은 "그런 거 아니다. 넘겨 짚지 마라"라고 해명했다.

이어 A씨는 장재인에게 다이렉트 메시지를 보내 "고민 많이 했는데 그래도 아는 게 나을 것 같다"면서 이틀 전 남태현과 함께 있었다고 고백했다.

그러면서 "저는 여자친구 있는 거 알았으면 절대로 시작 안 했을 관계고, 걔 말로는 오래전에 끝났고 재인 씨 회사 측에서 결별설을 못 내게 해 못 내고 있다고 들었다. 전부 거짓말이었던 것 같다"고 설명했다.


장재인은 "알아가는 사이에 멋대로 공개연애라 인정해서 내 회사 분들, 내 상황 곤란하게 만들어 놓고 이렇게 살려면 공개를 하지 말아야지"라며 "왜 그렇게 공개 연애에 집착하나 했더니 자기가 하고 다니는 짓이 이러니까 그랬내"라고 일침했다.

이어 "남태현씨, 그리고 남태현씨 팬들 나한테 악성 다이렉트메시지(DM), 악플 좀 그만 보내라"면서 "그동안 다른 여자들은 조용히 넘어갔나 본데 나는 다른 피해자 생기는 거 더 못 본다. 정신 차릴 일 없겠지만 최소한의 양심이라고 가지고 살아라"고 분노했다.

장재인이 올린 게시물은 현재 삭제된 상태이나 인터넷 게시판 등을 통해 일파만파 퍼지면서 관련 내용이 실시간 검색어 1,2위를 달리고 있다.

'작업실' 측은 "저희 프로그램을 통해서 인연을 맺게된 만큼 남태현, 장재인 두 분의 소식에 제작진 역시 안타까운 마음"이라면서 "현재의 상황을 감안해 시청자분들이 불편하지 않도록 두 분의 내용을 축소 편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남태현 입장 전문>

먼저 물의를 일으켜 죄송합니다.
당사자인 장재인씨와 메신저 당사자 분께 깊은 사죄를 드립니다.
저의 명백한 잘못이 존재하지만
지금 여론이 조금은
사실이 아닌 부분까지도
확인 없이 개제(게재의 오타인듯) 되고 있는 부분에
안타까움을 느낍니다.
정리중이니 최대한 빨리
자필 사과문과,
해명 하도록 하겠습니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