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스탁킹' 경인양행·국일제지·후성·아진산업 집중 매매

입력 2019-08-04 14:42  

한국경제TV '라이온킹 투자자 만들기 프로젝트-대박천국'


한국경제TV 대표 프로그램 [라이온킹 투자자 만들기 프로젝트-대박천국](월~목 밤 9~12시, 기획·책임 조주현, 연출 김태일·남혜우·최세규)의 2부 ‘주식탐구생활’이 시청자들의 감성까지 어루만지며 시작했다.

월요일에는 권태민 파트너와 함께하는 감성 충만 카운셀링 ‘사선에서’라는 코너로 한 주의 문을 열었다. 시청자들의 희로애락이 담긴 사연과 함께 보내온 포트폴리오를 가족, 혹은 친구 시각에서 함께 살펴보며 따뜻한 상담을 진행했다.

화요일에는 류태형 파트너와 함께하는 주식 토크쇼 ‘BACK 담화’로 분위기 반전을 꾀했다. 투자자들의 든든한 ‘백’이 돼 줄 유익한 토크에서부터 항상 궁금했지만 어디에서도 듣지 못한 주식 뒷이야기를 풀어 나가며 즐거운 정보를 제공했다.

한동훈 파트너가 직접 선정한 랭킹으로 진행한 ‘한방 랭킹쇼’ 역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수요일에 가장 깊은 관심을 받았던 종목과 이슈를 함께 이야기했다. 이에 더해 한 파트너가 직접 선정한 ‘불황에서도 돈 잘 벌 것 같은 기업’ 랭킹까지 만나봤다.

목요일에는 시장과 기업을 분석하는 ‘투자의 정석’ 코너로 꾸며졌다. 날카로운 시선으로 시장을 바라보는 김동엽 대표의 ‘제3의 시선’에서는 한 주간 이슈가 된 일본의 수출 규제와 미·중 무역전쟁 등 다양한 이슈로 진행됐다. 직접 발로 뛰며 기업들을 살펴보는 기업 탐방가 조민규 대표와 함께한 ‘기업 뽀개기’ 코너에서는 투자자들이 왜 지금 이 시점에서 기업 분석을 해야 하는지에 대한 이유를 살펴봤다.

다섯 명의 와우넷 파트너들과 함께 새로운 시작을 알린 대박천국 2부 ‘주식탐구생활’은 시장에서 쌓인 숙제들을 매일 다른 색깔로 풀어 나가는 프로그램이다. 한국경제TV와 와우넷 사이트, 모바일 앱(응용프로그램) 와우밴드, 유튜브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와우넷 파트너들의 수익률 대회 ‘실전투자 와우스탁킹’ 2019년 3분기 대회는 2일 종가 기준으로 권태민이 1위(수익률 25.6%), 김동엽이 2위(10.8%), 백진수가 3위(9.6%)에 올랐다. 실전투자 와우스탁킹은 분기별 1억원의 투자금으로 모의계좌 운영을 시작해 현재까지의 계좌 수익률로 파트너 순위를 집계한다. 또한 연간 수익률 베스트 파트너도 선정한다.

지난주 와우스탁킹에서 매매가 집중된 종목은 경인양행, 국일제지, 후성, 아진산업, 쌍방울 순이다. [라이온킹 투자자 만들기 프로젝트-대박천국]은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 밤 9시, 금요일 11시에 한국경제TV를 통해 생방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와우넷 파트너들의 생생한 종목 정보 및 수익률은 대박천국 홈페이지와 와우넷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