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GS25, 편의점 개점·재단장 공사 현장 안전관리에 AI 활용 2024-04-15 08:41:25
본사 안전 관리 책임자가 확인 및 조치하는 방식이다. GS25는 다음 달부터 현장에 순차로 해당 시스템을 도입해 안전관리 수준을 높이기로 했다. 허우진 GS리테일 시설지원팀 팀장은 "AI 기술을 활용해 GS25 개별 공사 현장 안전 관리 시스템을 하나로 통합해 효율적으로 통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
[포토] 금값이 금값 2024-04-14 16:59:49
중동지역 지정학적 위험으로 국제 금값이 온스당 2400달러 첫 돌파해 사상 최고치를 기록한 14일 서울 시내의 한 gs25 편의점에 마련된 금 자판기에 금 시세가 표시되고 있다. 최혁 기자
ATM 5년새 1만개 줄어…현금 찾아 삼만리 2024-04-12 17:59:49
이유에서다. 편의점 업체들은 은행과 달리 ATM 대수를 늘리고 있다. GS25는 운용하는 ATM을 2020년 1만1602대에서 작년 1만3500대까지 늘렸다. GS리테일 관계자는 “ATM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ATM 설치 점포와 관련 제휴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재원 기자 wonderful@hankyung.com
"현금 찾으려다 분통"…동네 ATM 하루 4개씩 사라졌다 2024-04-12 17:06:06
이유에서다. 편의점 업체들은 은행과 달리 ATM 대수를 늘리고 있다. GS25는 운용하는 ATM을 2020년 1만1602대에서 작년 1만3500대까지 늘렸다. GS리테일 관계자는 “ATM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ATM 설치 점포와 관련 제휴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재원 기자 wonderful@hankyung.com
GS25 도어투성수, 네이버페이-네이버플러스 멤버십과 팝업스토어 2024-04-12 09:58:58
오모리점보도시락을 구매할 수 있다. 김효진 GS25 제휴프로모션팀 담당자는 "GS25가 네이버페이 및 네이버플러스 멤버십과의 협업을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제휴 서비스의 역대급 혜택을 안내하고자 체험 집중형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게 됐다"고 말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시장 간식·점보라면…편의점 '튀어야 산다' 2024-04-11 18:16:00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GS25도 8인분짜리 ‘점보라면’ 등을 앞세워 차별화 상품을 강화하고 있다. 지난해 5월 첫 출시된 점보라면 시리즈는 SNS에서 입소문이 나며 누적 300만 개가 팔렸다. 250억원어치다. 일반 제품에 비해 용량이 큰 만큼 컵라면 2100만 개를 판매한 것과 비슷한 실적을 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8인분 먹방 챌린지' 이어지더니…300만개 불티난 컵라면 2024-04-11 09:42:48
용기면 카테고리 1∼3위에 올랐다. GS25 측은 "'육개장', '신라면 큰사발' 등 일반브랜드(NB) 제품을 밀어내고 PB라면이 매출 상위 3위를 휩쓸고 있는 것은 유례를 찾아보기 어려운 성과"라고 자평했다. GS25는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점보라면 네 번째 상품으로 비빔면을 선보인다. 이달 11일 출시되는...
GS25 점보라면 시리즈 판매량 300만개·매출 250억원 돌파 2024-04-11 08:35:13
선착순 예약 판매하고 오는 18일 전국 GS25 매장에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GS25는 틈새비김면에 이어 분기별로 점보라면을 출시한다는 계획을 갖고 있다. 이를 위해 식품별 1위 상품과의 다양한 협업을 추진한다. 8인분 크기인 기존 점보라면보다 더 큰 '슈퍼점보'나 크기를 다소 줄인 '미니점보' 등...
"매운 라면과 나초를 더했다"…GS25, '유어스틈새나쵸' 출시 2024-04-10 08:44:09
수 있게 만든 제품이다. GS25는 편의점 주 고객층인 10·20세대를 중심으로 맛과 재미를 모두 챙긴 '매시업'(두 가지 이상의 콘텐츠를 융합해 새로 만든 것)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는 점을 고려해 1년간 협의를 거쳐 신제품을 기획했다. 특히 불경기에는 매운 제품이 잘 팔리는 만큼 틈새라면의 매운 수프도 인기...
"태국 입맛 사로잡은 K-피자"…고피자, 태국 2호점 플래그십스토어 오픈 2024-04-09 16:43:05
회사의 비전인 'The Pizza Everywhere Company'를 실현하기 위해 비즈니스 모델 다각화를 모색하며 기존 동종 업계와는 다른 혁신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GS25와 손잡고 편의점에서 24시간 갓 구운 피자를 만날 수 있는 'GS25 X GOPIZZA' 프로젝트를 통해 상반기 내 전국 200여개 점포에 도입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