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겹살데이' 효과 톡톡…마트 매출 늘고 편의점은 최대 21배↑ 2024-03-04 11:30:29
작년보다 2배, 상추와 깻잎 등 쌈 채소 매출도 1.9배 각각 증가했다. GS25는 행사상품으로 한돈 냉장 삼겹살과 목살 500g 소포장 제품 8t(톤)을 준비해 6.8t(85.4%)을 팔았다. GS25 관계자는 "이번 삼삼데이 행사는 냉장 돈육이 큰 매출 성장을 이루며 괄목할만한 성과를 거뒀다"며 "이는 GS더프레시와의 MD(상품기획) 통합...
'국제공항에 환영부스 설치'…한국방문의해 캠페인 본격 추진 2024-03-04 10:17:05
앱 다운로드 정보가 포함된 안전 여행 안내물을 GS25 편의점, 국제공항 입국장, 코리아투어카드 등을 통해 노출한다. 민간기업 기반의 K-관광협력단 기능도 강화한다. 현재 113개 기업 및 협회, 단체가 참여 중인 K-관광협력단은 오는 13일 사업설명회를 시작으로, 분기별 정기 회의와 테마별·업종별 분과회의 등 기업 간...
"약정 없이" 인터넷·TV 할인받는다…KT, 결합상품 '요고뭉치' 선보여 2024-03-04 09:49:05
사용자 대상으로 스타벅스 기프티쇼와 배달의민족, GS25 쿠폰, 티빙 이용권 등을 선착순 1000명에게 제공한다. 김영걸 KT 커스터머 사업본부장(상무)은 "약정에 거부감을 느끼는 사용자를 위해 모바일뿐 아니라 인터넷 등 유선 상품 이용 시에도 결합만 하면 약정 걱정 없이 저렴하게 통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번...
편의점들 화이트데이 마케팅 개시…올해도 캐릭터 상품이 대세 2024-03-04 09:27:48
소비자들의 지갑을 연다는 계획이다. GS25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100여종의 차별화 세트 상품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모남희 컬렉션, 냐한남자·마루는 강쥐 굿즈 세트 등이 대표 상품이다. 젊은층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끄는 모남희 컬렉션은 얼굴인형 키링과 파우치 2종으로 내놓는다. 지난달 밸런타인데이 때도...
호황때 '웃돈' 주고 산 편의점·온라인몰…1년 새 몸값 수천억씩 꺼져 2024-03-03 18:35:28
GS25 양강 체제에 밀린 ‘만년 3위’로 편의점 시장 내 입지가 불안했기 때문이다. 편의점이 오프라인 유통업태 중 성장률 면에서 두각을 나타낸 것도 인수 배경이었다. 하지만 편의점 호황은 오래가지 않았다. 2022년 10%를 넘은 CU, GS25의 매출 증가율은 5% 안팎으로 반토막 났다. 코로나19 상황에선 사람들이 집에서...
이장우 우동 대박 나더니…백종원·김혜자와 붙는다 2024-03-03 14:44:19
지난해 간편식 매출은 전년보다 40%가량 뛰었다. 편의점 GS25가 6년 만에 김혜자를 다시 모델로 기용해 지난해 2월 다시 선보인 '혜자 브랜드' 먹거리 상품은 1년 만에 2800만개 넘게 판매됐다. GS25는 지난해 혜자 브랜드 상품을 재출시하면서 도시락뿐 아니라 김밥, 주먹밥, 빵까지 카테고리를 확대했다. 그...
9일 만에 20만개 넘게 '불티'…뜨거운 편의점 크림빵 인기 2024-03-03 14:05:38
심화하는 가운데 주요 품목인 크림빵의 인기가 뜨겁다. 편의점 GS25가 지난달 선보인 '찰깨크림빵'이 9일 만에 20만개 넘게 팔리면서 해당 편의점 디저트 매출 1위에 올랐다. GS25는 디저트 전문점 '치키차카초코'와 손잡고 지난달 23일 출시한 찰깨크림빵 2종의 판매량이 9일 만에 20만개를 넘어섰다고...
GS25 "찰깨크림빵, 20만개 팔려…디저트류 매출 1위" 2024-03-03 10:50:22
기자 = 편의점 GS25는 디저트 전문점 '치키차카초코'와 손잡고 지난달 23일 출시한 '찰깨크림빵' 2종이 9일 만에 20만개 이상 팔려 냉장 디저트류 매출 1, 2위에 올랐다고 3일 밝혔다. '찰깨크림빵' 2종은 GS25가 '치키차카초코'의 주력 상품인 '크림찰깨빵'을 편의점 특성에 맞춰...
유통가, MZ 이어 잘파세대 공략…패션플랫폼·편의점이 앞장 2024-03-03 09:01:01
딩동댕대학교 등 다양한 영역의 캐릭터와 협업해 왔다. GS25는 서울 성수동 'GS25 도어투성수점'을 매월 팝업스토어 형태로 다르게 운영해 잘파세대 고객에게 새로운 오프라인 체험의 재미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신용카드가 없고 용돈을 받아 쓰는 10대들을 위한 오른들은 잘 모르는 서비스도 있다. CU의 현금...
핵심 소비층 1∼2인 가구…유통가, 맞춤·특화매장 선보여 2024-03-03 07:15:00
불과 세 개였던 FCS 수는 지난해 말 기준 253개로 늘었다. GS25는 올해 안에 이를 최대 1천개까지 확대한다는 계획을 갖고 있다. GS25가 이처럼 FCS에 힘을 주는 것은 1∼2인 가구 비중이 높아지는 추세와 맞물려 집에서 가까운 편의점에서 장을 보는 수요가 눈에 띄게 늘었기 때문이다. 통계청에 따르면 2022년 기준 1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