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TS트릴리온, ‘TS샴푸’ 설맞이 특별한 구성의 홈쇼핑 방송 예정 2024-01-31 14:39:14
홈쇼핑 방송은 롯데홈쇼핑(2/1), SK스토아(2/3), GS홈쇼핑(2/7), 현대홈쇼핑(2/8)의 일정으로 특별 구성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에서 선보이는 특별 구성은저스트TS샴푸(500g) 3통, 저스트TS샴푸(100g) 4통, 무료체험분(100g) 1개, TS블루샴푸(500ml) 1통으로 준비된 기본구성과 혜택이 두배인 더블구성 두가지로...
에코백스, 직배수 키트 로봇청소기 '디봇 X2 프로 옴니' 사전 예약 판매 실시 2024-01-31 10:28:09
프리미엄 물걸레 로봇청소기 '디봇 X2 프로 옴니'의 출시와 함께 GS SHOP 홈쇼핑 런칭 방송을 앞두고 라이브 방송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에코백스의 '디봇 X2 프로 옴니' 사전 예약판매는 GS SHOP 샤피라이브 방송을 통해 2월 1일 목 18시, 2월 4일 일요일 21시, 2월 10일 토요일...
"K뷰티 성지로 급부상"…올리브영은 왜 강한가[설리의 트렌드 인사이트] 2024-01-25 16:43:40
펼쳐졌다. 올리브영의 독주를 막고자 GS리테일의 ‘랄라블라’, 롯데쇼핑의 ‘롭스’, 이마트 ‘부츠’까지 잇달아 시장에 뛰어들었다. 하지만 지금 이들의 존재감은 미미하다. 이마트와 GS리테일은 사업을 접었고, 롯데쇼핑은 고전하고 있다. 최근엔 쿠팡, 컬리 등 이커머스와 대형마트, 홈쇼핑은 물론 잡화점 다이소까지...
메디톡스, '뉴라덤 코어타임 앰플' 홈쇼핑 4사 완판 2024-01-24 10:05:27
홈쇼핑 본 방송에서 모두 완판을 기록했다고 24일 밝혔다. 앞서 '뉴라덤 코어타임 앰플'은 지난해 11월 출시와 동시에 4대 주요 홈쇼핑(GS, CJ, 롯데, 현대) 채널에 런칭, 온라인몰 입점과 함께 생방송을 진행하며 뉴라덤 브랜드를 소비자들에게 알리는데 집중해 왔다. 메디톡스는 출시 3개월 만에 10만병 판매를...
휴젤 웰라쥬, GS홈쇼핑 앰플 세럼 부문 2년 연속 1위 2024-01-23 15:36:16
캡슐&앰플’이 2022~2023년 2년 연속 GS홈쇼핑 앰플 및 세럼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리얼 히알루로닉 캡슐&앰플’은 유효 성분을 동결건조한 고농축 캡슐에 앰플을 섞어 사용하는 제품이다. 기존 캡슐 대비 용량 및 히알루론산 함량을 높이고, 앰플에는 단독 특허 성분과 다양한 유효 성분을 추가해 수분...
"전 안 부치고 해외 갑니다"…확 바뀐 설 연휴 2024-01-22 10:39:54
여가와 여행을 즐기는 소비자가 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GS샵은 코로나19 이전과 비교해 최근 명절에는 뷰티와 여행 관련 상품 판매가 크게 늘었다고 22일 밝혔다. GS샵이 설 명절 소비를 분석한 결과 지난해 설 연휴를 앞둔 1월 2∼15일 기준 TV홈쇼핑에서 판매된 스킨케어, 팩트, 미용 기기 등 뷰티 상품 매출이 20...
웰더마, 콜라겐 블랙라벨 기초 프로그램, GS홈쇼핑 단독 신규 론칭 2024-01-22 10:00:00
10년 노하우를 담은 콜라겐 블랙라벨 기초라인을 GS에서 첫 단독 론칭한다고 22일 밝혔다. 웰더마가 선보이는 콜라겐 블랙라벨은 에센스토너, 세럼로션, 인텐시브 앰플, 인텐시브 크림 4가지 제품이 1세트로 구성되었다. 방송 중 구매시엔 최대 할인과 골드롤러 디바이스를 증정한다. 1세트 기본 세트와 할인과 증정을 ...
'명절 프라이팬 특수는 옛말'…GS샵 "뷰티·여행상품 인기" 2024-01-22 09:39:02
'명절 프라이팬 특수는 옛말'…GS샵 "뷰티·여행상품 인기"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GS샵은 코로나19 이전과 비교해 최근 명절에 뷰티와 여행 관련 상품 판매가 크게 늘었다고 22일 밝혔다. GS샵이 설 명절 소비를 분석한 결과 지난해 설 연휴를 앞둔 1월 2∼15일 기준 TV홈쇼핑에서 판매된 스킨케어,...
없어서 못 산다…에어프라이어 뺨치는 주방 필수템 뭐길래 2024-01-10 10:51:58
한 홈쇼핑에서는 두 달 여 만에 두유제조기가 50억원어치 넘게 팔리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다. 10일 GS샵에 따르면 지난해 11월 국내 TV홈쇼핑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쿠진 푸드스타일러’를 비롯해 ‘베스트하임’, ‘온더온’, ‘마이아’ 등 다양한 두유 제조기 상품이 두 달 만에 5만 대가 판매됐다. 이는 주문액으로는...
두유도 만들어 먹는다…GS샵 "제조기 판매 두달만에 5만대" 2024-01-10 08:57:47
만들어 먹는다…GS샵 "제조기 판매 두달만에 5만대"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TV 홈쇼핑 GS샵은 '단백질 열풍'에 힘입어 두유 제조기가 잘 팔리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GS샵에 따르면 지난해 11월 업계 처음으로 선보인 두유 제조기 상품이 두 달 만에 5만대가량 판매됐다. 주문액으로는 50억원이 넘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