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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카드, 적립·할인률 높였다…MXZ라인 공개 2024-03-28 15:55:07
것이 특징이다. 현대카드M과 현대카드MM은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 결제한 금액의 1.5%를 M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적립 한도는 없으며, 전월 이용금액 50만원 이상 시 적립된다. 네이버쇼핑, 쿠팡, G마켓 등 온라인 쇼핑, 외식 가맹점 그리고 해외 결제 시에는 적립률이 더 높아진다. 전월 100만원 이상 이용시 현대카드M은...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통합 완료…"본원 경쟁력 강화" 2024-03-28 15:43:43
카테고리 확대 등을 추진하기로 했다. 인공지능(AI) 기술을 접목한 가맹점 운영 편의 지원 확대 및 모바일앱 재편을 통한 'O4O'(Online for Offline) 서비스와 택배·배달 등 데일리 라이프 편의 서비스를 고도화한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미니스톱 통합 작업과 함께 내실 있는 경영 체계 확립을 위한 체질 개...
수익률 부풀려 가맹자 모집…공정위, 여우愛김밥 가맹본부 제재 2024-03-28 12:00:16
가맹점 개설 관련 상담을 하면서 '직영점/가맹점에서 검증된 원가율 30%', '매장에서 검증된 순수익 34%', '매출 구조는 매장 평균치' 등이라고 적힌 창업 안내서를 제공했다. 그러나 실제로 해당 원가율 및 순이익률 관련 정보는 직영점이었던 공덕점 1곳의 2개월간 매출자료를 토대로 작성된...
현대카드, 현대카드M·MM·X 등 상품 6종 새로 선보여 2024-03-28 10:05:48
온라인 쇼핑, 외식 가맹점, 해외 결제에는 적립률이 더 높아진다. 현대카드X는 전월 50만원 이상 이용 시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 결제금액의 1%를 한도 없이 할인받을 수 있다. 대면 활동이 늘어난 트렌드 변화에 맞춘 여가용 할인 상품인 현대카드Z 플레이는 주요 온라인 쇼핑몰과 콘텐츠 서비스, 영화관 등에서 10%...
공정위, 커피·치킨 등 가맹분야 불공정행위 32건 신속 조사 2024-03-28 10:00:03
불공정 관행으로 인해 가맹본부와 가맹점주 간 분쟁 및 갈등이 늘어났고, 가맹점주들의 어려움도 가중됐다고 지적했다. 이에 신고가 여러 건 접수된 불공정 행위 유형들을 선별, 한식·치킨·피자·커피·생활용품 등 국민 생활과 밀접한 업종을 중심으로 신속 조사를 벌이기로 했다. 지방사무소는 4월부터 각 신고 건에...
담소이야기, 명품브랜드 대상 10년 연속 수상 2024-03-27 16:39:35
담소 본사의 가맹점 지원은 남다르다. 원가율을 30% 초반대로 낮추고 원자재 가격을 낮춰 공급하고 있다. 고문변호사 및 노무사를 무료로 지원하고 마케팅 비용은 전액 본사에서 부담하는 등 다양한 지원을 하고 있다. 담소는 현재 ‘창업비용 최소화+본사 창업지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항목에는 인테리어 자율...
고피자, 전년 대비 가맹점 매출 16%↑…"올해 거래액 목표 600억원" 2024-03-27 13:54:52
SC 인원을 충원해 1인이 담당하는 매장 수를 20개 내외로 줄여 가맹점 컨설팅을 강화했다. 이러한 전략의 결과로 특정 기간 동안 동일한 매장에서의 매출 성장률을 나타내는 '동일매장 매출성장(Same Store Sales Growth)'은 작년 대비 6.5% 증가했다. 가맹 사업의 핵심은 가맹점의 성장인만큼, SSSG의 증가 또한...
비자·마스터, 카드 수수료 인하 합의…5년간 40조원 2024-03-27 00:11:20
따르면 이번 합의로 비자와 마스터카드는 최소 3년간 모든 가맹점에 대한 현재 스와이프 수수료를 최소 4bp(베이시스포인트=0.04%) 만큼 낮추며 향후 5년간 두 신용카드 회사 시스템의 전체 평균 수수료는 현재 수수료보다 최소 7bp(=0.07%) 낮추기로 했다. 이번 합의는 뉴욕주 동부지방법원의 승인을 받아야 한다. 최근...
비자·마스터, 카드수수료 인하 합의…5년간 40조원 규모 2024-03-26 23:36:12
40조원)에 달할 것으로 추산했다. 가맹점 측 대리인 로버트 아이슬러 변호사는 성명에서 "이번 합의는 반경쟁적인 제한을 없애고 소상공인을 포함한 모든 미국 내 카드 가맹점에 즉각적이고 의미 있는 비용 절감을 제공하는 목적을 이룬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소송 합의로 JP모건체이스, 뱅크오브아메리카, 시티그룹...
한솥, 국내산 식재료 사용…가성비로 소비자 입맛 잡아 2024-03-26 16:43:35
가맹점 그리고 협력업체의 이익을 우선으로 하는 투명한 기업운영 등 다양하고 책임감 있는 ESG 경영 행보를 이어가며 진정한 의미의 ‘명품브랜드’를 추구하고 있다. 한솥도시락의 ESG 경영은 유엔에서도 인정받았다. 2019년부터 5년 연속 유엔 지속가능발전목표(SDGs) 협회가 발표한 ‘지속가능한 글로벌 브랜드 40’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