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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모비스, 모빌리티 기업 도약 위해 SW 인재 확보 2024-04-15 15:58:14
지난 1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2024’에선 글로벌 우수 인재를 초청해 현대모비스 전시관을 비롯한 모빌리티 혁신 현장 참관 기회를 제공했다. 여기엔 매사추세츠공대(MIT), 스탠퍼드, 퍼듀, 브라운 등 미국 전역의 명문대 유학생 약 300명이 몰려 최종 48명이 선발됐다. 이들은...
밀라노 찾은 삼성·LG전자…'빌트인 본고장' 유럽 시장 공략(종합) 2024-04-15 11:15:02
독보적인 AI가 스크린과 만나 한층 더 강화된 가전 연결 경험을 유럽 소비자에게 알리는 자리"라며 "비스포크 AI 가전, 신제품 빌트인 키친 패키지와 함께 유럽 시장을 적극 공략할 것"이라고 말했다. 삼성전자는 이 기간 미래를 위한 사람과 기술의 이상적 균형을 주제로 하는 미디어 아트 전시 '공존의 미래'를...
"이 가격이면 사야지"…'가성비 갑' 입소문난 삼성 제품 2024-04-15 11:08:32
기존 모바일과 가전 사업과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유망 분야로 판단되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앞서 2020년 삼성은 건강 관리를 돕는 삼성 헬스 애플리케이션(앱)을 출시하고 TV와 가전, 스마트폰 등 연결해 다양한 건강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개인 맞춤형 건강 습관 개선을 돕는다는 목표다. 특히 올해 하반기 출시될...
삼성전자, 밀라노서 디자인 철학·비스포크 AI 가전 선보인다 2024-04-15 11:00:10
AI 가전이 스마트싱스 안에서 연결되며 사용자의 일상을 편리하게 해주는 시나리오를 중점적으로 소개할 방침이다. 여기에는 사용자 수고를 최소화해 스마트싱스에 쉽게 연결하는 '캄 온보딩'(Calm Onboarding), 가전에 탑재된 대화면 디스플레이로 집안의 다양한 제품을 손쉽게 연결·제어하는 '스크린...
"역대급 가전 직접 봐야"…'AI 신제품' 경쟁 나선 삼성·LG 2024-04-15 11:00:02
비스포크AI 가전이 얼마나 사용자의 편의를 높일 수 있을 지 직접 눈으로 볼 수 있다. 사용자 수고를 최대한 줄여 스마트싱스에 연결하는 ‘캄 온보딩(Calm Onboarding)’부터 가전에도 대화면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집안의 다양한 제품을 손쉽게 연결·제어하는 ‘스크린 에브리웨어(Screens Everywhere)’가 작동하는...
삼성전자, '밀라노 디자인위크' 참가…AI가전 대거 전시 2024-04-15 11:00:00
AI 가전이 '스마트싱스' 안에서 정교하고 매끄럽게 연결되며 사용자들의 일상을 더욱 편리하게 해주는 시나리오를 중점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먼저, 삼성전자는 스마트싱스에 쉽게 연결하는 '캄 온보딩', 가전에도 대화면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집안의 다양한 제품을 손쉽게 연결·제어하는 '스크린...
LG전자, '투 트랙' 전략으로 유럽 빌트인 가전시장 공략한다 2024-04-15 10:00:05
전략으로 유럽 빌트인 가전시장 공략한다 '밀라노 디자인 위크' 참가…공감지능 갖춘 신제품 등 선보여 전년比 초프리미엄 200%·볼륨존 140% 매출 목표…"다양한 고객 취향 저격" (밀라노=연합뉴스) 장하나 기자 = LG전자[066570]가 '초(超)프리미엄'과 볼륨존(중저가 시장) 제품을 함께 선보이는 '투...
유료회원 가전매장 통했다…전자랜드 '랜드500' 매출 31%↑ 2024-04-15 09:32:29
전자랜드가 가전유통사 최초로 선보인 유료 회원제 매장이 매출 효과를 톡톡히 누렸다. 유료 회원제 매장으로 탈바꿈한 곳의 매출을 집계한 결과 전년도보다 30% 이상 매출이 늘어난 것이다. 15일 전자랜드 운영사 SYS리테일에 따르면 유료 회원제 매장 '랜드500'의 올 1분기 전체 매출액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조달시장 '큰 장' 열린다…나라장터 엑스포 2024 개최 2024-04-15 09:30:01
가전 전시회 CES에 참가했던 기업의 신기술을 선보인다. 공동관에서는 지방자치단체와 공공기관이 지원하는 기술력이 뛰어난 제품을 전시한다. 올해 박람회에서는 국방부 공동관과 서비스관을 신규로 운영한다. 부스에서는 자동 초점 쌍안경, 폴리우레탄 안전장화, 진공 이불 등 군 혁신제품을 소개한다. 박람회장에서는 총...
전자랜드 "유료 멤버십 성과…랜드500 1분기 매출 31% 증가" 2024-04-15 08:39:33
가전양판점 최초로 선보인 유료 회원제 매장이다. 회원에게는 온라인 최저가 수준의 구매 혜택과 함께 기존 무료 멤버십 대비 20배 더 많은 포인트를 제공한다. 일반 소비자에게는 제품을 판매하지 않는다. 1분기 현재 전국 109개 오프라인 매장 가운데 26개가 이와 같은 유료 회원제 매장으로 운영되고 있다. 전자랜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