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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마켓, 中 e커머스 견제…셀러 1000명 광고비 지원 2024-04-24 17:57:55
올해 새로 입점한 셀러(판매자) 1000명을 대상으로 광고비를 지원한다고 24일 발표했다. G마켓의 검색 페이지 상단에 브랜드를 노출하거나, 인공지능(AI)을 활용한 개인 맞춤형 광고에 쓸 수 있는 e머니를 셀러당 180만원씩 지급한다. 또 광고 운영이 익숙하지 않은 초보 셀러에게는 무료 광고 대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경...
G마켓, 신규 셀러 1천명에 광고비 지원…"스타 셀러 양성" 2024-04-24 11:20:31
G마켓, 신규 셀러 1천명에 광고비 지원…"스타 셀러 양성"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신세계그룹 계열 전자상거래 플랫폼 G마켓은 올해 신규 가입 셀러 1천명을 대상으로 마케팅 지원 프로모션을 한다고 24일 밝혔다. 신규 셀러의 플랫폼 안착을 돕고 판매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지원하려는 취지다. 우선 G마켓 내...
G마켓, 신규셀러 1천명에 광고비 180만원 지원 2024-04-24 10:55:12
파워클릭 및 AI매출업 광고 상품에 사용 가능한 광고성 e머니를 셀러 당 총 180만원씩 지급한다. 파워클릭은 G마켓에서 검색 결과 페이지 상단에 노출되는 광고 영역이며, AI매출업은 인공지능을 활용해 최적의 상품을 효율이 가장 높은 곳에 알아서 노출해주는 개인화 광고 상품이다. 광고 운영에 서툰 초보 셀러를 위한...
"가성비 따져야죠"…소비자 10명 중 7명 구매전 정보검색 2024-04-24 06:17:40
관련 정보를 검색하고 수집한다고 답했다. 소비자원은 이를 토대로 품질 비교 정보를 접해본 경험이 있는 전국 성인남녀(20∼60대) 1만5천명을 선별해 정보 검색에 대한 추가 설문을 진행했다. 그 결과 가격 비교(30.3%)와 가성비 확인(23.5%), 품질과 성능 비교(23.0%)를 위해 정보를 검색한다는 응답이 많았다. 제품...
소비자 10명 중 7명 구매전 정보검색…"가성비 따져 제품 선택" 2024-04-24 06:00:22
7명 구매전 정보검색…"가성비 따져 제품 선택" "제품 광고보다 사용 경험·트렌드 정보 제공 채널 선호"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고물가 상황이 지속되면서 대다수 소비자가 쇼핑 전 다양한 채널에서 정보를 검색하고 가성비가 좋은 제품을 선택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소비자원은 지난 달 온라인으로 소비자...
'국민 앱' 당근, 영업이익보다 '중요한 숫자' 따로 있다는데 [긱스] 2024-04-22 08:43:50
관심 있을 만한 브랜드를 보여주는 광고도 있고요. 검색을 했을 때 검색의 맥락에 맞게 보여주는 광고도 도입했습니다. 이런 식으로 적절한 맥락을 만들어줄 수 있으면 할 수 있는 게 무궁무진하다고 생각해요. Q. 이번 실적 보도 자료를 보면 버티컬 서비스 확대하겠다는 내용이 있습니다. 기존에 잘하던 업체들이...
"주식으로 100억 벌었어요"…홍진경도 된통 당했다 2024-04-21 16:33:14
사기 광고를 발 빠르게 탐지하고 차단해 주기를 바라본다”고 말했다. 하지만 이날 기준 페이스북에서 ‘홍진경’을 검색하면 160여개의 사칭 추정 계정이 나왔다. 플랫폼들이 사칭 계정 문제 대응을 공언했음에도 홍진경의 프로필 사진을 내건 ‘홍진경 재테크’ ‘홍진경 주식 분석’ ‘홍진경 투자 공유’ ‘홍진경...
페북·인스타도 'AI' 쓴다…메타, 최신 모델 탑재 '메타AI' 출시 2024-04-19 08:43:05
자사 SNS의 검색 기능에 통합했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이용자들이 해당 SNS에 레스토랑 추천, 휴가 계획 등을 검색할 경우 메타AI가 답을 내놓게 된다. 또 메타AI는 독립 웹사이트인 '메타AI'를 통해서도 사용할 수 있다. 저커버그 CEO는 "메타AI는 이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가장 지능적인 AI비서가 될...
"짧으니까 더 못 끊겠어요"…'디지털 마약'에 중독 된 아이들 2024-04-19 08:00:01
검색 결과로도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의 다음CIC(사내 독립기업)도 지난달 모바일 다음에 숏폼 탭을 신설했다. 이용자들은 화면을 위아래로 스크롤 하는 방법으로 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 우측 상단에는 '오늘의 숏' 아이콘을 추가해 다양한 주제의 영상을 볼 수 있다. 네카오 숏폼 노출 영역 확대…우려의 목소리...
EU 자문기구, 메타 등 온라인 플랫폼 '광고없는 요금제' 제동 2024-04-18 02:43:03
염두에 둔 것으로 풀이된다. 맞춤형 광고는 단말기에 저장된 위치나 인터넷 검색 활동 등의 이용자 개인 정보를 활용해 노출하는 광고를 의미한다. 메타는 작년 말부터 유럽에서 맞춤형 광고에 대한 규제가 강화하자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대해 광고가 없는 유료 구독 서비스를 도입했다. 요금제에 가입한 이용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