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수도권 시민 10명 중 4명, '춘천 이주' 긍정적 2023-11-19 11:52:14
답례품(복수 응답)으로는 닭갈비(34.8%), 농산물(31.2%), 견과류와 과일(23.9%)을 들었다. 춘천시가 호수지방정원을 만들면 방문 의사는 94.8%로 집계됐고, 선호 시설은 수변 산책로(52%), 선호 프로그램은 숲속 걷기(68%)가 가장 높았다. 춘천시는 이번 조사 결과를 토대로 앞으로 관광상품 개발에 활용할 방침이다....
"1020 마음 잡아라"…더 뜨거워진 '굿즈' 경쟁 2023-11-08 16:24:46
견과류의 고소한 풍미가 에스프레소와 잘 어우러진다. 최단 기간 100만 잔 판매를 돌파한 시즌 음료 ‘핑크 캐모마일 릴렉서’도 돌아왔다. 캐모마일 티와 향긋한 레몬그라스가 조화를 이루는 차(茶) 기반의 음료로, 음료 위의 로즈메리와 레드 커런트 장식이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킨다. 이외에 ‘말차 크림 브륄레 라떼’...
동서식품, 100만 명 찾은 '맥심플랜트' 새 단장…"맞춤형 커피·음악 함께 즐겨요" 2023-11-08 16:17:01
견과류의 고소한 풍미와 밀크초콜릿의 달콤쌉싸름한 맛이 어우러진다는 평가를 받는다. 맥심플랜트 3층으로 올라가면 ‘브루잉 라운지’가 있다. 브루잉 라운지에선 소비자 취향에 맞는 스페셜티 커피를 제안해주는 ‘공감각 커피’를 제공한다. 방문객이 기기를 통해 선호하는 향미, 산미, 로스팅 정도를 고르면 16종의...
스타벅스, '겨울 e-프리퀀시' 계절이 돌아왔다…e 스티커 17장 모아 사은품 받자 2023-11-08 16:09:27
버터와 구운 견과류의 고소한 풍미가 에스프레소와 어우러진 달콤한 음료다. 겨울철 인기 음료로 손꼽힌다. 올해로 출시 21주년을 맞은 토피 넛 라떼는 지난해 누적 판매 3000만 잔을 돌파했다. ‘최단기간 100만 잔 판매’ 기록을 세웠던 겨울 음료 캐모마일 릴렉서도 돌아왔다. 연말 파티에 어울리는 은은한 분홍빛의 이...
발암물질 나온 볶음땅콩…"먹지 마세요" 2023-10-31 10:44:34
'산들'이 소분·판매한 '국산볶음땅콩' 300g과 500g 제품이다. 소비기한은 2024년 9월 21일까지다. 아플라톡신은 덥고 습도가 높은 지역에서 곡류·견과류에 많이 발생하는 곰팡이 독소로, 국제암연구소에서 발암물질로 분류하고 있다. 다량 섭취 시 출혈, 설사, 간경변이 나타날 수 있다. 식약처는...
식약처, 발암물질 아플라톡신 초과 '볶음땅콩' 회수 조치 2023-10-31 10:10:21
아플라톡신은 덥고 습도가 높은 지역에서 곡류·견과류에 많이 발생하는 곰팡이 독소로, 국제암연구소에서 발암물질로 분류하고 있다. 다량 섭취 시 출혈, 설사, 간경변이 나타날 수 있다. 식약처는 해당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는 섭취를 중단하고 구입처에 반품하라고 당부했다. hyunsu@yna.co.kr (끝) <저작권자(c)...
[금주신상] KFC '버터 비스켓'·롯데리아 '깡돼후 돼지후라이드' 2023-10-28 07:00:06
쌀쌀해지는 가을 날씨에 맞춰 '황태 해장국수'를 선보였다. 들기름에 볶은 황태로 육수를 우려냈고 두부부침을 고명으로 올렸다. ▲ 샘표가 '멸치볶음 키트'를 출시했다. 새미네부엌 소스와 청해명가의 삼천포 멸치, 견과류로 구성돼 모든 재료를 팬에 넣고 볶으면 된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11일 만에 20만개·한달 만에 50만잔…'가을의 맛'에 열린 지갑 2023-10-24 14:27:54
50만잔을 돌파했다. 이디야커피는 지난달 카라멜과 코코아에 견과류를 우유와 혼합한 '토피넛라떼'를 리뉴얼해 출시하고, 가을 시즌 메뉴로 '토피넛 쇼콜라', '버블블랙토피넛라떼'를 함께 선보였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토피넛라떼는 리뉴얼 출시 직후 한 달 간 판매량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추석 연휴에도 '헬시 플레저'…홈플러스 "천연간식 매출 212%↑" 2023-10-24 10:27:04
상품 수요도 증가했다. 고객이 가장 많이 찾는 전통의 건강 간식인 견과류 매출도 24% 늘었다. 특히 품질 대비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자체 브랜드(PB) 제품이 약진했다. 홈플러스는 먹거리도 건강하게 즐기자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가 이번 추석 명절 연휴 기간에도 이어진 것으로 분석했다....
한달 만에 50만잔 불티난 '가을의 맛' 2023-10-23 15:01:10
23일 밝혔다. 이디야커피는 지난달 카라멜과 코코아에 견과류를 우유와 혼합한 '토피넛라떼'를 리뉴얼해 출시하고, 가을 시즌 메뉴로 '토피넛 쇼콜라', '버블블랙토피넛라떼'를 함께 선보였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토피넛라떼는 리뉴얼 출시 직후 한 달 간 판매량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약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