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중구, 오는 4월 중장년 1인 가구 요리 강좌 운영 [메트로] 2024-03-25 09:26:36
△곤약 떡볶이 △두부면 콩국수 △봄나물 파스타 등 건강에 좋은 식자재를 활용해 음식을 만들어 먹는 밥상 모임이다. 혼자 식사하는 대신 이웃들과 모여 직접 요리한 음식을 함께 먹는 프로그램이다. 구 관계자는 "1인 가구가 식단과 영양 관리에 관심을 가지고 건강한 식생활을 지킬 수 있도록 돕겠다는 취지"라고...
CJ제일제당, 잡곡·곤약밥 등 '웰니스' 햇반 제품군 확대 2024-03-06 14:00:48
선보인다. 렌틸콩퀴노아 곤약밥·병아리콩퀴노아 곤약밥은 곤약쌀과 함께 병아리콩, 렌틸콩, 레드퀴노아, 현미, 귀리 등 다양한 통곡물을 배합해 맛과 영양을 살렸다. 두 종 모두 고식유섬유 제품으로, 한 공기를 다 먹으면 바나나 1.8개 이상의 식이섬유 섭취가 가능해 식단조절을 하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하다. CJ제일...
엘리뇨가 부른 가뭄…인니 쌀값 '비상' 2024-02-24 13:35:59
1개월 전보다 11% 상승했다. 쌀 가격이 뛰자 곤약이나 옥수수, 카사바, 고구마 등 쌀을 대체할 수 있는 상품들의 가격도 오르는 추세다. 쌀 가격이 오르는 것은 세계적인 이상 고온 현상인 엘니뇨의 영향으로 쌀 생산량이 크게 줄었기 때문이다. 특히 지난해 건기에는 극심한 가뭄이 이어지면서 작년 4분기에는 쌀 생산량...
인니 쌀값 사상 최고치, '엘리노 영향' 가뭄에 작황 부진 여파 2024-02-24 13:13:16
뛰자 곤약이나 옥수수, 카사바, 고구마 등 쌀을 대체할 수 있는 상품들의 가격도 오르는 추세다. 전월 대비 옥수수는 24%, 카사바는 9% 상승했다. 쌀 가격이 오르는 것은 세계적인 이상 고온 현상인 엘니뇨의 영향으로 쌀 생산량이 크게 줄었기 때문이다. 특히 지난해 건기에는 극심한 가뭄이 이어지면서 작년 4분기에는 쌀...
롯데면세점, 일본 직구몰 강화…프리미엄 피규어도 출시 2024-02-02 08:42:37
조달한 제품이다. 곤약젤리, 휴족시간 등 다양한 제품을 시중 일본 직구사이트 대비 30%가량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다. 온라인으로 구매하면 평균 5일 이내에 무료 배송되며, 최소 주문 금액은 5만원이다. 롯데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하면 청구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10분 만에 1000원 올라"…부산 포차 떡볶이 가격에 '술렁' 2023-12-31 15:02:27
그가 주문한 순대떡볶이 1인분과 곤약 2개는 9000원이었다. 또 다른 사람이 주문한 떡볶이 2인분과 어묵 4개는 1만8000원으로 실시간으로 가격이 바뀌고 있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그는 "결혼기념일만 아니었으면 안 참았다. 촬영해서 홍보해 주려다가 엄한 것을 찍어버렸다"며 "이러지 좀 말자"고 덧붙였다. 영상을 접한...
순천매실융복합사업단·원구픽, 특산물 매실 홍보 참여 2023-12-01 09:34:42
활용하여 만든 곤약젤리, 초콜릿, 매실청등의 홍보와 매출증대를위해 각종 커뮤니티와 sns를 통한 게시물 업로드와 공동구매 및 행사를 진행하였으며, 소비자들에게 순천 특산품 매실로 제조한 우수한 제품들이 알려지고 전달될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으로 홍보와 마케팅이 진행되었다. '순천매실융복합사업단'...
롯데온, 1981년 패키지 재현한 '오뚜기 짜장·카레' 판매 2023-11-10 06:00:05
제공한다. 롯데온은 오뚜기가 열량을 낮춰 출시한 가뿐한끼 곤약볶음밥 및 곤누들 상품을 구매한 모든 성인인증 고객에게 '카스 제로 6캔'을 증정하며, 신상품 '오즈키친', 수향미밥, X.O.만두 등 상품을 롯데온 단독 혜택으로 선보인다. 이날 오전 11시에는 롯데온 라이브 방송 '온라이브'를...
[단독] 작정하고 만들었다…이게 바로 '한국판 도쿄 바나나' 2023-10-27 13:00:01
‘한라봉 곤약롤젤리’ △강원 ‘명이나물 명이김’ 등 8종이다. 롯데백화점은 지난 26일 팝업스토어 종료에 따라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인천점·부산본점 등에 위치한 ‘시시호시’ 매장에서 상시 판매에 나선다. CU는 외국인 관광객이 많이 찾는 서울 명동·강남·홍대 지역 점포들과 인천국제공항 점포를 중심으로...
신도시 엄마들 빠진 'LA갈비' 정체…"매월 억대 매출 찍는다" [긱스] 2023-10-19 09:52:34
곤약 김밥, 젊은층에게 각광받았던 우유 백설기 등도 윙잇이 온라인에서 유행시킨 제품이다. 46단계 제품 개발 프로세스 구축한 이유고객 설문과 검색어 트래킹, 인공지능(AI) 분석 등을 통해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46단계 제품 개발 프로세스를 구축했다. 주 단위로 리포트를 만들어 식품 트렌드와 고객 반응을 체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