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위워크 창업자 "회사 재인수 입찰서 제출...5억달러 규모" 2024-03-26 12:04:34
아담 노이만 위워크 공동 설립자이자 전 CEO가 파산한 회사를 재인수하겠다는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알려졌다. 마켓워치는 현지 시각 25일 오후 노이만이 회사 재인수를 위해 5억 달러 규모의 입찰서를 제출했다고 밝혔다. 노이만은 위워크가 2019년 대규모 부채를 앉고 IPO에서도 실패하자 CEO에서 축출된 바 있다....
T1, CGV와 손잡고 '베이스 캠프' 늘린다 2024-03-26 10:41:12
및 라이선스 굿즈를 구매할 수 있고 T1 리그 오브 레전드 팀과 발로란트 팀 경기를 즐길 수 있게 뷰잉 파티도 진행한다. T1은 베이스 캠프를 더 발전된 형태로 확장하기 위해 CJ CGV, 슈퍼플레이와 e스포츠 기반의 공동 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 CJ CGV는 국내 최대 멀티플렉스 사업자로서 제반 사항...
'SK하이닉스' 52주 신고가 경신, 압도적인 이익 성장 - DB금융투자, BUY 2024-03-26 09:34:10
인식한 고객사들의 구매 수요가 당사 예상 대비 강하게 관찰되고 있음. 이에 24년 SK하이닉스의 영업이익을 종전 11.0조원에서 15.5조원으로 상향 조정. HBM 시장 내 우위 속 24년 SK하이닉스의 HBM 매출은 13.1조원이 예상되며 분기 증익을 전망."이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BUY', 목표주가 '200,000원'을 제시했다....
모닝글로리, '모일페' 등 MZ와 접점 확대…디지털 노트도 출시 2024-03-25 16:21:37
만족도를 극대화하고 있다. 한국제지와 공동 연구 끝에 개발한 ‘모닝미유광지’는 모닝글로리만의 노트 전용지로 필기감이 부드럽고, 눈의 피로를 줄여준다. 2019년에는 미니멀리즘 콘셉트로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의 ‘비움 시리즈’를 출시했다. 모닝글로리는 주 타깃 고객인 MZ세대와의 접점을 넓히기 위해 체...
홈쇼핑 등장한 '구찌 백'에 깜짝…놀라운 일 벌어진 이유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4-03-25 15:07:44
미국 경제지 포브스는 글로벌 명품 구매 수요 꺾이고 있다고 보도하면서 구찌를 대표적 사례로 들었다. TV 홈쇼핑 채널에서 고가의 명품 백이 판매되는 게 이례적이란 반응. 간혹 간혹 명품 브랜드가 나오더라도 향수, 선글라스 등 보급형 제품을 파는 것이 대부분이다. 백화점 등 오프라인 매출이 줄어 재고 소진에 애를...
카카오페이 '함께하는 자산관리' 출시…통장내역 등 공유 2024-03-25 10:27:50
생활비, 함께 모으는 저축, 같이 갚아나가는 대출 등 공동 자산을 관리하는 부부·가족을 위한 서비스다. 통장을 쪼개거나 같이 볼 수 있는 통장을 따로 개설하지 않아도 원하는 자산 항목만 선택해서 편리하게 공유할 수 있다. 카카오톡 및 카카오페이 앱의 '자산관리'에서 이용할 수 있다. 생활비, 저축, 대출 ...
'경영권 분쟁가나'…고려아연 주가 급등 2024-03-25 09:40:53
있다. 업계에 따르면, 고려아연은 서린상사의 원료 공동 구매를 포함한 인력·정보 교류 등 영풍과의 협업을 중단할 방침인 것으로 알려졌다. 서린상사는 고려아연 측이 지분 66.7%를 보유해 최대주주지만, 지분율 33.3%인 영풍의 장씨 일가가 경영권을 갖고 있다. 지난 주총에서 고려아연과 영풍이 표 대결을 한 데 이...
"수량 부족"…'마녀공장' 뜨자 30대도 홈쇼핑서 지갑 열었다 2024-03-25 09:26:01
했다. GS샵 관계자는 "평균 구매 고객 연령대가 약 10살이나 어려진 것"이라며 "20∼30대 사이 인기가 높은 마녀공장 브랜드 효과"라고 풀이했다. 앞서 GS샵은 지난 8일 마녀공장과 신제품 공동기획 및 단독 론칭, 공동마케팅 등을 골자로 한 업무협약(MOU)을 맺었다. 이후 첫 협업으로 지난 16일과 24일 마녀공장 신제품...
GS샵 "마녀공장 화장품 인기…구매자 90% 30∼50세대" 2024-03-25 08:31:45
이달 8일 마녀공장과 신제품 공동기획 및 단독 론칭, 공동마케팅 등을 골자로 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후 첫 협업으로 16일과 24일 마녀공장 신제품 '갈락토미 멜라코어 에센스' 단독 론칭 방송을 진행해 인기를 끌었다. TV홈쇼핑의 경우 평균적으로 40∼60세대가 메인 고객층인데, 마녀공장 상품의 경우...
[단독] 3代 동맹 깨졌다…고려아연 "영풍 알짜회사 이사회 장악할 것" 2024-03-24 18:41:34
분석이 나온다. “인력 공유·원료 공동구매 중단”고려아연 관계자는 24일 “오랜 내부 회의 끝에 영풍을 더 이상 동업자가 아니라 경쟁자로 규정한다는 방침을 세웠다”고 말했다. 비철금속 분야에서 양보 없는 전쟁을 치를 각오가 돼 있다는 선언이다. 서린상사의 이사회 장악은 이를 위한 첫수다. 서린상사는 창업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