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中, 전기차시장 '풀액셀' 서방 앞지르기 총력전 2024-04-25 18:47:13
수준”이라고 지적했다. 실제로 수익성 있는 브랜드는 극소수에 불과하다는 얘기다. 이런 이유로 BYD 등 중국 기업들은 해외 진출로 돌파구를 찾고 있지만, 이마저도 쉽지 않은 상황이다. 유럽조차 보조금으로 성장한 중국 전기차의 덤핑 공세에 강하게 반발하고 있다. 베이징·우한=신정은 기자 newyearis@hankyung.com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죽림더프라우드’ 최고 경쟁률 160.5대 1 기록 2024-04-25 17:01:54
건설사인 현대건설의 브랜드 가치와 차별화된 상품성이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여기에 다양한 일자리가 모여 있는 여수국가산업단지로 출퇴근이 편리한 직주근접 입지와 편리하고 쾌적한 주거 환경 등도 성공 요인으로 꼽힌다. 힐스테이트 죽림더프라우드는 총 2개 블록으로 구성되며, A2블록 지하 3층~지상 최고 23층,...
벤츠코리아, '메르세데스 트로피 2024' 진행 2024-04-25 16:56:17
다양한 영역에서 소비자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메르세데스 트로피 2024 대회 현장에서는 대표 차량 전시와 함께 벤츠 골프 앰버서더가 참가자들과 함께 교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될 예정이다. 또 내셔널 파이널에서는 공식 후원사인 테일러메이드가 참가자들에게 골프...
현대차, 1분기 제네시스·SUV로 실적방어…HEV로 판매감소 돌파 2024-04-25 16:37:51
고급 브랜드 제네시스가 올해 1분기 전체 판매량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지난해 1분기 5.1%에서 올해 1분기 5.6%로 뛰어올랐다. SUV 판매 비중(제네시스 제외)도 53.2%에서 57.2%로 늘었다. 여기에 제네시스의 SUV인 GV60, GV70, GV80을 더하면 SUV 판매 비중은 60.6%까지 커지며 역대 최대를 기록했다. 현대차가 올해 1분기...
노스페이스, '팀코리아' 공식파트너 영원아웃도어…파리올림픽을 빛낼 '공식 단복' 공개 2024-04-25 16:19:15
영원아웃도어가 운영하는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대한민국 선수단 ‘팀코리아(Team Korea)’의 공식 파트너다. 노스페이스는 지난 17일 대한체육회 주최로 진천선수촌에서 열린 ‘파리 하계올림픽 D-100일 행사’에서 ‘팀코리아 공식 단복’을 공개했다. 영원아웃도어 노스페이스는 시상대 위 영광의 순간에 대한민국...
고부가車 앞세운 현대차, 1분기 40.6조 최대매출…실적호조 행진(종합) 2024-04-25 15:49:36
전용 전기차 브랜드 '아이오닉' 라인업 확대, 신규 하이브리드 모델 보강, SUV·고부가 가치 차종 중심의 믹스 개선으로 점유율 확대는 물론 수익성 방어에도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현대차는 또 세계 주요 국가들의 환경규제 강화와 친환경 인프라 투자 증가, 친환경차 선호 확대 등에 따라 중장기적으로 친환경차...
발란, 이르면 연내 해외 첫 오프라인 명품 매장 개설 2024-04-25 13:55:11
경계를 허물고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면서 발란 브랜드를 알리는 데 어느 정도 성과를 거뒀다는 평가를 받는다. 발란은 국내 오프라인 매장 운영을 종료하는 대신 해외 시장으로 눈을 돌린다. 올해 말이나 내년 초 아시아 또는 중동 국가에 매장을 개설할 예정이다. 국내 명품 플랫폼의 해외 진출은 처음이다. 발란 관계자...
중국 꽉 잡는다…현대차·기아·제네시스, 베이징 모터쇼 총출동 2024-04-25 13:52:00
등 하반기 중국 출시 현대차는 이날 지난해 국내에서 선보인 고성능 브랜드 'N'의 '아이오닉 5N'의 실차를 중국 시장에 처음으로 선보였다. 아이오닉 5 N은 현대차의 첨단 전동화 기술을 집약해 주행 성능을 극한으로 끌어올린 N브랜드 최초의 고성능 전기차다. 아이오닉 5 N은 합산 448kW(609마력)의...
제네시스, 中서 G80 전동화 부분변경 모델 세계 첫 공개 2024-04-25 11:40:00
상하이 모터쇼에서 브랜드 첫 전동화 세단인 G80 전동화 모델을 공개한 바 있다. 3년 만에 선보이는 이번 부분변경 모델은 상품 경쟁력을 한층 끌어올린 것이 특징이다. 이번 모델은 브랜드 디자인 철학인 '역동적인 우아함'을 반영해 범퍼, 헤드램프 등 외관에 더욱 정교하고 화려한 디테일을 더했다. 측면부에는...
현대차그룹, 정의선 회장 인도 방문 2024-04-25 08:55:15
자동차 브랜드로 성장한 기아도 ‘기아 2.0’ 전략을 통해 양적, 질적 성장을 도모하고 있다. 현대차그룹은 현대차·기아 150만대 생산 체제 구축, 전기차 라인업 확대 및 전동화 생태계 조성, suv 리더십 강화, 인도 문화를 고려한 사회적 책임 활동을 중장기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정의선 회장은 지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