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금주신상] 오뚜기 '컵누들 큰컵'·풀무원다논 '그릭시그니처' 2023-04-08 07:00:04
그릭시그니처' ▲ 오뚜기는 용기면 제품인 '컵누들 큰컵'을 출시했다. 기존 컵누들 소컵 제품의 용량을 늘려달라는 소비자 요청에 따라 소컵 제품의 중량을 1.6배로 늘려 제조했다. ▲ 풀무원다논은 요거트 신제품으로 '그릭시그니처'를 선보였다. 신제품은 '설탕무첨가 플레인'과 '딸기...
김호중, ‘더 그릭 시어터’서 첫 해외 공연 개최…빛났던 ‘아리스트라’ 2023-04-03 18:00:05
더 그릭 시어터(The Greek Theatre)에서 첫 해외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지난 1일(현지시간) 김호중은 더 그릭 시어터에서 ‘아리스트라’ LA 공연을 개최, 약 4000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미국을 보랏빛으로 물들였다. 현지 관객들의 뜨거운 환호 속 김호중은 ‘il Mare Calmo Della Sera’로 콘서트를...
김호중, '더 그릭 시어터'서 콘서트 성료 2023-04-03 10:45:40
가수 김호중이 미국 LA 더 그릭 시어터(The Greek Theatre)에서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김호중은 지난 1일(현지시간) 더 그릭 시어터에서 ‘아리스트라’ LA 공연을 개최, 약 4000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미국을 보랏빛으로 물들였다. 현지 관객들의 뜨거운 환호 속 김호중은 ‘il Mare Calmo Della Sera’로...
식생활 침투하는 설탕대체 감미료…"신진대사 장애 초래할수도" 2023-03-08 11:23:40
올라가는 그릭요거트와 토르티야 랩 등에는 수크랄로스나 아세설팜칼륨이 첨가됐고, 초코우유에는 몽크프룻 추출물이 섞여 들어갔다. WP는 미 식품의약국(FDA)이 설탕 첨가 제품을 '건강' 식품으로 분류할 수 없도록 하면서 기업들이 인공 감미료에 손을 대기 시작했다고 전했다. 존스홉킨스 블룸버그 공중보건대...
홈플러스, 저칼로리 제품 인기…그릭 요거트 매출도 증가 2023-03-07 10:00:51
늘었다. 그릭요거트 품목은 지난해 3월부터 올해 2월까지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72% 신장했다. 요거트 카테고리에서 그릭 요거트가 차지하는 매출 비중도 15%를 넘어섰다. 홈플러스는 칼로리와 성분을 꼼꼼하게 따지는 고객들이 늘면서 관련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분석하고 저칼로리 제품 라인 등을 확대해나갈...
SPC 허희수, 태국 공략 팔 걷었다 2023-03-06 17:51:51
반면 허희수 부사장은 해외 기업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한국에서도 익숙한 유명 브랜드를 국내에 들여오는 데 강점을 보여온 마케팅 전문가다. 그는 쉐이크쉑, 에그슬럿 등 해외 외식 브랜드를 들여오고 글로벌 식품기업 크래프트하인즈, 미국 1위 그릭요거트 브랜드인 초바니 등과 독점 계약하는 성과를 올린 바 있다....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 ‘파티 투 고’ 출시…‘유러피언 퀴진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2023-03-06 16:00:06
및 토마토를 곁들인 지중해식 그릭 파스타 샐러드, 이탈리아 스타일의 프로슈토 & 멜론, 프랑스식 돼지고기 요리 샤르퀴트리 & 치즈 셀렉션, 라자냐 면과 속 재료를 겹겹이 쌓아 오븐에 구워 더욱 풍미 깊은 라자냐, 그리스식 채소 구이 및 이베리코 스타일의 바비큐 폭립 등 핫 & 콜드 디시와 더불어 제철 과일을 활용해...
[금주신상] 풀무원다논 '식물성 요거트컵'·크라운 '키커 K리그 에디션' 2023-02-25 07:00:01
선보인다. ▲ SPC삼립[005610]의 델리미트 브랜드 그릭슈바인은 닭가슴살 라인업 7종을 선보였다. 고단백 닭가슴살바 3종(블랙페퍼, 갈릭, 레몬)과 직화구이 닭가슴살 2종(프리미어, 블랙페퍼), 고단백 닭가슴살 스테이크 2종(숯불매콤, 데리야끼)이다. ▲ 샘표[007540]는 프리미엄 국간장 제품 '한식 국간장'을...
"오이 빼고 밥은 현미로"…김밥도 '써브웨이'처럼 취향껏 주문한다 2023-02-24 18:13:29
최근에는 샐러드와 포케(하와이안 샐러드), 그릭요거트 등을 판매하는 커스터마이징 가게가 늘어나는 추세다. 샐러드 전문점 ‘샐러디’는 점포 수 300개를 돌파했고, 하와이안 샐러드 전문점 ‘포케올데이’는 창업 3년 만에 90개(오픈 예정 포함)를 넘었다. 기존 샐러드 전문점과 달리 이들 가게에선 베이스, 메인 토핑,...
YOZM(요즘), 마켓컬리에서 `YOZM 요구르트 맛 그릭요거트` 단독 출시 2023-02-24 16:05:22
시작된 콜라보레이션으로 시장의 흐름을 빠르게 파악하는 리테일 플랫폼과 기술, 장인정신을 갖춘 브랜드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의미를 갖는다. `YOZM 요구르트 맛 그릭요거트`는 크림치즈처럼 단단하고 크리미한 질감의 그릭요거트와 대중적인 요구르트 맛의 만남, 파프리카로 색을 낸 색상과 레트로 감성의 패키지...